[일반]영상 질문좀... 471 2014.10.25 19:10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45Y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기광이랑 멤버들이 일렬로 서서 막 이상한 옷입고 영어로 말하다가 한국어로 말하는 영상 봣거든 내가 기광이 꿈 경찰이라면서 마루라고 얘기하는 거 보니 나도꽃 찍을 때 같던데 이거 뭔 영상이야?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5 19:13 이거 콘서트 영상!! 2012년 뷰쇼!! 0 0 이거 콘서트 영상!! 2012년 뷰쇼!! 파이리2 2014.10.25 20:23 비스트드림 뭐 이런걸로 유툽검색하면나올듯 0 0 비스트드림 뭐 이런걸로 유툽검색하면나올듯
댓글목록
이거 콘서트 영상!! 2012년 뷰쇼!!
비스트드림 뭐 이런걸로 유툽검색하면나올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