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질문좀...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영상 질문좀...

471 2014.10.25 19:10

짧은주소

본문

기광이랑 멤버들이 일렬로 서서 막 이상한 옷입고 영어로 말하다가 한국어로 말하는 영상 봣거든 내가
기광이 꿈 경찰이라면서 마루라고 얘기하는 거 보니 나도꽃 찍을 때 같던데
이거 뭔 영상이야?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5 19:13

이거 콘서트 영상!! 2012년 뷰쇼!!

파이리2 2014.10.25 20:23

비스트드림 뭐 이런걸로 유툽검색하면나올듯

Total 39,149건 1300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