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이러면 미친짓일까....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나 이러면 미친짓일까....

627 2014.10.25 20:43

짧은주소

본문

전에 아픈척하는 법 좀 알려달라구 한 파이린데
내가 발연기라 아무래도 진짜 안아프면 그날 조퇴못할듯.....ㅋ그래서 진짜 아프려고한다.
미친거ㄴㅣ?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팬싸공지가 너무 안떠서 영등포는 꼭 보러가구시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후.....

 생각한 게 바로 체하는건데
내가 진짜 느리게 먹거든...좀만 빨리먹어두 속이 좀 답답해서 소화가 오래걸림....
일욜 저녁에 피자를 완전 급하게먹는거야....
그래서 월욜날 진짜 아픈모습을 보여주면..... 조퇴좀......(부들부들) 팬싸당첨은 꿈도 안꾸고 얼굴만이라도...젭아류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때 ㅍ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성공할거같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5 20:47

ㅠㅠ 진짜로 아프면 기광이도 잘 못보는거 아니야>??ㅠㅠ
차라리 다른쪽으로 아픈거는 어떄ㅜㅜㅜ
차라리 그 전날 왕창 술을 마시고 숙취... 그걸로 아프다고 뻥치면...
아니면 전날 노래방을 가서 소리를 막 질러! 그리고 감기 걸렸다고 뻥치면...

미안... 이런 드립 넣어둘께..

파이리2 2014.10.25 20:48

ㅠㅠㅠㅠㅠㅋㅋㅋㅋ진짜 아퍼서 싸인회 갈 힘도 없어지는거아니야??ㅠㅠ 그냥 배만부르고 살만찔 확률이 높을거같아 ㅋㅋㅋㅋ 원래 잘 체해??

파이리3 2014.10.25 20:50

ㅈ.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
역시 진짜 아픈건 무리일까....(미친짓일까)
잘 체하는 편은 아니야.....근데 급하게 먹으면 그럴 확률이 높아짐 ㅠㅠ 요즘은 장이 좀 안 좋아지긴 햇는데 그럼 장염직전상태는 어때? ㅋㅋㅋㅋㅋㅁㅊ...ㅎ ㅏ...ㅠㅠ

파이리4 2014.10.25 20:57

아프면 진짜 기광이도 안보일지 몰라ㅠㅠ 그르지마... 그냥 한끼 굶으면 안되려나??? 난 굶으면 기운 없던데ㅋㅋ

파이리5 2014.10.25 20:58

ㅈㅋㅎㅎ 마쟈 나두 굶으면 기운없어지긴해..
근데 조퇴할만한 강려크한게 안되서..흑...ㅠㅠ

파이리6 2014.10.25 22:09

그냥 월차를 쓰면 안되는거야?ㅋㅋㅋㅋㅋㅋ 회사를 안다녀봐서 모르겟지만 사유 대충한가지 적고 하루만 월차 쓰면 되자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이사하던날 우리아빠 이틀이나 회사안가고 쉬던뎈ㅋㅋㅋㅋㅋㅋ

파이리7 2014.10.25 22:21

ㅈ.그러고싶은 데 우리는 그런 개념 없이 여름 겨울에만 휴가를 몰빵쓰게해...병원이라서 아무래도 월차개념이 없음....ㅂㄷㅂㄷ

파이리8 2014.10.25 22:28

병원다니는데 아프다고하면 믿어줄까? 오히려 진료받으라고 할 것 같은데....
그냥 인정에 호소하지? 예를들어 집 계약이 다되어가서 집을 알아봐야하는데 부동산이 7시까지인데 여러군데 가야해서 일찍 나가보면 안될까요? 라던가 아주 친한 친구 부모님이 돌아가셨는데 지방이라 일찍 출발해야 내일 출근할 수 있다라던가...
아픈건 좀 아니지 싶은데...그러다 진짜 아프지 말고

파이리9 2014.10.25 22:57

ㅈ.소아과라서...
저번에 어떤 간호사는 회식하면서 술 진탕마시더니 담날 출근ㅎㅐ서 수액맞고뻗더라고...결국 그날 오전근무만하고 퇴근. ㅋㅋㅋㅋㅋ 이런걸보니까 나도한번??ㅇ이런생각이 들엇서 ㅠㅠ
댓글고마웡 ㅠㅠ 더 고민해봐야겟다!

Total 39,149건 1300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