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가 중계 불판 만들어도되...니....?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불판]연예가 중계 불판 만들어도되...니....?

1,205 2014.10.25 20:54

짧은주소

본문

안되면 빛삭하겠음
1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5 20:56

왜 안되겠니~~~ㅋㅋ 같이 보자!!

파이리2 2014.10.25 20:57

ㅋㅋ괜찮아 같이보자~~~

파이리3 2014.10.25 20:59

나...니...흑..나도볼까그냥...(흔들)

파이리4 2014.10.25 20:59

ㅋㅋ 같이보자 광쁘~~~

파이리5 2014.10.25 20:59

같이보자!!ㅋㅋㅋㅋㅋㅋ아직 드라마하는중이지??

파이리6 2014.10.25 21:03

9시 15분부터~kbs2야!~

파이리7 2014.10.25 21:06

난 이왕이런거 기광이 많이 나왔으면 좋겠어ㅋㅋ물론 쿠크깨지는건 패스~...

파이리8 2014.10.25 21:09

나도 이왕찍은거 많이 나오길...

파이리9 2014.10.25 21:10

불판은 꼭 있어야제 같이 욕하게 ㅋㅋㅋㅋ일단 농담인데 농담 안될수도 ㅋㅋㅋㅋ이따 봐서 ㅋㅋㅋㅋ

파이리10 2014.10.25 21:12

아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예고부터.........움찔함...부들부들........

파이리11 2014.10.25 21:21

냐하 봐야게땅 ^------^ 아직 안나왓찌??

파이리12 2014.10.25 21:24

아직안나왔어~

파이리13 2014.10.25 21:24

벌써부터 열이 확..... 무슨 그딴걸 시켰는지 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4 2014.10.25 21:26

로즈 그 부분 마니 마니 편집되길ㅋ

파이리15 2014.10.25 21:27

나와도 편집 적절히해서 나왔으면....인터뷰랑 무대만 마니보여줘라 부들부들 ㅠㅠㅜㅠㅠㅠㅠㅠ

파이리16 2014.10.25 21:29

빨랑 보고 싶다...! 처음에 딱 나오면 얼마나 좋을까ㅋㅋㅋ 팬질은 기다리는건가보다 진짜 맨날 기다려ㅋㅋㅋ

파이리17 2014.10.25 21:29

아까 예고에 기광이 장미 부분나와서 나도 모르게 움찔했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 부분은 넣어둬ㅠㅠ

파이리18 2014.10.25 21:30

아..예고안봣는데...예고에 그 모습을 보여주다니;;;;;; 그게 뭐 메인내용도 아니고 ㅠㅠㅠㅠㅠㅠㅠ 단호박기광보여주겟징......기광아....

파이리19 2014.10.25 21:33

기광이가 장미 전달하는거 후르륵 나왔땅.........ㅠㅠㅠ그르지마ㅠㅠ

파이리20 2014.10.25 21:31

아.... 기광이나 보고싶다 그냥..... 다른건.... 장미꽇.... 꺼져버려....ㅎㅎ

파이리21 2014.10.25 21:32

빨리 후딱 보고싶다....

파이리22 2014.10.25 21:36

꺼져버려 꺼져버려 꺼져버려 꺼져버려
장미꼬ㅊ ㅠ.ㅠ

파이리23 2014.10.25 21:38

이게 불판인거지?휴..

파이리24 2014.10.25 21:39

비오면 지금 나오는 분들처럼 저렇게 인터뷰를 하란말이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뜻깊은 앨범에 후추를 뿌리다닝..ㅂㄷㅂㄷ

파이리25 2014.10.25 21:44

공감

파이리26 2014.10.25 21:41

난 불판만 봐야지.. 도저히 본방으론 못보겠다ㅠㅜ

파이리27 2014.10.25 21:43

왜 갑자기 우울해지는거야 ㅠㅠ

파이리28 2014.10.25 21:44

빨리 좀 나와라ㅋㅋ 광쁘 코트입은거 보고잡다!ㅠㅠㅠ

파이리29 2014.10.25 21:45

아직이야? 나오면 말해줘!ㅋㅋㅋ

파이리30 2014.10.25 21:45

아..오늘도 강제시청. 언제 나와 광쁘ㅠ

파이리31 2014.10.25 21:46

기광이 저날 사진중에 커피들고 가는 모습있잖아! 그거 진짜 설레게해 ㅜㅜㅜ

파이리32 2014.10.25 21:46

아직도 먼거냐ㅋㅋㅋ 마지막에 나오나봐... 연예가중계 진짜 오래간만에 본다ㅋㅋㅋ 지금 따귀퍼레이드 개웃겨ㅋㅋㅋ 물따귀 김치따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ㅠㅠ 기광아 보고싶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33 2014.10.25 21:48

맞어 이와중에 따귀퍼레이드 웃겨

파이리34 2014.10.25 21:47

머글들이었다면 화나고 부럽고 수니들이었다면 부럽고 부럽고ㅜ부럽고 ㅠㅠㅠㅠㅠㅠ

파이리35 2014.10.25 21:53

나온다

파이리36 2014.10.25 21:53

ㅅㅂ..

파이리37 2014.10.25 21:54

예고영상부터 발암

파이리38 2014.10.25 21:54

아빠코트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39 2014.10.25 21:54

아빠코트ㅋㅋㅋㅋㅋㅋ

파이리40 2014.10.25 21:54

잘생겼다 기광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41 2014.10.25 21:55

기광이 빛난다

파이리42 2014.10.25 21:56

보고싶다 ㅜㅜ 아빠 코트 뭐야? 기광이가 아빠코트 라고 해쪄?

파이리43 2014.10.25 21:56

기광이귀여미

파이리44 2014.10.25 21:58

ㅠㅜㅜㅠ

파이리45 2014.10.25 21:58

큐브 쥬길거야ㅜㅜ

파이리46 2014.10.25 21:58

목도리 도마뱀 흉내내는거 짱귀ㅠㅠ

파이리47 2014.10.25 21:58

빨리 넘어갔.......거겠지?? ㅠㅠㅠ 화나 ㅠㅠ

파이리48 2014.10.25 21:58

와......

파이리49 2014.10.25 21:59

기광이만 본다 기광이만

파이리50 2014.10.25 21:59

이제 틀었다!!!!

파이리51 2014.10.25 21:59

기광이 게임에서 져가지고 맞는거 왜 편집함? ㅎ ㅏ...

파이리52 2014.10.25 22:00

22내말이 존나 꿀잼이었다던데 후기보니까

파이리53 2014.10.25 21:59

저렇게 편집할껄 어휴

파이리54 2014.10.25 21:59

안보는데도 짜증난다ㅡㅡ 트위터보니까 팬들을 위한 깜짝 공연이라는데ㅋ 정작 팬들은 몰랐던..ㅋ

파이리55 2014.10.25 22:01

팬들과 함께라뇨ㅋ
팬들은 실시간으로 실시간소식들으며 자같이 분노했는데

파이리56 2014.10.25 22:01

어휴 가서 기광이 고생만 하고 방송 저렇게 편집 다 해서 나올줄 알았다 참내.

파이리57 2014.10.25 22:02

저럴줄 알았음 ㅋㅋㅋ 분량 맨날 저따구면서 열받는 촬영만 해서 짜증나게 만들고ㅋㅋ

파이리58 2014.10.25 22:02

있자나 나지금화나
아니 무대 다짤라먹고 게임 다 짤라먹고 인터뷰 다짤라먹고
대체 촬영 저거 왜했니 저렇게
저렇게 다 짜를꺼 뭐하러 저렇게 팬들 열뻗치는 게임 추가해서 하고 왜저랬니

파이리59 2014.10.25 22:02

노잼 아오 큐브 부셔버리꺼야

파이리60 2014.10.25 22:02

게임 왜했는지 진짜 노이해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61 2014.10.25 22:02

이게뭐야...질문도 졸라 가치없는것만해댐;;; 하...

파이리62 2014.10.25 22:02

아놔... 안되겠다싶어 디엠비로 볼려는데 틀자마자 나왔어ㅜㅜㅜㅜ

파이리63 2014.10.25 22:02

저럴거면 그냥 인터뷰만 따지ㅎ 진짜 속탄다....

파이리64 2014.10.25 22:02

와 ㅅㅂ 내 이렇게 편집할 줄 알았다
이렇게 할꺼면 그 ㅈㄹ을 하셨네 아이고 그냥 인터뷰나 하라고!!!

파이리65 2014.10.25 22:03

파이리66 2014.10.25 22:03

이럴거면 왜 촬영은 그렇게 존나 길고 족같은 내용으로 ^^

파이리67 2014.10.25 22:03

뭐지.....왜 다 편집........? 왜때문이죠?........... 역시 케이비애스...ㅠㅠㅠㅠㅠ

파이리68 2014.10.25 22:04

근데 내용도 이거했다저거했다 정신없어;;; 걍 무대랑 인터뷰만 하지..

파이리69 2014.10.25 22:05

그나저나 울기광이 멤버들한테 5천만원도 빌려줄수있는 남자였어..

파이리70 2014.10.25 22:08

개멋있당

파이리71 2014.10.25 22:10

속옷도 같이 입고...ㅋㅋㅋ

파이리72 2014.10.25 22:14

진짜 멋짐 ㅠ.ㅠ

파이리73 2014.10.25 22:50

착하고 쿨함

파이리74 2014.10.25 22:05

무슨 방송을 콩뀌어 먹듯이 후딱 하냐....???ㅡ.ㅡ

파이리75 2014.10.25 22:05

보니까 또 열받지만 기광인 이쁨ㅠㅠ

파이리76 2014.10.25 22:05

게임한거 자체도 화났는데 편집한거보구 더 화난다...... 재밋는 에피소드 부분이나 보여주고 인터뷰나 오래하지....노래부르는부분도 다보여주는것도아니고.....

파이리77 2014.10.25 22:06

이게그결과물이라니..ㅁㅊ.....

파이리78 2014.10.25 22:06

아밤때 연중이 제일 재밌는듯ㅠㅠ 그때 입덕이라 그전엔 모르겠고~~~

파이리79 2014.10.25 22:07

ㅅㅂ 끝까지 팬들을 위한건 없음
보고싶은건 다 편집하고 결국 머글들 추억만들어주기잼 ㅠㅠ

파이리80 2014.10.25 22:08

K b s ㅠ.ㅠ 어제부터 정말 ㅉㅈ 이다.

파이리81 2014.10.25 22:10

오송때부터지..... 역시 뭐 k.b.s는.......쩝.......

파이리82 2014.10.25 22:15

오송 오송, 아~ 코드 안 맞는구나 k b s ㅠ.ㅠ

파이리83 2014.10.25 22:08

기광이 코트 입은거보니까 좋긴좋다~~~

파이리84 2014.10.25 22:08

그 모양이니까 시청률이 안나오지....

파이리85 2014.10.25 22:09

심지어 뮤비도 안틀어 주네...아~~~오

파이리86 2014.10.25 22:14

뮤비......ㅠㅠ

파이리87 2014.10.25 22:09

근데 장미꽃은 왜 편집안함?

파이리88 2014.10.25 22:10

ㅋㅋㅋㅋㅋㅋ아근데진짜헛웃음나와...ㅁㅊ뭐지뭘까?
역시 섹션이짱★★★★★★★

파이리89 2014.10.25 22:10

팬들과 함께는 무슨 ㅋㅋㅋㅋㅋ 그저 웃지요ㅋㅋㅋ

파이리90 2014.10.25 22:11

일반인과함께지존빡미친
ㅇㅇㄱㅈㄱ나큡이나다거기서거기..ㅗ

파이리91 2014.10.25 22:11

쓸데없이 팬들 분노 올려주는데 도움 주는 부분만 내보내고 웃음줄수있는 인터뷰와 노래하는 부분은.... 겁나 적고....빡ㅊ...ㅣ

파이리92 2014.10.25 22:11

발암.... 장미꽃게임... 시부렁............................
분량도 시망

파이리93 2014.10.25 22:47

근데 기광이 몸으로 말해요 게임할때 서있는모습 완전 멋있지않아? 허리는 꼿꼿하고 셔츠입은 모습도 존멋에 ~~

Total 39,149건 1300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