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부터빡공이다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오늘부터빡공이다

492 2014.10.25 22:12

짧은주소

본문

공부해서 서울에있는대학교가서 비스트보겠습니다.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5 22:13

난 이미...... 제기랄..ㅠㅠㅠㅠㅠ

파이리2 2014.10.25 22:17

ㅋㅋㅋㅋㅋㅋ파이리 힘내라
나는 취직을 서울로 노릴꺼다

파이리3 2014.10.25 22:16

공부 열심히 해 힘들면 기광이 사진 한번씩 보구 ㅋㅋ

파이리4 2014.10.25 22:30

진짜 기광이 보기가 왜케 힘드냐 아오 진짜 티비에서조차 기광이 분량 씹어먹어ㄷㄷ 다들 지네들만 보려고 하나봐ㅠㅠㅠ 게임한거 왜 잘라먹음.. 자기들만 즐거우면 장땡이야 팬들도 좀 보자!ㅠㅠㅠㅠㅠㅠ 빡치면 지는거다 빡치지 말아야지...... 후하후하후하

파이리5 2014.10.25 22:51

나도그러고싶은데 나오늘 적성보고와서 탈탈털림ㅎ 문제는 쉬웟지만 행렬에서 계산실수로 인해 막히는 바람에 시간부족+당황+촉박+망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리 ☆파.워.정.시☆하자

Total 39,149건 1300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