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오늘부터빡공이다 492 2014.10.25 22:12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78t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공부해서 서울에있는대학교가서 비스트보겠습니다.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5 22:13 난 이미...... 제기랄..ㅠㅠㅠㅠㅠ 0 0 난 이미...... 제기랄..ㅠㅠㅠㅠㅠ 파이리2 2014.10.25 22:17 ㅋㅋㅋㅋㅋㅋ파이리 힘내라 나는 취직을 서울로 노릴꺼다 0 0 ㅋㅋㅋㅋㅋㅋ파이리 힘내라 나는 취직을 서울로 노릴꺼다 파이리3 2014.10.25 22:16 공부 열심히 해 힘들면 기광이 사진 한번씩 보구 ㅋㅋ 0 0 공부 열심히 해 힘들면 기광이 사진 한번씩 보구 ㅋㅋ 파이리4 2014.10.25 22:30 진짜 기광이 보기가 왜케 힘드냐 아오 진짜 티비에서조차 기광이 분량 씹어먹어ㄷㄷ 다들 지네들만 보려고 하나봐ㅠㅠㅠ 게임한거 왜 잘라먹음.. 자기들만 즐거우면 장땡이야 팬들도 좀 보자!ㅠㅠㅠㅠㅠㅠ 빡치면 지는거다 빡치지 말아야지...... 후하후하후하 0 0 진짜 기광이 보기가 왜케 힘드냐 아오 진짜 티비에서조차 기광이 분량 씹어먹어ㄷㄷ 다들 지네들만 보려고 하나봐ㅠㅠㅠ 게임한거 왜 잘라먹음.. 자기들만 즐거우면 장땡이야 팬들도 좀 보자!ㅠㅠㅠㅠㅠㅠ 빡치면 지는거다 빡치지 말아야지...... 후하후하후하 파이리5 2014.10.25 22:51 나도그러고싶은데 나오늘 적성보고와서 탈탈털림ㅎ 문제는 쉬웟지만 행렬에서 계산실수로 인해 막히는 바람에 시간부족+당황+촉박+망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리 ☆파.워.정.시☆하자 0 0 나도그러고싶은데 나오늘 적성보고와서 탈탈털림ㅎ 문제는 쉬웟지만 행렬에서 계산실수로 인해 막히는 바람에 시간부족+당황+촉박+망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리 ☆파.워.정.시☆하자
댓글목록
난 이미...... 제기랄..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파이리 힘내라
나는 취직을 서울로 노릴꺼다
공부 열심히 해 힘들면 기광이 사진 한번씩 보구 ㅋㅋ
진짜 기광이 보기가 왜케 힘드냐 아오 진짜 티비에서조차 기광이 분량 씹어먹어ㄷㄷ 다들 지네들만 보려고 하나봐ㅠㅠㅠ 게임한거 왜 잘라먹음.. 자기들만 즐거우면 장땡이야 팬들도 좀 보자!ㅠㅠㅠㅠㅠㅠ 빡치면 지는거다 빡치지 말아야지...... 후하후하후하
나도그러고싶은데 나오늘 적성보고와서 탈탈털림ㅎ 문제는 쉬웟지만 행렬에서 계산실수로 인해 막히는 바람에 시간부족+당황+촉박+망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리 ☆파.워.정.시☆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