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뇽? 보틀 파이리야.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안뇽? 보틀 파이리야.

874 2014.10.25 23:12

짧은주소

본문

소식이 너무 없었지? 미안해~_~;;
홈에 올릴까 어쩔까 하다가 주문도 끝났겠다 이제 안 들어오는 파이리들이 더 많을 것 같아서 여기에 근황을 올려

q2ieL0r.png

보틀 주문은 20일에 했고 발송은 어제 완료된 상태!
주말엔 택배회사 아즈씨들도 쉬실테고 역시 무소식이라 담주에나 도착할 듯해(빠르면 월요일)

처음엔 내가 가서 가져올까 했었는데..차가 없쟈나요.. 지하철 낑기쟈나..ㅠㅠ
배송 오다가 보틀에 손상이 갈까 불안해져서 택배 배송 뭐 들리는 얘기도 많고 해서
퀵으로 할까 고민을 많이 했는데 내가 불안해져서 반복해서 물어보니까 ㅡㅜ
사장님이 택배도 손상없이 잘 올 수 있다고 여러번 말씀 하셨구 퀵은 수량이 많기 때문에
일반 퀵이 아니라 트럭으로 움직여야 해서 배송비도 적지 않을 거라고 하셨어
그래서 택배로 ㅠ▽ㅠ 보내주시되 안전배송될 수 있게 잘 싸서 보내달라고 신신당부를 하고
불안한 하루를 보내고 있다능.. 그러하다.

그래서 담주중에 나한테 보틀과 총대 파이리가 보내주기로 한 스로 스티커가 도착하면 이제 포장을 시작할 거야.
내가 이미 홈에도 공지를 했었지만
일단 주문이 끝나고 제작기간+발송기간+포장 후 파이리들에게 배송 까지 '최소' 2주일을 잡았어.

(보틀)제작&발송 VS (나)포장&배송

여기서 내 손꾸락 놀림이 빠르다면 더 단축될 수도 있겠지. 배송 끝날때까지 나도 긴장 안 놓을거공~_~!
그래서 보틀이 오면 눈 코 뜰 새 없이 바빠질 예정임미다.. T▽T

허접하지만 일단 근황은 이렇고 내가 아는 것도 요정도야~

혹시 뭐 궁금한 거 있음 댓글로 물어봐도 돼 껄껄. 아는 한도에선 말해줄게!
그럼 이만 LIFE IS ONE TWO~!
2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5 23:14

보틀 파이리 수고가 많당

파이리2 2014.10.25 23:15

오예~~드뎌 보틀이!!
파이리 수고많아~감쟈해~~

파이리3 2014.10.25 23:16

완전 수고가 많다~ 감쟈해!!!

파이리4 2014.10.25 23:16

수고가 많다! 난 보틀 있어서 신청 안했는데 또 급아쉬움이ㅠㅠㅠ

파이리5 2014.10.25 23:18

오예 고마워 수고가 많댜능
인터넷에서 구입한 어마어마하게 큰 뽁뽁이? ㅋㅋㅋㅋㅋ무사히 포장되길 바랄게 ㅠㅠ 화팅!!!

파이리6 2014.10.25 23:20

언제 보틀 공구한거야? 일 시작해서 못들어 왔는데 ... 보틀 사진이라도 보고싶다

파이리7 2014.10.25 23:22

스록서폿으로 들어간 보틀!

파이리8 2014.10.25 23:24

고마워. 즐거운 주말 되샘 ^^

파이리9 2014.10.25 23:23

5주년기념으로 서폿한 거 우리도 갖고 싶어서 공구한 건데 울기광내에서 안하고 따로 홈만들어서 거기서 진행한 걸로 알고 있어
스로 스텝분들이 인증해준 거 똑같은 거임

파이리10 2014.10.25 23:25

ㅈ 흡 몰랐구나ㅠㅠ10월 9일에 공구 공지 올렸었구 공구 얘긴 울기광에서 얘기가 나왔었지만 진행은 개인으로 하는거라 별 다른 홍보 없이 홈에서만 얘기했었어ㅜㅜ 스타일로그 서폿 들어갔던 보틀 공구야!

파이리11 2014.10.25 23:24

드뎌 빠르면 담주에는 받는구나 ^-^♡
보틀총대 감쟈해~~~

파이리12 2014.10.25 23:28

ㅈ미안해 파이리야 ㅋㅋㅋㅋㅋ 배송은 일단 다음주엔 좀 ㅠ.ㅠ 빠르면 다다음주? 다음주엔 내가 계속 포장하구 파악하고 뭐 이래야 돼서. 빠르게 도착할 수 있게 열심히할게~_~!

파이리13 2014.10.25 23:25

보틀파이리야 감쟈감쟈x330해
ㅎㅎ 나 궁금한게 있는데- 스티커는 한개씩 주는거야??

파이리14 2014.10.25 23:26

ㅈ글쎄 일단 스티커 분량이 얼마나 되는지 몰라서 나한테 도착해봐야 알 것 같아. 많으면 많은대로 똑같이 배분할거야^^

파이리15 2014.10.25 23:29

응!! 고마워 XD

파이리16 2014.10.25 23:26

혹시 보내는사람 글쓴파이리실명으로 할거야? 나 아직 엄빠한테 일코중이라서ㅋㅋㅋ혹시 기광이 이름으로 보낸다거나 그런건아니징?ㅎㅎ...수고행♥♥

파이리17 2014.10.25 23:27

스티커는 받아도 상관없는뎅~뜯어보지말라구하면되거등!!ㅠㅠ

파이리18 2014.10.25 23:28

ㅈ 그렇구나ㅋㅋㅋㅋㅋㅋ 생각도 안해봤던 부분이라 그냥 내 이름만 수줍게 쓸게 걱정하지마>.<ㅋㅋ

파이리19 2014.10.25 23:35

수고가 정말많구나ㅠ고마워/~~~~~!!♥♥
택배 안깨지고 무사히 잘올거야^^넘걱정말구~~
내가 도와줘도되면 같이 포장해주고싶다...
좀늦어두 되니까 넘 무리하지마러ㅠ 몸살날라ㅠ

파이리20 2014.10.25 23:39

ㅈ 마음만이라도 고맙다 파이리야T_T
파이리들 참 착해~ㅡㅜ
내가 더 열심히 할게.. 흡 ㅠㅠ

파이리21 2014.10.26 00:05

언제나 생각하는 거지만 앞서서 수고로움을도맡아 해주는 파이리들이 있어서 우리의 소망이 이루어지는 것 같아 너무너무 감쟈사고 고마웡

파이리22 2014.10.26 00:14

진짜 고생했어ㅜㅜ
보틀볼때마다 파이리 생각날것같아^^

파이리23 2014.10.26 01:48

파이리야 고마워ㅠㅠ 보틀주문 홈페이지는 모바일로 들어가면 글이 다 안보이고 짤려나와서 공지내용 숙지를 잘못했엉 힘들게따ㅠㅜ수고많겟지만 힘내주세용!♡

파이리24 2014.10.26 01:49

Ps.도움이 필요하다면 언제든지 요청바랍니다 오바.

파이리25 2014.10.26 02:38

ㅈ나도 모바일로 들어가봤는데 잘 안뜨더라구 그 부분은 나도 어찌할 도리가 없어서 미안행ToT 마음만으로도 걈쟈합니다~♡

파이리26 2014.10.26 13:48

고마워 이렇게 큰일을ㅜㅜ 혼자서 다해주고ㅜㅜ
짓짜루 감쟈삽니다♡

파이리27 2014.10.26 19:25

난 저번에 뷰쇼 꽝보틀 해서 이번엔 신청 안햇는데 할것 그랫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Total 39,149건 1300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