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유툽제목은 in베이징인데 실제로는 in김포 기광이 929 2014.10.25 23:46 관련링크 - 관련링크: http://youtu.be/tC5T6AVJnAc 401회 연결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4ku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기광이 단독영상도 아니구 화질도좋진않지만 보구싶은 파이리들은 봐염 슈스기 b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5 23:50 기광이 손 흔들어주네 이뻐랗ㅎㅎㅎ 0 0 기광이 손 흔들어주네 이뻐랗ㅎㅎㅎ 파이리2 2014.10.25 23:52 대구에서 산모자 맞지? ㅋㅋㅋㅋㅋㅋㅋㅋ 엄청엄청 맘에드나봄 ㅋㅋㅋㅋㅋㅋ 뒤에 카메라 진짜 많다 ㅋㅋㅋ셔터소리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대구에서 산모자 맞지? ㅋㅋㅋㅋㅋㅋㅋㅋ 엄청엄청 맘에드나봄 ㅋㅋㅋㅋㅋㅋ 뒤에 카메라 진짜 많다 ㅋㅋㅋ셔터소리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3 2014.10.25 23:54 저 빨간모자 마음에 드는가보네ㅎㅎ 우리 슈스기 이뿨~~ 0 0 저 빨간모자 마음에 드는가보네ㅎㅎ 우리 슈스기 이뿨~~ 파이리4 2014.10.26 00:01 기광이랑 준형이 같은옷이야? 지퍼보니까 같아보이네ㅋㅋ 0 0 기광이랑 준형이 같은옷이야? 지퍼보니까 같아보이네ㅋㅋ 파이리5 2014.10.26 00:16 부르니까 안녕해주는거 너무 이쁘다ㅠㅠ 0 0 부르니까 안녕해주는거 너무 이쁘다ㅠㅠ 파이리6 2014.10.26 00:30 0 0 <img src='http://i.imgur.com/l9szwTV.jpg' alt='' title='Hosted by imgur.com' /> 파이리7 2014.10.26 00:39 근데ㅋㅋㅋ중국공항인거야?? 바리게이트에는 김포공항이라고 써잇는거 같은데^^ 0 0 근데ㅋㅋㅋ중국공항인거야?? 바리게이트에는 김포공항이라고 써잇는거 같은데^^ 파이리8 2014.10.26 00:46 ㅈ.진짜?ㅋㅋㅋㅋ 난 유툽 동영상제목이 인베이징이길래 당근 중국인줄 0 0 ㅈ.진짜?ㅋㅋㅋㅋ 난 유툽 동영상제목이 인베이징이길래 당근 중국인줄
댓글목록
기광이 손 흔들어주네 이뻐랗ㅎㅎㅎ
대구에서 산모자 맞지? ㅋㅋㅋㅋㅋㅋㅋㅋ 엄청엄청 맘에드나봄 ㅋㅋㅋㅋㅋㅋ 뒤에 카메라 진짜 많다 ㅋㅋㅋ셔터소리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빨간모자 마음에 드는가보네ㅎㅎ 우리 슈스기 이뿨~~
기광이랑 준형이 같은옷이야? 지퍼보니까 같아보이네ㅋㅋ
부르니까 안녕해주는거 너무 이쁘다ㅠㅠ
근데ㅋㅋㅋ중국공항인거야??
바리게이트에는 김포공항이라고 써잇는거 같은데^^
ㅈ.진짜?ㅋㅋㅋㅋ 난 유툽 동영상제목이 인베이징이길래 당근 중국인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