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툽제목은 in베이징인데 실제로는 in김포 기광이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유툽제목은 in베이징인데 실제로는 in김포 기광이

929 2014.10.25 23:46

짧은주소

본문

기광이 단독영상도 아니구 화질도좋진않지만
보구싶은 파이리들은 봐염

슈스기 b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5 23:50

기광이 손 흔들어주네 이뻐랗ㅎㅎㅎ

파이리2 2014.10.25 23:52

대구에서 산모자 맞지? ㅋㅋㅋㅋㅋㅋㅋㅋ 엄청엄청 맘에드나봄 ㅋㅋㅋㅋㅋㅋ 뒤에 카메라 진짜 많다 ㅋㅋㅋ셔터소리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3 2014.10.25 23:54

저 빨간모자 마음에 드는가보네ㅎㅎ 우리 슈스기 이뿨~~

파이리4 2014.10.26 00:01

기광이랑 준형이 같은옷이야? 지퍼보니까 같아보이네ㅋㅋ

파이리5 2014.10.26 00:16

부르니까 안녕해주는거 너무 이쁘다ㅠㅠ

파이리6 2014.10.26 00:30

파이리7 2014.10.26 00:39

근데ㅋㅋㅋ중국공항인거야??
바리게이트에는 김포공항이라고 써잇는거 같은데^^

파이리8 2014.10.26 00:46

ㅈ.진짜?ㅋㅋㅋㅋ 난 유툽 동영상제목이 인베이징이길래 당근 중국인줄

Total 39,149건 1300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