꽝이 오늘 안무 버퍼링ㅋㅋㅋ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꽝이 오늘 안무 버퍼링ㅋㅋㅋ

628 2014.10.25 16:46

짧은주소

본문

귀여워 ㅋㅋㅋㅋㅋ근데
사녹인데 실수안한거 내보내주지

귀엽긴한데 ㅋㅋㅋㅋㅋㅋ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5 16:47

그러게 ㅎㅎ 그게 그냥 안무상 그렇다 생각했나? 사녹도 벌써 한지 오래됐는데...

파이리2 2014.10.25 16:48

너무 티많이 났는데 뭐 귀여우니까 ㅎㅎ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3 2014.10.25 16:49

끙까 ㅋㅋㅋ 귀엽긴한데 약간 모지 싶음

파이리4 2014.10.25 16:50

실수했으면 녹화 여러번했을텐데 이게 더 예뻤나봨ㅋㅋㅋ근데 너무 귀여웤ㅋㅋ

파이리5 2014.10.25 16:51

귀여워>♥

파이리6 2014.10.25 17:00

난 안무실수라기 보다는 그때 손이 자켓 뒤로 가더라구. 그래서 혹 마이크나 인이어 체크한다구 잠깐 타이밍 놓친 것처럼 보이던데....

파이리7 2014.10.25 17:02

안무 실수 아니고 마이크가 뒤에 빠졌어ㅠㅠ 그래서 그거 수습하느라 그런거더라고...

파이리8 2014.10.25 17:06

맞어.. 뒤에 달랑거리더라.. 그거 수습한다고 ㅠㅠㅠㅠㅠㅠ

파이리9 2014.10.25 17:32

그거 실수 이니더라
뭐가 불편했는지 잘못됐는지 만지다가 그렇게 된 거
사녹 한 번 찍은 검!것도 아님서 펀집 좀 잘 하지 실수다 뭐다 뒷말 나오게만드냐 음중은
우리라도 똑파로 알리자구 실수 안무 까묵 이러지 말자잉~~~

파이리10 2014.10.25 18:51

2222 인이어가 빠져서 그런거래는데 ..............

파이리11 2014.10.25 18:52

2222 그거 인이어 빠져서 그런거라는데 ..........................

Total 39,149건 130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