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오늘음중 최소 330번 돌려봐야지ㅠㅠㅠㅠ 392 2014.10.25 16:48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5fb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어제꺼보고 쿠크깨졌었는데ㅠㅠㅠ하ㅠㅠㅠ카감형 감사합니다ㅠㅠㅠ다음주도 잘부탁드려요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5 16:50 안무 전체샷도 꽤.잡혀서 기광이 그루브도 잘보였당 ㅠㅠ 0 0 안무 전체샷도 꽤.잡혀서 기광이 그루브도 잘보였당 ㅠㅠ 파이리2 2014.10.25 16:50 어제보더 훨 나아ㅜㅠㅠㅠ 0 0 어제보더 훨 나아ㅜㅠㅠㅠ 파이리3 2014.10.25 16:50 기광이나올때 심쿵ㅠㅠㅠㅠㅠㅠㅠ 음중사녹날 뷰티몇명들어간거야? 로즈봉처음에찍어주는데 엄청이쁘더라ㅠㅠㅠ 0 0 기광이나올때 심쿵ㅠㅠㅠㅠㅠㅠㅠ 음중사녹날 뷰티몇명들어간거야? 로즈봉처음에찍어주는데 엄청이쁘더라ㅠㅠㅠ 파이리4 2014.10.25 16:50 어제는 한번보고 맘 아파서 안봤는데 오늘은 마구돌려볼수잇겠따 히히 0 0 어제는 한번보고 맘 아파서 안봤는데 오늘은 마구돌려볼수잇겠따 히히 파이리5 2014.10.25 16:55 로즈봉 정말 ㄷㄷ 완전 예뻐~~ 0 0 로즈봉 정말 ㄷㄷ 완전 예뻐~~ 파이리6 2014.10.25 17:02 쇼챔까지 쫙돌고나면 어제가 이상한건지 안무가 아쉬운건지 정확히 알수있을듯ㅎㅎ오늘은 좋았어ㅎㅎ 0 0 쇼챔까지 쫙돌고나면 어제가 이상한건지 안무가 아쉬운건지 정확히 알수있을듯ㅎㅎ오늘은 좋았어ㅎㅎ 파이리7 2014.10.25 17:06 아 밖이라 못봤어... 어제보다 나았다니 더 빨리 보고 싶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아 밖이라 못봤어... 어제보다 나았다니 더 빨리 보고 싶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댓글목록
안무 전체샷도 꽤.잡혀서 기광이 그루브도 잘보였당 ㅠㅠ
어제보더 훨 나아ㅜㅠㅠㅠ
기광이나올때 심쿵ㅠㅠㅠㅠㅠㅠㅠ
음중사녹날 뷰티몇명들어간거야? 로즈봉처음에찍어주는데 엄청이쁘더라ㅠㅠㅠ
어제는 한번보고 맘 아파서 안봤는데 오늘은 마구돌려볼수잇겠따 히히
로즈봉 정말 ㄷㄷ 완전 예뻐~~
쇼챔까지 쫙돌고나면 어제가 이상한건지 안무가 아쉬운건지 정확히 알수있을듯ㅎㅎ오늘은 좋았어ㅎㅎ
아 밖이라 못봤어... 어제보다 나았다니 더 빨리 보고 싶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