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음중 최소 330번 돌려봐야지ㅠㅠㅠㅠ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오늘음중 최소 330번 돌려봐야지ㅠㅠㅠㅠ

392 2014.10.25 16:48

짧은주소

본문

어제꺼보고 쿠크깨졌었는데ㅠㅠㅠ하ㅠㅠㅠ카감형 감사합니다ㅠㅠㅠ다음주도 잘부탁드려요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5 16:50

안무 전체샷도 꽤.잡혀서 기광이 그루브도 잘보였당 ㅠㅠ

파이리2 2014.10.25 16:50

어제보더 훨 나아ㅜㅠㅠㅠ

파이리3 2014.10.25 16:50

기광이나올때 심쿵ㅠㅠㅠㅠㅠㅠㅠ
음중사녹날 뷰티몇명들어간거야? 로즈봉처음에찍어주는데 엄청이쁘더라ㅠㅠㅠ

파이리4 2014.10.25 16:50

어제는 한번보고 맘 아파서 안봤는데 오늘은 마구돌려볼수잇겠따 히히

파이리5 2014.10.25 16:55

로즈봉 정말 ㄷㄷ 완전 예뻐~~

파이리6 2014.10.25 17:02

쇼챔까지 쫙돌고나면 어제가 이상한건지 안무가 아쉬운건지 정확히 알수있을듯ㅎㅎ오늘은 좋았어ㅎㅎ

파이리7 2014.10.25 17:06

아 밖이라 못봤어... 어제보다 나았다니 더 빨리 보고 싶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Total 39,149건 130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