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일단 이쁘니깐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오늘은 일단 이쁘니깐

490 2014.10.25 16:50

짧은주소

본문

카메라 감독님께 감쟈감쟈 ㅎㅎ
편집한 분께도 감쟈감쟈.
근데 왜때문에 멈칫한 부분 편집하신거에여? ㅋㅋㅋㅋ 우린 귀여웠지만서도.

내일이 어찌 될지 ㅋㅋ


고화질 떠라 ㅠㅠㅠㅠㅠ 아 온에어 그지...진짜.....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5 16:53

아 근데 자막이.진짜 아쉽다 ㅠㅠ 카메라도 괜찬ㄴㅎ고 화면도 괜찮았는데 ㅠㅠ 자막테러 ㅠㅠㅠ
기광이 존예 마지막샷 있었는데 ㅠㅠㅠ

파이리2 2014.10.25 16:54

아 ㅠㅠㅠㅠㅠㅠ 그러니까 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3 2014.10.25 16:56

자막? 온에어로 보느라 다 깨짐;; 왜왜? 뭐 틀림?

파이리4 2014.10.25 16:57

마지막이라 그 마지막에 ㅍ로그램 끝나고 나오는 자막때문에ㅠㅠㅠㅠ

파이리5 2014.10.25 16:59

아. 그래. 그거 좀 그렇더라 -_- 다 보여주고 끝내지. 근데- 온에어는 심지어 마지막 장면 보여주다가 광고로 넘어감. 티비도 그랬어?

파이리6 2014.10.25 17:04

티비도 노래 끝나고 넘어갔어 음중 나쁘네...

파이리7 2014.10.25 16:54

난 캡쳐본을 기다리는데 왜 아직 안뜰까ㅠㅠ다들 바쁜건가

파이리8 2014.10.25 17:00

귀여우니 용서ㅋㅋㅋ오늘 음중 좋았어ㅠㅠ

파이리9 2014.10.25 17:10

원래 항상 음중은 잘햇어 3사중에 제일

Total 39,149건 130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