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오늘은 일단 이쁘니깐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6kI 주소복사
본문
카메라 감독님께 감쟈감쟈 ㅎㅎ
편집한 분께도 감쟈감쟈.
근데 왜때문에 멈칫한 부분 편집하신거에여? ㅋㅋㅋㅋ 우린 귀여웠지만서도.
내일이 어찌 될지 ㅋㅋ
아
고화질 떠라 ㅠㅠㅠㅠㅠ 아 온에어 그지...진짜.....
편집한 분께도 감쟈감쟈.
근데 왜때문에 멈칫한 부분 편집하신거에여? ㅋㅋㅋㅋ 우린 귀여웠지만서도.
내일이 어찌 될지 ㅋㅋ
아
고화질 떠라 ㅠㅠㅠㅠㅠ 아 온에어 그지...진짜.....
0

댓글목록
아 근데 자막이.진짜 아쉽다 ㅠㅠ 카메라도 괜찬ㄴㅎ고 화면도 괜찮았는데 ㅠㅠ 자막테러 ㅠㅠㅠ
기광이 존예 마지막샷 있었는데 ㅠㅠㅠ
아 ㅠㅠㅠㅠㅠㅠ 그러니까 ㅠㅠㅠㅠㅠㅠㅠ
자막? 온에어로 보느라 다 깨짐;; 왜왜? 뭐 틀림?
마지막이라 그 마지막에 ㅍ로그램 끝나고 나오는 자막때문에ㅠㅠㅠㅠ
아. 그래. 그거 좀 그렇더라 -_- 다 보여주고 끝내지. 근데- 온에어는 심지어 마지막 장면 보여주다가 광고로 넘어감. 티비도 그랬어?
티비도 노래 끝나고 넘어갔어 음중 나쁘네...
난 캡쳐본을 기다리는데 왜 아직 안뜰까ㅠㅠ다들 바쁜건가
귀여우니 용서ㅋㅋㅋ오늘 음중 좋았어ㅠㅠ
원래 항상 음중은 잘햇어 3사중에 제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