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오늘 음중 그부분 좋았어-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u6 주소복사
본문
왜~
우린 마치이이~~ 할때 팔목 쓸어내리는 부분이라고 하나?
그 부분 안무 멋진데 어젠 안잡혀서 좀 그랬거든.
기광이가 그 부분 하는거 잡혔는데 오늘!!!!!!!!!!!!!
역시 기광이가 하니까 멋지더라 ㅠㅠ
눈이 빠지게 그 부분을 기다렸다고!!
우린 마치이이~~ 할때 팔목 쓸어내리는 부분이라고 하나?
그 부분 안무 멋진데 어젠 안잡혀서 좀 그랬거든.
기광이가 그 부분 하는거 잡혔는데 오늘!!!!!!!!!!!!!
역시 기광이가 하니까 멋지더라 ㅠㅠ
눈이 빠지게 그 부분을 기다렸다고!!
0

댓글목록
아ㅠ 오늘 진짜 존예 존멋 ㅠㅠ
오늘은 기광이 꿀렁꿀렁도 좀 잡혔어~~~
♥♥♥♥♥
그 시계돌아가는거같은 동작 말이지? 나도 그부분 기광이가 하는거 보고 싶었는데 오늘 보게 되서 넘 좋아 ㅠㅠ 기광이 폴짝 폴짝 몸도 정말 가볍구 춤 정말 잘춰 ㅠㅠㅠ
아 그게 그 돌아가는 동작 다음에 나오는 건가? 팔목 커프스 만지듯이 절권하는 거 같은 동작? ㅋㅋ 암튼 그거그거!!!! 참 잘춰 ㅠㅠ 기광이는 근데 무대 되게 크게 쓰는 느낌이라 가끔 화면에서 빠져있기도 해서 가끔 매우 안타까움 ㅋㅋㅋㅋㅋ
난 그거.. 랩 파트에서 우릴 따라 흘러가던 시간도 멈췄나 봐, 할 때 "멈췄나 봐" 박자에 맞춰서 쾅쾅쾅쾅 안무하는데 진짜 멋있엉... 그리고 크게 웨이브 타는 것도... 기광이 춤 표현 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 부분 봐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도 그부분 진짜ㅜㅜ
어적부터 그부분에서 못나겠어ㅠㅠ
아 그부분 ㅠㅠ 어제도 그렇고 오늘도 그 그루브 타는 장면 보이던데 그 부분 진짜 설렘 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