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오늘 기광이 다시 입국해? 539 2014.10.25 17:01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24O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내일 인가 공방신청 받는다는데???? 내일 오전에 들어오는건가? 진짜 힘들겠다.... 하루만에 무대 다하고 오려면...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5 17:15 중국이 가깝다고 해도 피곤할듯 ㅠ근데 인가 사녹아님?? 0 0 중국이 가깝다고 해도 피곤할듯 ㅠ근데 인가 사녹아님??
댓글목록
중국이 가깝다고 해도 피곤할듯 ㅠ근데 인가 사녹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