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기광이 다시 입국해?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오늘 기광이 다시 입국해?

539 2014.10.25 17:01

짧은주소

본문

내일 인가 공방신청 받는다는데????
내일 오전에 들어오는건가?
진짜 힘들겠다.... 하루만에 무대 다하고 오려면...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5 17:15

중국이 가깝다고 해도 피곤할듯 ㅠ근데 인가 사녹아님??

Total 39,149건 130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