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나 정말 신기한게 포카말이야ㅠㅠ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4Of 주소복사
본문
솔직히 포카 있는거 까먹고 있었다ㅋㅋㅋㅋ
하도 포카없는 앨범도 있다그러고 난리였었쟈나 그래서 순간 잊ㄱ고 잇엇는데 앨범사진 보다가
뭔가 뚝 떨어지길래 봤는데 오오....
기광아.....포카를 통해 너의 얼굴을 볼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ㅠㅠㅠㅠㅠㅠ
나 진짜 그동안 앨범나오고 포카 게시?된(아름다운 빠미야이야,비커삼새로새로,구웃럭베비굿럭)같은 멤버만 계속 나와.....
기광아....기광아....
기광아....내 덕심이 아직 부족한가봐 기광이 끙끙 앓지만 말고 사랑표현 좀 해야겠어ㅠㅠㅠㅠㅠㅠㅠ
하도 포카없는 앨범도 있다그러고 난리였었쟈나 그래서 순간 잊ㄱ고 잇엇는데 앨범사진 보다가
뭔가 뚝 떨어지길래 봤는데 오오....
기광아.....포카를 통해 너의 얼굴을 볼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ㅠㅠㅠㅠㅠㅠ
나 진짜 그동안 앨범나오고 포카 게시?된(아름다운 빠미야이야,비커삼새로새로,구웃럭베비굿럭)같은 멤버만 계속 나와.....
기광아....기광아....
기광아....내 덕심이 아직 부족한가봐 기광이 끙끙 앓지만 말고 사랑표현 좀 해야겠어ㅠㅠㅠㅠㅠㅠㅠ
0

댓글목록
난 골고루나오는데 기광이만없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기광아 어디가있니?ㅋㅋㅋ
기광아......나한테도 왜 안오니.... ㅠㅠ
ㄴㅏ도 골고루 벗 기광이는 없쥐
먼 그대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방금샀는데...또아니구나...언제쯤와줄꺼니ㅜㅜ
나도 방금 앨범 뜯었는데 기광이 아니다..ㅠㅠㅠ
나두 오늘 앨범 받았는데 아니여.. ㅠㅠㅠㅠ
나도 포카 기광이만 안나와..
특히 굿럭 앨범 20장 샀는데 기광이만 없었어...☆
이번에도 없.. ㅠㅠ
낼 팬싸 응모하러 가서 더 살껀데 기광이 나오면 좋겠다 ㅠㅠ 많이 바라는 것도 아니고 1당이라도 ㅠㅠ
난 계속...기광이는 꼭 나왔는데 이번엔 안나와ㅠㅠ
아직 안열어본거있는데 거기엔 있었으면 좋겠다ㅠㅠㅜㅜ
난 늦덕인데 굿럭앨범 첨 샀는데 우리 광쁘....!!!
난 정말 행운이 가득한 아이(?)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애써 잊고있던 꽝포카...............언젠간 나와주시겠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도 오늘 앨범 샀는데 기광이껀 안나왔다....ㅠㅠㅠㅠㅠ
같이간 다른 파이리는 나 다음에 샀는데 기광이가 딱..........부러워 죽는 줄 알았다능 ㅠㅠㅠㅠㅠ
나두 잊고있었는데 ㅠㅜㅠㅠ생각 안하고싶다ㅠㅠ
나도 다른멤버ㅠㅠㅠㅠ
기광이 포카야 어딘가에 있기는 한거니?
나도 우리 기광이만 비껴가ㅜㅜ 오늘 영등포가서 응모한다고 샀는데 또 아니다...... 기광이 포카는 파이리만 비껴가나봐 ㅋㅋㅋㅋㅋㅋㅋ 아놔
나도 다른 멤버 골고루 나왔는데 ㅠㅠ 우리 기광이가 없어 어딨는거야? 도대체 기광이꺼는 다 어디간거니 나에게 와줘 제발 나는 또 앨범을 사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