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다들 뮤비는 보고있어?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35a 주소복사
본문
우리 기광이 무대에 잘안잡힌다고 속상해했잖아
안무영상이라도 떠야 기광이춤추는거 맘껏볼수있지않을까?
아직도 150만밖에안되ㅠㅠㅠㅠ
내일밤 12시까지 200만해야지만 기광이춤추는거 볼수있어ㅠㅠㅠㅠ
음중기다리면서 뮤비 감상하쟈!
안무영상이라도 떠야 기광이춤추는거 맘껏볼수있지않을까?
아직도 150만밖에안되ㅠㅠㅠㅠ
내일밤 12시까지 200만해야지만 기광이춤추는거 볼수있어ㅠㅠㅠㅠ
음중기다리면서 뮤비 감상하쟈!
0

댓글목록
그래ㅠㅠㅠ뮤비 조회수가 생각보다 안 올라서 심장쪼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조회수 올리는 방법 큰홈에 자세히 나와있어. 혹시 모르는 파이리들은 보고 와ㅠㅠㅠㅠㅠㅠ
나 계속 돌리고 있어!! 200만 넘겨서 꼭 안무영상보자ㅠㅜ
시크릿모드로 열심히 보고있어~~~금방 목표치 달성할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힘드네 열심히보자!!!!!!!!
근데 시크릿모드 틀어도 껐다 켜고 다 해봐도 시청함 표시가 안사라져....
나그거땜에 돌리지도 못하고 이러고 있다 어떻게 해야해?
내가 그냥 시크릿모드 안틀고 한번 뮤비를 봐서 그런가?ㅠㅠㅠㅠ
열심히보고있어ㅠㅠㅠㅠㅠ첨에 공지떴을때 27일까지 200만이라 금방될줄알았는데..아무래도 스토리위주에 발라드이다보니까 외국팬들도 잘 안보나봉가.ㅠ.ㅠ많이안오르네ㅠㅠ
뭔가 문제있는거아냐? 이렇게 안올라간다는게 이상해~
마자 유투브 동영상 추천수는 7만인가? 그렇게뜨던데.. 그거 추천한사람들은 다 봤다는거 아니야? 왜안올라갈까무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