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뮤비는 보고있어?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다들 뮤비는 보고있어?

436 2014.10.25 15:14

짧은주소

본문

우리 기광이 무대에 잘안잡힌다고 속상해했잖아
안무영상이라도 떠야 기광이춤추는거 맘껏볼수있지않을까?
아직도 150만밖에안되ㅠㅠㅠㅠ
내일밤 12시까지 200만해야지만 기광이춤추는거 볼수있어ㅠㅠㅠㅠ
음중기다리면서 뮤비 감상하쟈!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5 15:15

그래ㅠㅠㅠ뮤비 조회수가 생각보다 안 올라서 심장쪼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조회수 올리는 방법 큰홈에 자세히 나와있어. 혹시 모르는 파이리들은 보고 와ㅠㅠㅠㅠㅠㅠ

파이리2 2014.10.25 15:17

나 계속 돌리고 있어!! 200만 넘겨서 꼭 안무영상보자ㅠㅜ

파이리3 2014.10.25 15:19

시크릿모드로 열심히 보고있어~~~금방 목표치 달성할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힘드네 열심히보자!!!!!!!!

파이리4 2014.10.25 15:21

근데 시크릿모드 틀어도 껐다 켜고 다 해봐도 시청함 표시가 안사라져....
나그거땜에 돌리지도 못하고 이러고 있다 어떻게 해야해?
내가 그냥 시크릿모드 안틀고 한번 뮤비를 봐서 그런가?ㅠㅠㅠㅠ

파이리5 2014.10.25 15:25

열심히보고있어ㅠㅠㅠㅠㅠ첨에 공지떴을때 27일까지 200만이라 금방될줄알았는데..아무래도 스토리위주에 발라드이다보니까 외국팬들도 잘 안보나봉가.ㅠ.ㅠ많이안오르네ㅠㅠ

파이리6 2014.10.25 15:30

뭔가 문제있는거아냐? 이렇게 안올라간다는게 이상해~

파이리7 2014.10.25 15:42

마자 유투브 동영상 추천수는 7만인가? 그렇게뜨던데.. 그거 추천한사람들은 다 봤다는거 아니야? 왜안올라갈까무ㅜ

Total 39,149건 1302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