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일본 인터뷰보다가 뜬금없이 꽂힌 부분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이번에 일본 인터뷰보다가 뜬금없이 꽂힌 부분

497 2014.10.25 15:58

짧은주소

본문

Q2.실연당하면 어떻게 기분 전환을 해?

A.사람을 좋아하게 된다는 건 그 사람과 인연이 있는 거잖아? 실연은 인연이 있는 사람과의 이별이니까 좀처럼 쉽게는 잊지 못할 것 같아.



보통은 너무 힘들어 방법은 잘 모르겠다거나, 잊기위해 무엇무엇을 해서 금방 해소를 한다거나 하고 대답하기가 쉬운데...
헤어진 연인에 대한 존중이라고 해야하나? 이별에 대한 예우? 난 기광이의 저 진중한 성격이 참 맘에 든다.
기분전환을 어떻게 하냐는 질문이 참 가벼운 느낌인데 대답은 무게가 있어서 와닿았어.
기광이 다음에는 실연곡하나 멋지게 쓸 수 있지 않을까 해....결론은 독거기광...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5 16:00

독 거 기 광

파이리2 2014.10.25 16:05

기광이 사람 사귈 때 신중한 편인 거 같은데 그래서 쉽게 잊지도 못하는 편인 듯.. 그래서 나도 결론은 독거 기광.

파이리3 2014.10.25 16:07

나도 외치고 간다 ☆독★거☆기★광☆

파이리4 2014.10.25 16:11

독!거!기!광!

파이리5 2014.10.25 16:16

Total 39,149건 1302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