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쇼챔 이번주에 사녹했을 때 2회차 찍었어???? 465 2014.10.25 16:17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QU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담주 수요일에 사녹 있으려나...ㅠㅠㅠㅠㅠㅠㅠㅠ 알바 스케줄 때문에.... 뺄지 말지 고민이야!!!ㅠㅠㅠㅠ 쇼챔 사녹 가보고 싶은데!!!!!!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5 16:20 쇼챔은 한번정도밖에 안나오는것같아~~~ 0 0 쇼챔은 한번정도밖에 안나오는것같아~~~
댓글목록
쇼챔은 한번정도밖에 안나오는것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