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엠비씨 온에어 원래 이렇게 화질 별로야?? 815 2014.10.25 16:27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1Xe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아빠가 티비봐서 ㅠㅠ 온에어로 보려는데 화질 겁나 깨진다.... 기광이 보라는거야 말라는거야....ㅠㅜ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5 16:30 응 존구야ㅠㅠㅠㅠ나도 본방못봐서 그냥 석유받아보려고ㅠㅠ 0 0 응 존구야ㅠㅠㅠㅠ나도 본방못봐서 그냥 석유받아보려고ㅠㅠ 파이리2 2014.10.25 16:37 ㅈ. 하. 원래 그렇구나. 나 지금 완전 멘붕. 푹 봐야 하나 ㄷㄷㄷㄷ 0 0 ㅈ. 하. 원래 그렇구나. 나 지금 완전 멘붕. 푹 봐야 하나 ㄷㄷㄷㄷ 파이리3 2014.10.25 16:32 나도 지금 멘붕.. 화질 왜죠?ㅠㅠ 0 0 나도 지금 멘붕.. 화질 왜죠?ㅠㅠ 파이리4 2014.10.25 16:38 ㅈ. 그러니까...왜죠? -_- 진심 화난다.... 0 0 ㅈ. 그러니까...왜죠? -_- 진심 화난다.... 파이리5 2014.10.25 16:34 그래서 난 티빙으로 보는 중..(...) 스록볼려고 결제했는 데 요번 활동하면서 유용하게 우려먹는중... 0 0 그래서 난 티빙으로 보는 중..(...) 스록볼려고 결제했는 데 요번 활동하면서 유용하게 우려먹는중... 파이리6 2014.10.25 16:39 ㅈ. 티빙은 좀 좋아? 푹도 마찬가지야 덜덜.....푹 화질 원래 안이런데 방송사에서 이런거 주나봄. ㄷㄷㄷㄷ 0 0 ㅈ. 티빙은 좀 좋아? 푹도 마찬가지야 덜덜.....푹 화질 원래 안이런데 방송사에서 이런거 주나봄. ㄷㄷㄷㄷ 파이리7 2014.10.25 16:44 오늘 카메라 어제보다 휠좋다!!!!!!! 0 0 오늘 카메라 어제보다 휠좋다!!!!!!! 파이리8 2014.10.25 16:45 진짜!! 0 0 진짜!! 파이리9 2014.10.25 17:17 어엉슬프다......그래서난 뒤늦게 유튭에서뜬거봣다ㅜㅜㅜ 0 0 어엉슬프다......그래서난 뒤늦게 유튭에서뜬거봣다ㅜㅜㅜ
댓글목록
응 존구야ㅠㅠㅠㅠ나도 본방못봐서 그냥 석유받아보려고ㅠㅠ
ㅈ. 하. 원래 그렇구나. 나 지금 완전 멘붕. 푹 봐야 하나 ㄷㄷㄷㄷ
나도 지금 멘붕..
화질 왜죠?ㅠㅠ
ㅈ. 그러니까...왜죠? -_- 진심 화난다....
그래서 난 티빙으로 보는 중..(...) 스록볼려고 결제했는 데 요번 활동하면서 유용하게 우려먹는중...
ㅈ. 티빙은 좀 좋아? 푹도 마찬가지야 덜덜.....푹 화질 원래 안이런데 방송사에서 이런거 주나봄. ㄷㄷㄷㄷ
오늘 카메라 어제보다 휠좋다!!!!!!!
진짜!!
어엉슬프다......그래서난 뒤늦게 유튭에서뜬거봣다ㅜ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