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비씨 온에어 원래 이렇게 화질 별로야??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엠비씨 온에어 원래 이렇게 화질 별로야??

815 2014.10.25 16:27

짧은주소

본문

아빠가 티비봐서 ㅠㅠ 온에어로 보려는데
화질 겁나 깨진다....

기광이 보라는거야 말라는거야....ㅠㅜ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5 16:30

응 존구야ㅠㅠㅠㅠ나도 본방못봐서 그냥 석유받아보려고ㅠㅠ

파이리2 2014.10.25 16:37

ㅈ. 하. 원래 그렇구나. 나 지금 완전 멘붕. 푹 봐야 하나 ㄷㄷㄷㄷ

파이리3 2014.10.25 16:32

나도 지금 멘붕..
화질 왜죠?ㅠㅠ

파이리4 2014.10.25 16:38

ㅈ. 그러니까...왜죠? -_- 진심 화난다....

파이리5 2014.10.25 16:34

그래서 난 티빙으로 보는 중..(...) 스록볼려고 결제했는 데 요번 활동하면서 유용하게 우려먹는중...

파이리6 2014.10.25 16:39

ㅈ. 티빙은 좀 좋아? 푹도 마찬가지야 덜덜.....푹 화질 원래 안이런데 방송사에서 이런거 주나봄. ㄷㄷㄷㄷ

파이리7 2014.10.25 16:44

오늘 카메라 어제보다 휠좋다!!!!!!!

파이리8 2014.10.25 16:45

진짜!!

파이리9 2014.10.25 17:17

어엉슬프다......그래서난 뒤늦게 유튭에서뜬거봣다ㅜㅜㅜ

Total 39,149건 1302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