겁나이쁘다ㅠㅠㅠㅠ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겁나이쁘다ㅠㅠㅠㅠ

378 2014.10.25 16:45

짧은주소

본문

겁나이뻐ㅠㅠㅠㅠㅠ
마지막파트때 나 헉했다진심 너무이뻐서ㅠㅠㅠㅠㅠ

근데 1절후렴에.기광이 안무틀린거.....맞지....?
사녹몇번햇어?ㅠㅠㅠ 딴거내보내주지ㅠㅠㅠㅠ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5 16:45

잠시 멈칫 ㅋㅋㅋㅋㅋㅋㅋ 오늘 기광이 완전 멋있어 자주 찍어주고 !!

파이리2 2014.10.25 16:46

멋있다 기광이ㅠㅠ 안무 틀린거 왜 내보내준거지? 아 진짜ㅠㅠ

파이리3 2014.10.25 16:46

응 안무 틀린 거 보고 긴장 좀 풀림 ㅋㅋㅋㅋㅋㅋ 틀린 거 내보내서 아쉬웠지만ㅠㅠ, 그래도 기광.jpg는 귀여웠다.

파이리4 2014.10.25 16:52

마지막 파트때 진짜 심쿵 ㅠㅠㅠ

Total 39,149건 1302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