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겁나이쁘다ㅠㅠㅠㅠ 378 2014.10.25 16:45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oc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겁나이뻐ㅠㅠㅠㅠㅠ 마지막파트때 나 헉했다진심 너무이뻐서ㅠㅠㅠㅠㅠ 근데 1절후렴에.기광이 안무틀린거.....맞지....? 사녹몇번햇어?ㅠㅠㅠ 딴거내보내주지ㅠㅠㅠㅠ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5 16:45 잠시 멈칫 ㅋㅋㅋㅋㅋㅋㅋ 오늘 기광이 완전 멋있어 자주 찍어주고 !! 0 0 잠시 멈칫 ㅋㅋㅋㅋㅋㅋㅋ 오늘 기광이 완전 멋있어 자주 찍어주고 !! 파이리2 2014.10.25 16:46 멋있다 기광이ㅠㅠ 안무 틀린거 왜 내보내준거지? 아 진짜ㅠㅠ 0 0 멋있다 기광이ㅠㅠ 안무 틀린거 왜 내보내준거지? 아 진짜ㅠㅠ 파이리3 2014.10.25 16:46 응 안무 틀린 거 보고 긴장 좀 풀림 ㅋㅋㅋㅋㅋㅋ 틀린 거 내보내서 아쉬웠지만ㅠㅠ, 그래도 기광.jpg는 귀여웠다. 0 0 응 안무 틀린 거 보고 긴장 좀 풀림 ㅋㅋㅋㅋㅋㅋ 틀린 거 내보내서 아쉬웠지만ㅠㅠ, 그래도 기광.jpg는 귀여웠다. 파이리4 2014.10.25 16:52 마지막 파트때 진짜 심쿵 ㅠㅠㅠ 0 0 마지막 파트때 진짜 심쿵 ㅠㅠㅠ
댓글목록
잠시 멈칫 ㅋㅋㅋㅋㅋㅋㅋ 오늘 기광이 완전 멋있어 자주 찍어주고 !!
멋있다 기광이ㅠㅠ 안무 틀린거 왜 내보내준거지? 아 진짜ㅠㅠ
응 안무 틀린 거 보고 긴장 좀 풀림 ㅋㅋㅋㅋㅋㅋ 틀린 거 내보내서 아쉬웠지만ㅠㅠ, 그래도 기광.jpg는 귀여웠다.
마지막 파트때 진짜 심쿵 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