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중봐쒀?!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음중봐쒀?!

390 2014.10.25 16:45

짧은주소

본문




기광이 중간에 안무 좀 틀린거가튼 데
안무 자체가 빠르다보니 박자를 좀 놓친거같기도하곸ㅋㅋ

어정쩡있느거 왤케 기엽냨ㅋㅋㅋㅋㅋ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5 16:45

ㅋㅋ봤어ㅋㅋ귀여워ㅋ

파이리2 2014.10.25 16:46

어 봤어 ㅋㅋㅋㅋㅋ 가만히 있더라. ㅋㅋㅋㅋㅋ귀요미

파이리3 2014.10.25 16:4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졸라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4 2014.10.25 16:48

ㅋㅋㅋㅋㅋ 귀엽귀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5 2014.10.25 16:49

애긔 심각한데 혼란스러워보였 ..ㅋㅋ

파이리6 2014.10.25 18:49

기광이 인이어 빠져서 그런거래 ~~~~~~~안무 까먹은 거 아님

Total 39,149건 1302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