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진짜 거짓말처럼....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6hb 주소복사
본문
나 티빙으로 봤는데 화질이 진짜 바로 앞 남돌 할 때만 해도 개구렸거든?
진짜 이 화질로 광쁘 어떻게 보나 했는데
거짓말처럼 비스트 나오니까 화질이 막 깨끗했던 건 아니지만
되게 앞에 비하면 깨끗해서 나 광쁘얼굴 봤다는.....ㅠㅠ
그리고 기광이 ㅋㅋㅋ중간에 자기혼자 약간 멀뚱멀뚱 하던데 요섭이 처음 부르는 후렴구에
안무까먹은거야 아님 원래 기광이 혼자 춤이 없는거얔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이 화질로 광쁘 어떻게 보나 했는데
거짓말처럼 비스트 나오니까 화질이 막 깨끗했던 건 아니지만
되게 앞에 비하면 깨끗해서 나 광쁘얼굴 봤다는.....ㅠㅠ
그리고 기광이 ㅋㅋㅋ중간에 자기혼자 약간 멀뚱멀뚱 하던데 요섭이 처음 부르는 후렴구에
안무까먹은거야 아님 원래 기광이 혼자 춤이 없는거얔ㅋㅋㅋㅋㅋㅋㅋㅋ
0

댓글목록
나도 멀뚱멀뚱 뭔지궁금햌ㅋㅋㅋ
중간에 안무 까먹은거 같더라ㅋㅋㅋㅋ
실수 맞는 것 같아
사녹인데 좀 딴 걸로 내보내지...ㅋㅋ
내말이.. 하필 너무 잘 보였어ㅋㅋㅋㅋ
나도 티빙으로 봤는데 사전에 녹화해서 그런가? 진짜 화질 ㅂㄷㅂㄷ했는데 거짓말처럼 깨끗해짐
까먹은게 아니고 뭔가 빠졌던건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녹화 몇번 했는데...아 그부분 그대로 내보내서 조금 그렇다..ㅠㅠㅠㅠ편집할때 조금만 더 신경써주지...그건 너무 욕심인가 ..여튼 오늘 너무 멋지게 나왔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오늘 중국 가수들 많이 갔나?
1위 안해서 당황당황.. 광쁘 춤추는데 자막 떠서 화낼뻔했쟈나
나도 ㅡㅡ 자막 테러
안무 까먹은게 아니라 자세히 보믄 옷인가 마이큰가 문제가 있어는지 그거 처리해서 주머니에 넣다가 박자놓져서 그런거같드라구.멀해도 귀엽자나
기광이 인이어 빠졌었다는 것 같기도 하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