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거짓말처럼....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진짜 거짓말처럼....

435 2014.10.25 16:45

짧은주소

본문

나 티빙으로 봤는데 화질이 진짜 바로 앞 남돌 할 때만 해도 개구렸거든?
진짜 이 화질로 광쁘 어떻게 보나 했는데
거짓말처럼 비스트 나오니까 화질이 막 깨끗했던 건 아니지만
되게 앞에 비하면 깨끗해서 나 광쁘얼굴 봤다는.....ㅠㅠ

그리고 기광이 ㅋㅋㅋ중간에 자기혼자 약간 멀뚱멀뚱 하던데 요섭이 처음 부르는 후렴구에
안무까먹은거야 아님 원래 기광이 혼자 춤이 없는거얔ㅋㅋㅋㅋㅋㅋㅋㅋ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5 16:46

나도 멀뚱멀뚱 뭔지궁금햌ㅋㅋㅋ

파이리2 2014.10.25 16:46

중간에 안무 까먹은거 같더라ㅋㅋㅋㅋ

파이리3 2014.10.25 16:46

실수 맞는 것 같아
사녹인데 좀 딴 걸로 내보내지...ㅋㅋ

파이리4 2014.10.25 16:47

내말이.. 하필 너무 잘 보였어ㅋㅋㅋㅋ

파이리5 2014.10.25 16:47

나도 티빙으로 봤는데 사전에 녹화해서 그런가? 진짜 화질 ㅂㄷㅂㄷ했는데 거짓말처럼 깨끗해짐

파이리6 2014.10.25 16:47

까먹은게 아니고 뭔가 빠졌던건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녹화 몇번 했는데...아 그부분 그대로 내보내서 조금 그렇다..ㅠㅠㅠㅠ편집할때 조금만 더 신경써주지...그건 너무 욕심인가 ..여튼 오늘 너무 멋지게 나왔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7 2014.10.25 16:47

근데 오늘 중국 가수들 많이 갔나?
1위 안해서 당황당황.. 광쁘 춤추는데 자막 떠서 화낼뻔했쟈나

파이리8 2014.10.25 16:51

나도 ㅡㅡ 자막 테러

파이리9 2014.10.25 17:00

안무 까먹은게 아니라 자세히 보믄 옷인가 마이큰가 문제가 있어는지 그거 처리해서 주머니에 넣다가 박자놓져서 그런거같드라구.멀해도 귀엽자나

파이리10 2014.10.25 18:42

기광이 인이어 빠졌었다는 것 같기도 하던데...

Total 39,149건 1302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