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왜 지방?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나 왜 지방?

464 2014.10.25 11:54

짧은주소

본문

나 오늘 기분좋게 팬싸 응모 할려고 전화를 걸었는데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매장에서 구매해야된데 ㅜㅜㅜㅜ 계좌송금 안된데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나 대구에 사는데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서울에 안사는데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일이 8시30분에 마치는데 ㅜㅜㅜㅜㅜㅜㅜ 서울 도착하면 10시 넘는데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왜왜왜 매장 방문해서 앨범 사야 하는건데 ㅜㅜㅜㅜㅜㅜ
저번 굿럭 대구에서 팬싸 할때는 송금해도 응모 됐는데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

진짜 울고싶다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내 기광이 내 소중한 기광이 너무 보고싶은데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나 진짜 우울해 ㅜㅜㅜㅜㅜㅜㅜㅜ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5 11:55

나 내일 갈껀데 맘같아서는 내가 응모해주고싶네 ㅠㅠ

파이리2 2014.10.25 12:11

맘이라도 고마워 ㅜㅜ
파이리 꼭 당첨 되길 바랄께

파이리3 2014.10.25 12:05

파이리 내일은 시간이안되는고얌?? ㅠㅠㅠㅠ
나고 지방인이라 이해간당ㅠㅠ
서울에 부탁할사람은없어??

파이리4 2014.10.25 12:12

응 난 내일도 일해 ㅜㅜㅜㅜㅜㅜㅜㅜ
서울에 부탁할 지인이 없어 ㅜㅜ
어쩔수 없지 뭐 ㅜㅜㅜㅜ
다음 팬싸를 기약하는 수 밖에 ㅜㅜㅜㅜ

파이리5 2014.10.25 12:25

큡한테대구에서도팬싸하자구해ㅠㅠ

파이리6 2014.10.25 12:40

그러고 싶다 ㅜㅜ 근데 큡이 내 말을 들어줄거 같지 않아 ㅋㅋㅋㅋㅋㅋ
지방에두 팬싸 하겠지 ㅜㅜ 그때는 진짜 꼭 ㅜㅜㅜㅜㅜㅜㅜㅜㅜ
진짜 서울로 이사가구 싶다 ㅜㅜ

파이리7 2014.10.25 12:57

이번에 뺀싸 별로 없을거같아 걱정이다ㅠㅠ 굿럭때는 지금쯤 세개정도 팬싸가 떴었던거 같은데 지금 겨우하나야또 있겠지? 이번엔 못하는데 다음번에 꼭 가고싶다~~

파이리8 2014.10.25 13:25

나도지방파이리ㅠㅠㅠㅠ응모하는 파이리들 모두 당첨되렴!!!

Total 39,149건 1303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