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뮤뱅보구 기광이에게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어제 뮤뱅보구 기광이에게

1,906 2014.10.25 13:05

짧은주소

본문

tumblr_ndxezqy0EC1u133ydo1_500.gif
tumblr_ndwpxaaGf31twvdkno6_500.gif
도움되는 팬질이 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울기광 보면 기광이가 잘됐음 하는 글들은 많은데 팬들도 노력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더라.
기광이가 애쓴만큼 팬들도 부끄러워할필요없이.
so hot도 팬들이 가만 있었으면 아직도 cd only였을지도 몰라ㅠㅠ
큐브는 기광이에게 왜그럴까?
파트가 그러면 안무 좀 신경써주면 좋을텐데 기광이에게 왜 그래?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5 13:10

헐 졸귀ㅠㅠ 첫짤 때메 못나가겄어ㅠㅠ 기광아 우리가 너 꼭 지켜줄께ㅠㅠㅠㅠ

파이리2 2014.10.25 13:36

음음 맞아 팬들도 노력해야지.. 더더기광이 알리고 활동적인 팬이 되야지... 큡한테 의견피력도 많이 하구.. 의견피력해도 좌절로 돌아와서 힘들 때도 있지만 ..그래도 꾸준히 의견얘기하는게 좋아 ..이건 타돌팬친구 보고느낀건데 소속사가 아무리 거지같아도 팬들 다 무시하진못하더라구 열번찍어 안넘어가는나무도 없을거야ㅠㅠ우리가 기광이 지켜주자

파이리3 2014.10.25 13:54

ㅈ. 난 원래 했어 너무 답답하니까.울기광에서 아무리 팬들끼리 뭐라 해봤자 바뀌는거 하나없음
차라리 큐브한테 트윗하는게 낫지.왜 첫방보고 속상함은 팬들 몫인지 모르겠어.
그래도 멜쓰니 낫네

파이리4 2014.10.25 13:48

나도 오늘 뮤뱅 다시보는데 기광이 파트에 댄스 똑같이 하면서 가장자리에서 노래하는건 좀 그렇더라 센터가 아니니까 춤을 안추면 균형이 안맞고ㅠㅠ 센터일땐 뒤에 있어서 카메라도 안비춰주고ㅠㅠ 뮤비 돌리다가도 힘빠지고~~~ 신나게 스밍하고 뮤비돌리고 앨범사고 투표하게 해주지 소속사가 안티인건지

파이리5 2014.10.25 13:56

ㅈ. 기광이한텐 소속사가 안티인건 확실해 이번 몇주간 한짓을 생각해봐.
스타일로그정도만 칭찬해줄부분인데 이건 기광이가 잘하니까.

파이리6 2014.10.25 15:53

음 근데 안무에 대해서는... 여태껏 다른 곡에서도 노래 부르는 파트에서 센터 아닌적이 있기도 했고 어제 방송 보니까 메인보컬군도 노래할때 센터 아닐때 있더라구 문제는 카메라맨인거같은데 거기가 기광이 파트라는걸 확실히 알게 되면 카감님들도 잘 찍어줄거같거든 아무래도 기광이 댄스가 특출나기도 하고 돋보이니까 자기파트에서도 같은 춤 추면서 라이브 하는거 같은 느낌? 카메라 감독님들이 알아서 잘 잡아주면 될거같아.. 이건 큐브에 항의해도 고쳐질 문제는 아닌거같어 일단 이번주 남은 음중 인가 담주 쇼챔 더쇼 무대 보고 생각해봐야지

파이리7 2014.10.25 16:07

메보와 비교할수 없는게 기광이는 파트가 적잖아.
센터 아닌곳에서 부르면 기광이가 화면에서 얼마나 보이니?

파이리8 2014.10.25 16:28

내 말은 센터가 아닌 곳에 있어도 카메라가 기광이 파트인걸 인지하고 잘 잡아주면 많이 보인다는 거지~ 굿럭때도 마지막 부분에서 기광이 센터 아닌데도 거의 대부분 음방이 기광이 엔딩으로 끝났구 화면은 무조건 센터를 잡는건 아니니까 ㅎㅎㅎㅎ
이건 솔직히 카메라맨 재량이 더 큰 거 같아

파이리9 2014.10.31 06:00

ㅈ. 기광이부르는 파트에 기광이 센터면 좋겠다는 뜻인데 난 왜 메보얘기까지 나오는지 이해못하겠다.

파이리10 2014.10.25 16:13

기광이 파트에 노래 부르면서 동선이동 하는 문제인거 같아 가만히 있어야 카메라가 잡아줄텐데 사이드로 이동하면서 부르니까 그것도 짧은시간에ㅠ

Total 39,149건 1303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