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팝업스토어는 이러게 생겼다고 한다 505 2014.10.25 13:20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6YB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b2gk_haru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5 13:24 저 판 집에 모셔오고 싶다ㅋㅋㅋㅋㅋㅋㅋㅋ나중에 팝업스토어 끝나면 한번 물어볼까ㅋㅋㅋㅋ 0 0 저 판 집에 모셔오고 싶다ㅋㅋㅋㅋㅋㅋㅋㅋ나중에 팝업스토어 끝나면 한번 물어볼까ㅋㅋㅋㅋ 파이리2 2014.10.25 13:34 22..기광이 들고 지하철 탈 자신있어... 0 0 22..기광이 들고 지하철 탈 자신있어... 파이리3 2014.10.25 13:40 나 이런 연옌 판넬들고 지하철타신팬 본적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짴ㅋㅋㅋㅋㅋㅋㅋ대박ㅋㅋㅋ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치만 기광이라면 할 수 있다 꼭 껴앉고 가져올수있어 0 0 나 이런 연옌 판넬들고 지하철타신팬 본적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짴ㅋㅋㅋㅋㅋㅋㅋ대박ㅋㅋㅋ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치만 기광이라면 할 수 있다 꼭 껴앉고 가져올수있어 파이리4 2014.10.25 13:36 저거 5만원어치 사기만하면 하이터치회 당첨될 확률 높을까? 다들 많이 참여 안하던데 앨범하고 우산이나 살까? 0 0 저거 5만원어치 사기만하면 하이터치회 당첨될 확률 높을까? 다들 많이 참여 안하던데 앨범하고 우산이나 살까? 파이리5 2014.10.25 13:46 저기 앨범 판매해?? 한터집계 포함안된다는 말 있더라궁~ 굿즈 팔찌도 괜찮더라 ㅋㅋ 0 0 저기 앨범 판매해?? 한터집계 포함안된다는 말 있더라궁~ 굿즈 팔찌도 괜찮더라 ㅋㅋ 파이리6 2014.10.25 13:47 앨범 판매하고 집계 되게 해놨다고 들었엉~ ㅋㅋㅋㅋㅋ 근데 팬싸랑 겹쳐서 팬싸 응모하려구 ㅋㅋㅋㅋㅋㅋ 0 0 앨범 판매하고 집계 되게 해놨다고 들었엉~ ㅋㅋㅋㅋㅋ 근데 팬싸랑 겹쳐서 팬싸 응모하려구 ㅋㅋㅋㅋㅋㅋ 파이리7 2014.10.25 13:51 굿즈 팔찌는 콘때 샀어~~~ 0 0 굿즈 팔찌는 콘때 샀어~~~ 파이리8 2014.10.25 13:54 저거 팬들끼리 암묵적으로 참여 안하기로 했어 ㅋㅋ 0 0 저거 팬들끼리 암묵적으로 참여 안하기로 했어 ㅋㅋ 파이리9 2014.10.25 14:25 사고싶으면 사야지!!!ㅋㅋㅋㅋ앨범도 반영된다 하고, 팬싸 응모 안할거면은 뭐 괜찮은거 같아. 0 0 사고싶으면 사야지!!!ㅋㅋㅋㅋ앨범도 반영된다 하고, 팬싸 응모 안할거면은 뭐 괜찮은거 같아.
댓글목록
저 판 집에 모셔오고 싶다ㅋㅋㅋㅋㅋㅋㅋㅋ나중에 팝업스토어 끝나면 한번 물어볼까ㅋㅋㅋㅋ
22..기광이 들고 지하철 탈 자신있어...
나 이런 연옌 판넬들고 지하철타신팬 본적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짴ㅋㅋㅋㅋㅋㅋㅋ대박ㅋㅋㅋ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치만 기광이라면 할 수 있다 꼭 껴앉고 가져올수있어
저거 5만원어치 사기만하면 하이터치회 당첨될 확률 높을까? 다들 많이 참여 안하던데 앨범하고 우산이나 살까?
저기 앨범 판매해?? 한터집계 포함안된다는 말 있더라궁~ 굿즈 팔찌도 괜찮더라 ㅋㅋ
앨범 판매하고 집계 되게 해놨다고 들었엉~ ㅋㅋㅋㅋㅋ 근데 팬싸랑 겹쳐서 팬싸 응모하려구 ㅋㅋㅋㅋㅋㅋ
굿즈 팔찌는 콘때 샀어~~~
저거 팬들끼리 암묵적으로 참여 안하기로 했어
ㅋㅋ
사고싶으면 사야지!!!ㅋㅋㅋㅋ앨범도 반영된다 하고, 팬싸 응모 안할거면은 뭐 괜찮은거 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