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ㅅㄷ내가 롯데리아 관계자는 아닌데 633 2014.10.25 14:47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4F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파이리들 이날 한끼는 이걸로 하라구 가져옴 자취생에게 밥값 장난 아님.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5 14:49 좋은 정보 감쟈~^^ 0 0 좋은 정보 감쟈~^^ 파이리2 2014.10.25 14:51 ㅈ 이날 잊지말고 다들 먹는거야ㅋㅋㅋㅋㅋㅋ 0 0 ㅈ 이날 잊지말고 다들 먹는거야ㅋㅋㅋㅋㅋㅋ 파이리3 2014.10.25 14:49 왜시험기간이죠 0 0 왜시험기간이죠 파이리4 2014.10.25 14:50 시험기간엔 앉은자리서 새우버거 두개정도는 먹어줘야 0 0 시험기간엔 앉은자리서 새우버거 두개정도는 먹어줘야 파이리5 2014.10.25 14:49 내가제일조아하는 새우버거다..... 0 0 내가제일조아하는 새우버거다..... 파이리6 2014.10.25 14:50 2222222ㅠㅠㅠㅠ나도 새우버거성애자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2222222ㅠㅠㅠㅠ나도 새우버거성애자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7 2014.10.25 14:50 나새우버거좋아햏 0 0 나새우버거좋아햏 파이리8 2014.10.25 14:54 좋은 정보 감쟈감쟈 근데 갑자기 생각났는데 맥 쉬림프버거 새로 나온 거 꽤나 맛있더라 느끼한거 좋아하는 사람 가서 먹어 봐 ㅋㅋㅋㅋ 0 0 좋은 정보 감쟈감쟈 근데 갑자기 생각났는데 맥 쉬림프버거 새로 나온 거 꽤나 맛있더라 느끼한거 좋아하는 사람 가서 먹어 봐 ㅋㅋㅋㅋ 파이리9 2014.10.25 14:57 ㅈ.롯데리아광고에서 맥광고라니!ㅋㅋㅋㅋㅋㅋㅋ근데 그거 맛잇다고 소문났더라ㅋㅋㅋ 0 0 ㅈ.롯데리아광고에서 맥광고라니!ㅋㅋㅋㅋㅋㅋㅋ근데 그거 맛잇다고 소문났더라ㅋㅋㅋ 파이리10 2014.10.25 14:58 마쟈마쟈 새우살이 살아있음ㅋㅋ롯데는 위기의식 느낀건가ㅎㅎ나 맥날 관계자 아님요 0 0 마쟈마쟈 새우살이 살아있음ㅋㅋ롯데는 위기의식 느낀건가ㅎㅎ나 맥날 관계자 아님요 파이리11 2014.10.25 14:59 ㅈ. 여기 파이리중에 관계자 하나 없어ㅠ.ㅠ ㅋㅋ 차라리 관계자 있어서 쿠폰같은거 뿌리면 좋겠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ㅈ. 여기 파이리중에 관계자 하나 없어ㅠ.ㅠ ㅋㅋ 차라리 관계자 있어서 쿠폰같은거 뿌리면 좋겠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2 2014.10.25 15:07 내가 좋아하는 롯데리아 새우버거 글에 맥도날드를 얹는 건 예의에 어긋나는ㅇ거 아니냐? 시정 바람 (궁서체) 0 0 내가 좋아하는 롯데리아 새우버거 글에 맥도날드를 얹는 건 예의에 어긋나는ㅇ거 아니냐? 시정 바람 (궁서체) 파이리13 2014.10.25 15:25 오호라 꿀정보구만 0 0 오호라 꿀정보구만
댓글목록
좋은 정보 감쟈~^^
ㅈ 이날 잊지말고 다들 먹는거야ㅋㅋㅋㅋㅋㅋ
왜시험기간이죠
시험기간엔 앉은자리서 새우버거 두개정도는 먹어줘야
내가제일조아하는 새우버거다.....
2222222ㅠㅠㅠㅠ나도 새우버거성애자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새우버거좋아햏
좋은 정보 감쟈감쟈 근데 갑자기 생각났는데 맥 쉬림프버거 새로 나온 거 꽤나 맛있더라 느끼한거 좋아하는 사람 가서 먹어 봐 ㅋㅋㅋㅋ
ㅈ.롯데리아광고에서 맥광고라니!ㅋㅋㅋㅋㅋㅋㅋ근데 그거 맛잇다고 소문났더라ㅋㅋㅋ
마쟈마쟈 새우살이 살아있음ㅋㅋ롯데는 위기의식 느낀건가ㅎㅎ나 맥날 관계자 아님요
ㅈ. 여기 파이리중에 관계자 하나 없어ㅠ.ㅠ ㅋㅋ
차라리 관계자 있어서 쿠폰같은거 뿌리면 좋겠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좋아하는 롯데리아 새우버거 글에 맥도날드를 얹는 건 예의에 어긋나는ㅇ거 아니냐?
시정 바람 (궁서체)
오호라 꿀정보구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