ㅅㄷ내가 롯데리아 관계자는 아닌데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ㅅㄷ내가 롯데리아 관계자는 아닌데

633 2014.10.25 14:47

짧은주소

본문

B0ocOwTCUAA0jDt.jpg
파이리들 이날 한끼는 이걸로 하라구 가져옴
자취생에게
밥값 장난 아님.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5 14:49

좋은 정보 감쟈~^^

파이리2 2014.10.25 14:51

ㅈ 이날 잊지말고 다들 먹는거야ㅋㅋㅋㅋㅋㅋ

파이리3 2014.10.25 14:49

왜시험기간이죠

파이리4 2014.10.25 14:50

시험기간엔 앉은자리서 새우버거 두개정도는 먹어줘야

파이리5 2014.10.25 14:49

내가제일조아하는 새우버거다.....

파이리6 2014.10.25 14:50

2222222ㅠㅠㅠㅠ나도 새우버거성애자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7 2014.10.25 14:50

나새우버거좋아햏

파이리8 2014.10.25 14:54

좋은 정보 감쟈감쟈 근데 갑자기 생각났는데 맥 쉬림프버거 새로 나온 거 꽤나 맛있더라 느끼한거 좋아하는 사람 가서 먹어 봐 ㅋㅋㅋㅋ

파이리9 2014.10.25 14:57

ㅈ.롯데리아광고에서 맥광고라니!ㅋㅋㅋㅋㅋㅋㅋ근데 그거 맛잇다고 소문났더라ㅋㅋㅋ

파이리10 2014.10.25 14:58

마쟈마쟈 새우살이 살아있음ㅋㅋ롯데는 위기의식 느낀건가ㅎㅎ나 맥날 관계자 아님요

파이리11 2014.10.25 14:59

ㅈ. 여기 파이리중에 관계자 하나 없어ㅠ.ㅠ ㅋㅋ
차라리 관계자 있어서 쿠폰같은거 뿌리면 좋겠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2 2014.10.25 15:07

내가 좋아하는 롯데리아 새우버거 글에 맥도날드를 얹는 건 예의에 어긋나는ㅇ거 아니냐?
시정 바람 (궁서체)

파이리13 2014.10.25 15:25

오호라 꿀정보구만

Total 39,149건 1303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