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로에서 할로윈특집 할까?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스로에서 할로윈특집 할까?

408 2014.10.25 15:14

짧은주소

본문

했으면 좋겠다! 해주세요!ㅋㅋㅋ
마침 10월 31일에 딱 방송하는데!!ㅋㅋㅋㅋ
기광이 막 바구니 들고 사탕타령 하면 귀엽겠는데ㅠㅠ
옷도 막 코스프레식으로 살짝만 입어주면 감쟈살텐데ㅠㅠㅠㅠㅠ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5 15:16

만약 계획에 없었더라도 할로윈특집 어떠세요 부탁하면 들어주실지도 모름ㅋㅋㅋ 그분들은 착하니까 큐브랑 달라.

파이리2 2014.10.25 15:20

ㅈ. 아니이 뭐 부탁할 것 까지는 아니고. 그냥 해줬으면 감사하겠다는 거지. 사실 나 파이리 소심하자나여ㅋㅋㅋㅋㅋ나행동이나 말하나가 어쩔땐 그분들께 기광팬들 이미지로 박힐 수 있기 때무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뭐든 감사히 봐야지뭐ㅋㅋㅋㅋㅋ

파이리3 2014.10.25 15:28

= 1 아니 말이 그렇다고.스로 =착한 이미지임 ㅋㅋㅋㅋㅋㅋ소심 파이리

파이리4 2014.10.25 15:22

할거같아 ㅋㅋㅋㅋ 유행에 민감한 프로쟈나

파이리5 2014.10.25 15:24

아....상상만으로도 좋아ㅠㅠㅠㅠㅠㅠ

파이리6 2014.10.25 15:26

그럼 의상은 뭐가 좋지? 상상이라도 좋다 ㅋㅋ

파이리7 2014.10.25 15:28

드라큘라 검은 망토 휘둘렀으면 ㅠㅠ

Total 39,149건 1303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