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보다 이기광이 백배 더 성공? 슈스기? 될거라고 장담함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지금보다 이기광이 백배 더 성공? 슈스기? 될거라고 장담함

513 2014.10.25 01:31

짧은주소

본문

잘하는 일을 하는 사람도 좋지만
열심히 하는 사람이 더 잘 될거라는 말을 들었었어


근데 이기광은 잘하는데 열심히까지 해
이런 사람한테 어떻게 좋은 결과가 안 따를리가요ㅋㅋㅋㅋ
지금도 굉장한 슈스기♡지만 지금보다 나중엔
아티스트 이기광으로 완벽히 성장할거라고 궁예해본다
솔직히 궁예 아니다 이거ㅋㅋㅋㅋㅋㅋㅋㅋ 진실임ㅋㅋㅋㅋ
예언하는겁니다 (진지)

기광이는 아티스트 이기광
파이리들은 우추최강 아티스트 팬이 됩니다
지금도 그렇지만 나중에는 지금보다 열배 더 단단한!!!!!!!!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5 01:32

다 받고 !!!!!!
나는 이번 활동으로 뉴파이리들 대거 입덕할꺼라 예상한다!!!!!!!!!!!!!!!!!!!!!!!!!!!!!

파이리2 2014.10.25 01:33

당연하쟈나!!!!!!!난 기광이도 믿지만 내 안목도 믿기 때문에!!

파이리3 2014.10.25 01:34

울애기 슈스기되는건 당연한거아냐??
노래도잘해 춤도잘춰 이제 작곡도잘해ㅠㅠㅠㅠ 거기에 잘생긴얼굴은 덤이요
예능감에 연기까지 도대체 못하는게 뭐인가요........?
슈스기가 안될수가없어
★슈퍼스타이기광★

파이리4 2014.10.25 01:35

맞아 더 잘될거야 잘될수밖에없어 ㅠㅠ

파이리5 2014.10.25 01:36

근데 나진심으로 기광이보면서 느끼는건데 기광이는 잘될수밖에 없다..지금보다 훨~~~~~~씬 더 잘될거야.. 그리고 지금이렇게 잘된것도 기광이 마인드 자체를보면 이렇게 잘될수밖에 없었어 뜰만하니까 뜨는거야 진심 ㅠㅠㅠㅠㅠㅠ

파이리6 2014.10.25 01:41

이 글 다 받고
글면서 기광이는 겸손해
본인의능력이나 매력에 대해서 억지로 어필하려고 하거나 하는게 없어서
일반 대중들이 보기에도 거부감이 없을거야 내가 머글일때 그랬거든
이건 기광이가 롱런+슈스기의 멋진 밑거름이 될 거라능

파이리7 2014.10.25 07:43

기광이가 더 잘되지않으면 잘될사람 없다!!!

파이리8 2014.10.25 12:32

기광이부러워~
몽땅잘하는만능맨~
이게의학적으로입증된건데하나를잘하면다른것도함께따라올라간데! !

Total 39,149건 1304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