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별거아닌데 기광이 인터뷰에서ㅠ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6ng 주소복사
본문
내가 늦덕이라 광쁘 잡지도 처음사봐서 읽어봤거등 그니까 기광이 인터뷰를 첨으로 본게 아레나야!ㅠㅠ
기광이가 제일 인정받고싶은게 춤이나 노래라고 했쟈나 작곡이랑!
근데 난 이거 읽고 솔직히 좀 놀랬다? 좋은쪽으로!~
지금까지 아이돌들 보면 보통 연차가 쌓이면
연기자쪽으로 관심이 가잖아(이게 나쁘다는건아님!!) 그래서 난 기광이가 연기 못하는것도 아니고그러니까 그쪽으로도 얘기할줄알았는데
제일 인정받고 싶은건 노래랑 춤 얘기를 하길래 ...순간 뭔가 벅차올랐어 ㅠㅠ
이게 말로 표현하기 뭔가 힘든데ㅠㅠㅠ
나는 기광이만의 그런 감성이좋거든! 노래할 때 느껴지는~ 그리고 기광이가 좋아하는 특유의 그런 음악장르로 활동하는거 언젠가 꼭!!!꼭 보고싶어하는 입장이라서
음악활동에 욕심을 가지고 있다는거에 되게 뭔가 기분이 벅찼어 ㅠㅠ (이건 딴얘긴데 그 눈코입부르는거보고 뻑감...ㅠㅠㅠ)
물론 기광이의 모든활동을 응원해 만능엔터테이너 되고싶다고그랬쟈나~
가수 이기광도 연기자 이기광도 예능인 이기광 작곡가 이기광도 모두모두 사랑이얌~
그러니까 우리기광이 많이많이좀 보여줘..ㅠㅠ큡레기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미지 소모적인 일회성 방송말고 기광이 미래에 도움이 될만한ㅠㅠㅠㅠ정말 기광이를 위한 활동 시켜줬으면 해ㅠㅠ
기광이가 제일 인정받고싶은게 춤이나 노래라고 했쟈나 작곡이랑!
근데 난 이거 읽고 솔직히 좀 놀랬다? 좋은쪽으로!~
지금까지 아이돌들 보면 보통 연차가 쌓이면
연기자쪽으로 관심이 가잖아(이게 나쁘다는건아님!!) 그래서 난 기광이가 연기 못하는것도 아니고그러니까 그쪽으로도 얘기할줄알았는데
제일 인정받고 싶은건 노래랑 춤 얘기를 하길래 ...순간 뭔가 벅차올랐어 ㅠㅠ
이게 말로 표현하기 뭔가 힘든데ㅠㅠㅠ
나는 기광이만의 그런 감성이좋거든! 노래할 때 느껴지는~ 그리고 기광이가 좋아하는 특유의 그런 음악장르로 활동하는거 언젠가 꼭!!!꼭 보고싶어하는 입장이라서
음악활동에 욕심을 가지고 있다는거에 되게 뭔가 기분이 벅찼어 ㅠㅠ (이건 딴얘긴데 그 눈코입부르는거보고 뻑감...ㅠㅠㅠ)
물론 기광이의 모든활동을 응원해 만능엔터테이너 되고싶다고그랬쟈나~
가수 이기광도 연기자 이기광도 예능인 이기광 작곡가 이기광도 모두모두 사랑이얌~
그러니까 우리기광이 많이많이좀 보여줘..ㅠㅠ큡레기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미지 소모적인 일회성 방송말고 기광이 미래에 도움이 될만한ㅠㅠㅠㅠ정말 기광이를 위한 활동 시켜줬으면 해ㅠㅠ
0

댓글목록
난 정말 진심으로 왜 기광이의 솔로를 큐브에서는 왜 안내주지
이해를할수가없어
노래와춤에 욕심이 이렇게많은앤데 그렇다고 재능이없는것도 아니고ㅠㅠㅠㅠㅠㅠ
다잘하는 우리애기 솔로한번만 내주라ㅠㅠㅠㅠ
올해는 다지나가고있으니까 내년에ㅠㅠ한번만ㅠㅠㅠㅠ
그러니까 기광이를 제대로 좀 서포트해줬으면좋겠다 어디까지나 내 개인적인 느낌이지만 홍큡이 건강상의 이유로 물러난뒤부터 더 심해진느낌이야 ㅎ..
기광이 제대로 좀 서포트해줬으면 일회성 방송말고 222 기광이커리어를 생각해서 기과잉를 위한 활동 22
올해 너무 스케줄문제로 고통받은게커서 더이상 고통받는일은 없었으면좋겠어 올해 다 끝난거기 ㄹ
잉마쟈 덧붙이면 울애기 안힘든방송 ㅋㅋㅋ 어디서 이상하게 힘든거 가따 붙이기만 해봐라 아주그냥 문구점에서 방구탄 잔뜩사다가 터트릴꺼야-_-
나 쭉 읽다가 눈코입에서 그라췌!!!! 외쳤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쩔지 않음? 음색이며 가창력이며... 잠깐 부른 건데도 속으로는 완곡 앵콜을 외피고 있었어...
ㅈ. 눈코입 듣고 나 진짜ㅠㅠㅠ머릿속으로 완곡부르는 기광이를 그려봤는데 ㅠㅠㅠ진짜 너무 벅차고 설레는거야ㅠㅠㅠㅠㅠㅠㅠ그리고 잠깐불른거에도 기광이 소울이 느껴져서ㅠㅠㅠㅠㅠㅠㅠ
나도 그런거 좋아 물론 기광이 연기 예능 못하는게 없지만
무대위의 기광이 진짜 빛나는거 우리모두 알고있쟈나
근데 기광이도 거기에 예나지금이나 열정적이고 독특한 색을 가지고있어서 그냥 고마울따름이야ㅜㅠ
큡레기는 정신좀차려라
기광이는 진짜 노래랑춤좋아하는게 딱 티남..욕심도많공ㅇㅇ 그냥평소에도 노래를입에달고다니는애니까.. 그래서난가수이기광을더좋아하지♡
ㅈ. 평소에 리듬타는것도! 난 기광이 재능을 더 많은사람들이 알았으면 좋겠어~
ㅁㅈ 나도 그거에 놀랬어. 왠만하면 미래를 위해 연기돌로 빠지고 싶어하던데 가수활동에 무게를 두니까 정말 가수가 꿈이었구나 느껴지고. 기광이도 가수로써의 자신을 더 보여줄 기회가 있었음 좋겠다...내 꿈이야ㅠㅠ
나도 가수이기광이제일좋아ㅠ근데뭔가 음악쪽에서 입지가좁아지는거같아서 답답하고맘아파서죽을거같음
지금 그나마 기광이자작곡 내는걸로 위로받는중이야ㅠㅠ진짜진심으로큐브멱살잡고묻고싶음ㅠ지금뭐하자는거냐고
연기광예능광 당연히좋고 응원해ㅠ
진짜 자작곡 아니었으면 속상해서 앓아누웠을듯.... 기광이의 음악활동(?)에 너무목말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ㅋㅂ ㅂㄷㅂㄷ
너파이리의 댓글 다받는다....
ㅈ. 기광이가 노래를 못하거나 춤을 못추면 입다물고 있겠는데 재능있는데 애를 왜 자꾸 감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말이이거 진짜실력없는데 내가양심없이바라는거면 말을안하겠는데 뭐하나부족한게있어야지...하아.........
너 파이리는 나... 기광이가 음악에 재능도 많고 무엇보다 하고 싶어하는 게 너무 보이는데 큡은 왜... 굳이 안나가도 될 예능이나 말도 안되는 드라마(다른 거 말고... 알러지 있는 작품)에 내보내는지 노이해야... 진짜 음악하는 기광이가 더더더더 더많이 너무 보고 싶어...ㅠㅠ 음색 자체도 그냥 묵혀두기 너무 아쉬운 음색이잖아...
맞앙 나도 엄청 공감한당 ㅠㅠ
기광인 정말 노래 춤 음악을 사랑하는게 느껴져
난 그게 너무 좋아
왜.기광이 음악이 비지엠으로 나올때마다 그루브 타쟈나?? 그걸보면서 기광인 진짜 음악해서 다행이구나 기광이 정말 행복해보인다 이걸 느껴
이번 BTS영상에서 카메라 앞인데도 말보다도 춤을 추고 어제 스탈로그 피디님이 올리신 인스타 영상 글에서봐도 음악이 있으면 그루브 탄다는 기광이..
그런 기광이가 진짜 좋다 ㅠㅠ
ㅈ. 이글쓴 이유는 정말 기광이가 갈증나 ㅠㅠ보면 볼수록 정말 갈증난다 ㅠㅠㅠ 이렇게 재능있는데 훨훨 날라고 날개달아줬으면 좋겠어ㅠㅠㅠㅠ그게 노래든 연기든 예능이든 ㅠㅠ
이렇게 재능있는데 훨훨 날라고 날개달아줬으면 좋겠어ㅠㅠㅠㅠ그게 노래든 연기든 예능이든 ㅠㅠ 222222222222222222
노래 연기 다 좋아 예능도 (이상한예능 이미지소비시키는 그런거만 아니라면) 대대대대 환영 ㅠㅠ
ㅈ. 연기도 제발 작품성있는걸로...ㅠㅠ 응? 제발 ㅠㅠㅠㅠㅠ
그래서 더 기특하고 예쁜것같앙♥ ㅠㅠ 이글이나 댓글들 공감되서 계속 들어오게되는데
어차피 기광이가 앞으로 더 잘되려면 예능, 노래, 연기 한가지만 고집할순없다고생각해
두루두루 다 잘해야하고 그것들이 기광이에게 더 도움이될거라고생각해
뭐든 잘하는 아이니까 진짜 더 빛날수있었으면좋겠다 그러니까 뭐라도 좀 제대로 시켜주길..ㅎ..ㅎ...
기광이의반짝반짝한 재능들이 더 많은사람들앞에서 빛을 볼수있는날이 오길 바라고 또 바란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춤 노래 인정받고 싶으면 조금은 파트 메인댄서 욕심 좀 부려줬으면 좋겠어 오늘 무대 보니깐 더 그래 ㅠㅠ
ㅈ. 파트나 안무는 기광이가 정할 수 없는 범위이지않을까?ㅠㅠ 신인때는 기광이 독무도하고 그랬는데 오늘 옛날 무대 쭉 찾아보면서 아쉬웠어..ㅠㅠ
잘모르지만 신인이 아니니깐 충분히 논의할 수 있지 않을까 그리고 자기 파트에 사이드인거나 무대 뒷 쪽에 있는 거 정도는 어느 정도 욕심부릴 수 있잖아 ㅠㅠ
근데 이건우리끼리 이야기해봐도 기광이가아닌이상 (관계자들포함) 누구도모르는거니까 좀 조심스러운부분이긴한것같어ㅜㅜ
w. 응 나도 이부분은 모르는거니까 조심했으면 좋겠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