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뽑는 레전드 팬싸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내가뽑는 레전드 팬싸

826 2014.10.25 01:37

짧은주소

본문



데뷔초때였는데 진짜 너무청순해서 깜놀했던...ㄷㄷ
막커뮤에서도 미모쩐다고 글도 올라왔었는데 내개인적으로이때존예였다.....
흑발개쩌는광짜응...♥

+





세쿠시

토깽이

(이건딴멤버사진인데구석기광이너무예뻐서...)
2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5 01:37

헐......낫닝겐이시다

파이리2 2014.10.25 01:38

헐마자 나 이날 사진 죄다저장하고 자주봐ㅠㅠㅠㅠㅠㅠ 이날 소년미넘쳣어ㅠㅠ 완전아이돌ㅠㅠㅠㅠㅠㅠ

파이리3 2014.10.25 01:38

저는 왜 저 때, 저 곳에 없었던 겁니까!!!!(존대주의)
아 진짜ㅠㅠㅠㅠㅠ 기광이 너무 예쁘다.. 후아후아

파이리4 2014.10.25 01:38

부산팬싸는 살앙입니다 s2

파이리5 2014.10.25 01:39

뭐야 이거 언제야? 날짜가 어떻게?? 아 나 이사진 첨봤어 잠이 번쩍 다 깨네
제발 날짜랑 혹시 더 가진 사진있으면 풀어줄 천사 파이리ㅜㅜ

파이리6 2014.10.25 01:39

진짜 소년미 폭발 2222
기광이가 성장하면서도 잃지않는 소년미.. 너무조음 ㅠㅠ 소년소년한 기광이 근데 또 남자답고 멋있기도하고
그게 기광이의 가장 큰 매력 중 하나라고 생각함

아니 남자한테
상큼하다는 표현이 이렇게 잘 어울일 일이야?
기광이를 위한 기광이에 의한 표현이쟈나 ㅠㅠ 상큼이 ㅠㅠ

파이리7 2014.10.25 01:39

나 이사진 예전부터 되게 좋아했었는데.. 팬싸사진인거 오늘 알았어ㅋㅋㅋㅋㅋㅋㅋㅋ
광쁘는 언제든 존예 존멋이라고 한다..ㅠㅠㅠㅠㅠㅠ

파이리8 2014.10.25 01:42

나도 팬싸 사진인거 오늘 알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사진 진짜 잘생기고 멋있어 ㅜㅜ

파이리9 2014.10.25 01:40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파이리 왜 저때 광덕이 아닌거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0 2014.10.25 01:40

091215 부산 !

http://b2stgk.com/bbs/board.php?bo_table=ourgk&wr_id=8272&sca=&sfl=wr_subject%7C%7Cwr_content&stx=%EB%B6%80%EC%82%B0+%ED%8C%AC%EC%8B%B8&page=4

파이리11 2014.10.25 01:41

감쟈랍니다ㅠㅠㅠㅠ감쟈합니다ㅠㅠㅜㅜㅜㅠ

파이리12 2014.10.25 01:43

ㅠㅠㅠㅠㅠㅠㅠㅠ잘생겼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3 2014.10.25 01:43

저날 찍힌 사진 다 레전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청초하다는 표현이 어울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4 2014.10.25 01:44

파이리15 2014.10.25 01:46

와...................저분 살아계시나..................와...............저렇게 광쁘가 앞에서 웃어주면 와.........................

파이리16 2014.10.25 01:44

만화에서 튀어나온거 같아ㅜㅜㅜㅜㅜㅜㅜㅜ

파이리17 2014.10.25 01:48







이날.기광이특유의 소년스러움이 막막나온날ㅠㅠㅠㅠㅠ

파이리18 2014.10.25 04:11

흑역사 따우없는 기광이 대박 매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9 2014.10.25 08:15

이 때 기광이 아련아련 청순 청순 ㅠㅠ

Total 39,149건 1304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