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로 우사단길편 광쁘의 씹포모음.swf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자료]스로 우사단길편 광쁘의 씹포모음.swf

1,109 2014.10.25 03:06

짧은주소

본문

잘 나오니? ㅠ jw로는 첨 해봤어
광이 좋아하면서 이것저것 많이 배운다 ㅎㅎ



감쟈합니다~






양아치는 아닌데






소년꽝 초딩꽝
(이어폰끼고 들어봐봐- 기광이 흥분해서 콧바람 소리도 난다 ㅋㅋ)
"나 얘 지짜 좋아하거든(feat. 콧바람 슝슝)"







센스터지는 인간극장






너네 왜 이건 얘기 안하냐.. 난 이거 듣고 현실 몸부림쳤음 ㅠㅠ 으 귀여워
뽀송뽀송 아니고 뽀
"애기들 엉덩이 뽀숑뽀숑 하라고~"






아련아련한 행복전도사 익익왕씨♡
파이리라 햄복캅니다
기광이즈럽♡








아 뽀숑뽀숑땜에 잠 다 잤다 ㅠㅠ
2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5 03:14

우와 너 잘한다 잘나와 마지막 행복전도사 익익왕ㅋㅋㅋㅋㅋㅋㅋㅋ이 새벽에 수고했어 근데 이거 링크 어떻게따?파이리 자냐?

파이리2 2014.10.25 09:58

w. 응 잤지~ 인제 일어났지~ 근데 어떤링크? 플짤링크 말하는거야?

파이리3 2014.10.25 03:57



파이리가 잘했지만 이걸로도 한번씩 봐주는 센스

파이리4 2014.10.25 04:32

파이리5 2014.10.25 10:08

w. 센스!!!!
다 돌려봤디아 ㅎㅎㅎ 파이리야 감쟈합니다~

파이리6 2014.10.25 05:14

칙칙칙 토도도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표현력 진짜 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7 2014.10.25 06:00

양아치는 아닌데 삥 좀 뜯을게요 진짜 개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 렌즈 빼고 봐도 존웃인 멘트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8 2014.10.25 08:10

우오앙 파이리짱 근데 이거 퍼가도돼?? 터질려나?? ㅠㅠ

파이리9 2014.10.25 10:00

w. 모르겠어 터질라나? 첨 해봐서 잘 모르겠음;
걍 여기서만 봐주랑~ 'ㅂ< 미안해♡

파이리10 2014.10.25 12:41

이거 터진적 없었던거 같은데..

파이리11 2014.10.25 09:48

ㅋㅋㅋㅋㅋ 진짜야 콧바람 소리 들을려고 몇번을 보고 또 봤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

파이리12 2014.10.25 11:01

파이리 짱!!!!! 이것만 봐도 한편 다 본 느낌이야~~~

파이리13 2014.10.25 12:23

oh!!! 지저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익익왕이시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Total 39,149건 1304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