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기광이 중국 왜가?ㅠㅠㅠㅠ 716 2014.10.25 09:05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4qA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스케줄 표에 없었는데 일어나서 출국 프리뷰 뜬거 보고 당황.... 잠 싹 달아남... 기광이 벌써 보고싶다ㅠㅠ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5 09:06 베이징에서 코리안뮤직웨이브 있어 스케쥴표에도 있었는데!! 0 0 베이징에서 코리안뮤직웨이브 있어 스케쥴표에도 있었는데!! 파이리2 2014.10.25 09:10 ㅈ. 아정말? 공카 스케줄에는 음방과 연예가중계가 끝이더라ㅠㅠ 0 0 ㅈ. 아정말? 공카 스케줄에는 음방과 연예가중계가 끝이더라ㅠㅠ 파이리3 2014.10.25 09:20 "@island_haru: 10月 18 해피캠핑 25 중국 KMW 26 기부 드림콘 30 뮤뱅 멕시코 11月 08 중국 선전 13 멜론 15 펩시콘 20 JPN 29~30 JPN 12月 05 JPN 18 JPN 와아.. 비스트 바뿌다 ' 이거 짹에서 주운거! 0 0 "@island_haru: 10月 18 해피캠핑 25 중국 KMW 26 기부 드림콘 30 뮤뱅 멕시코 11月 08 중국 선전 13 멜론 15 펩시콘 20 JPN 29~30 JPN 12月 05 JPN 18 JPN 와아.. 비스트 바뿌다 ' 이거 짹에서 주운거! 파이리4 2014.10.25 09:35 26 기부콘 1월로 미뤄졌어~ 0 0 26 기부콘 1월로 미뤄졌어~ 파이리5 2014.10.25 09:37 ㅍㅅㅋ이 옥에티다 짜증나ㅜ 0 0 ㅍㅅㅋ이 옥에티다 짜증나ㅜ 파이리6 2014.10.25 10:07 ㅂㄷㅂㄷ 큡. . . 0 0 ㅂㄷㅂㄷ 큡. . . 파이리7 2014.10.25 09:53 와 스케줄 장난아니네~~~기광인 정말 쉴틈이 없겠네ㅠㅠ 0 0 와 스케줄 장난아니네~~~기광인 정말 쉴틈이 없겠네ㅠㅠ 파이리8 2014.10.25 14:26 12월 18일 끝나고 나면 한국 연말시상식이며 참가하다보면 1월., 1월이면 기광이 쉴 수 있겠지? 쉬면서 잘생긴 셀카 기광 보고싶다. 0 0 12월 18일 끝나고 나면 한국 연말시상식이며 참가하다보면 1월., 1월이면 기광이 쉴 수 있겠지? 쉬면서 잘생긴 셀카 기광 보고싶다. 파이리9 2014.10.25 10:35 스케줄많네ㅠㅠㅠㅠㅠㅠ 유스케나 주간아이돌 나오면 좋겟다....라고생각햇는데 스케줄이장난아니구나ㅠㅠㅠ 0 0 스케줄많네ㅠㅠㅠㅠㅠㅠ 유스케나 주간아이돌 나오면 좋겟다....라고생각햇는데 스케줄이장난아니구나ㅠㅠㅠ
댓글목록
베이징에서 코리안뮤직웨이브 있어
스케쥴표에도 있었는데!!
ㅈ. 아정말? 공카 스케줄에는 음방과 연예가중계가 끝이더라ㅠㅠ
"@island_haru: 10月
18 해피캠핑
25 중국 KMW
26 기부 드림콘
30 뮤뱅 멕시코
11月
08 중국 선전
13 멜론
15 펩시콘
20 JPN
29~30 JPN
12月
05 JPN
18 JPN
와아.. 비스트 바뿌다 '
이거 짹에서 주운거!
26 기부콘 1월로 미뤄졌어~
ㅍㅅㅋ이 옥에티다 짜증나ㅜ
ㅂㄷㅂㄷ 큡. . .
와 스케줄 장난아니네~~~기광인 정말 쉴틈이 없겠네ㅠㅠ
12월 18일 끝나고 나면 한국 연말시상식이며 참가하다보면 1월., 1월이면 기광이 쉴 수 있겠지? 쉬면서 잘생긴 셀카 기광 보고싶다.
스케줄많네ㅠㅠㅠㅠㅠㅠ
유스케나 주간아이돌 나오면 좋겟다....라고생각햇는데 스케줄이장난아니구나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