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광이 중국 왜가?ㅠㅠㅠㅠ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기광이 중국 왜가?ㅠㅠㅠㅠ

716 2014.10.25 09:05

짧은주소

본문

스케줄 표에 없었는데
일어나서 출국 프리뷰 뜬거 보고 당황.... 잠 싹 달아남...
기광이 벌써 보고싶다ㅠㅠ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5 09:06

베이징에서 코리안뮤직웨이브 있어
스케쥴표에도 있었는데!!

파이리2 2014.10.25 09:10

ㅈ. 아정말? 공카 스케줄에는 음방과 연예가중계가 끝이더라ㅠㅠ

파이리3 2014.10.25 09:20

"@island_haru: 10月
18 해피캠핑
25 중국 KMW
26 기부 드림콘
30 뮤뱅 멕시코
11月
08 중국 선전
13 멜론
15 펩시콘
20 JPN
29~30 JPN
12月
05 JPN
18 JPN
와아.. 비스트 바뿌다 '

이거 짹에서 주운거!

파이리4 2014.10.25 09:35

26 기부콘 1월로 미뤄졌어~

파이리5 2014.10.25 09:37

ㅍㅅㅋ이 옥에티다 짜증나ㅜ

파이리6 2014.10.25 10:07

ㅂㄷㅂㄷ 큡. . .

파이리7 2014.10.25 09:53

와 스케줄 장난아니네~~~기광인 정말 쉴틈이 없겠네ㅠㅠ

파이리8 2014.10.25 14:26

12월 18일 끝나고 나면 한국 연말시상식이며 참가하다보면 1월., 1월이면 기광이 쉴 수 있겠지? 쉬면서 잘생긴 셀카 기광 보고싶다.

파이리9 2014.10.25 10:35

스케줄많네ㅠㅠㅠㅠㅠㅠ
유스케나 주간아이돌 나오면 좋겟다....라고생각햇는데 스케줄이장난아니구나ㅠㅠㅠ

Total 39,149건 1304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