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에 댓글 남겼지만 따로 글 써봐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아래에 댓글 남겼지만 따로 글 써봐

454 2014.10.25 01:02

짧은주소

본문

기광이 라이브 진짜 쩔어
했던말 또하고 또하긴 그렇지만 기광이 찬양은 해도해도 모자르니까

솔직히 기광이 앞파트에서 안무 움직임 개많음.....!!!
사비보다 더 격해!!! 왜냐면 기광이는 노래 부르면서
통일성?안무밸런스 때문에 사비랑 다르게 춤을 다 춤!!!!!
거기에 사이드로 이동도하고
점프 안무도 하고 턴까지 해!!!!!!
그러고 다시 무대 중앙으로 이동까지한다규 !!!!
근데 진짜 라이브에 흔들림이 없다규
전혀 안흔들려
기광이 짱이야 진짜 bbbbbbb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5 01:03

그 점프하는 안무 기광이 되게 높게 뛰는데 몸이 가벼워보여 기광이가 최고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 2014.10.25 01:04

나 그거에 오늘 진짜 뻑............이 갔다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3 2014.10.25 01:04

기광이 내공을 오늘 제대로 봤어!! 흔들림이 없더라구 몸도 엄청 가볍게 점프하고 무대에서 날아다닌다는게 뭔지 알았어 새삼 춤 정말 잘춘다고 느꼈네...

파이리4 2014.10.25 01:04

나 그거에 오늘 진짜 뻑............이 갔다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5 2014.10.25 01:04

아까 보면서 너무 놀랐어 시디 틀어놨는줄 알았다..음원에서 듣던 목소리랑 완전 똑같은거야 춤도 열심히 추면서 목소리에 흔드림도 없고 완전 쩔어ㅠㅠ

파이리6 2014.10.25 01:05

그그기광이파트가움직임젤많음ㅇㅇ

파이리7 2014.10.25 01:05

우리 천사님이 최고지요 기광이가 다함 ㅠㅠ 사스가 기광 넘멋져 못하는게뭐야 ㅠㅠㅠㅠ

파이리8 2014.10.25 01:05

울기광 광쁘 광브리엘 광찡 각종광!!!쵝오♡♡♡

파이리9 2014.10.25 01:05

이기광 진짜 사기캐

파이리10 2014.10.25 01:06

기광이 춤 노래 소오름......꽝수니는 울지요 ㅠㅠㅠㅠ

파이리11 2014.10.25 01:06

ㅈ. 저렇게 안무 움직임이 많으니까 카메라가 못답는다고한다...ㅠㅠ 암튼 기광이 짱 ㅠㅠ

파이리12 2014.10.25 01:08

괜히 이기광이 아니야 이기광은 이기광이야 역시 이기광이야

파이리13 2014.10.25 01:10

안무 정말맘에드는데 우리기광이 파트땐 가운데스면 더 좋았을꺼야ㅠㅠㅠㅠㅠㅠ
다 정말너무너무맘에드는데 그거하나 딱 하나아쉽다ㅠㅠㅠㅠ
카메라감독님들이 이쁘게 잘 잡아주시면 좋겟다정말

파이리14 2014.10.25 01:11

공감공감 ㅠㅠ 아 중앙에서 추는거 보고 싶은데 안보여서 애 탐

파이리15 2014.10.25 01:12

핸드마이크 안들고 춤추면서 노래하고 늘 ㅠㅠㅠㅠ그거 진짜 어려운건데 우리 기광이 내공 ㅠㅠㅠㅠㅠ멋져멋져

Total 39,149건 1305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