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ㄴ 기광이가 더 알려쟜우면 좋겠어 실력으로!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난ㄴ 기광이가 더 알려쟜우면 좋겠어 실력으로!

569 2014.10.25 01:12

짧은주소

본문

라이브 완벽하고 노래도 잘하지..
물론 막 기술적으로 엄청나게 완벽하다고는 할 수는 없을진 몰라도
기광이 진짜 객관적으로 봐도 노래실력 평균 이상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ㅍㅍㅍㅍㅍ감히 내가 평가할 수 있는 사람이 아니지만..

춤은 뭐 말할것도없지 솔직히 열손가락 안에 든다고 생각함
거기다가 작곡까지ㄷㄷㄷㄷ

기광이 인성  예능감 연기력등등 더 알려지면 좋은게 많지만
특히 실력은 진짜 지금보다 더 널리 퍼졌우면 좋겠어ㅠㅠㅠㅠ
안무 소화력이든 안무 배우는 능럭이든지...!!!!


이기광 진짜 못하는게 없다는걸 이 세상이 다 알았으면 좋겠다
팬이기에 더 잘 아는거지만, 팬이라서 사탕 발린 말 하는게 아냐
진짜 기광이는 나만 알고 있기엔 너무 아까운 사람이야
ㅠㅠㅠㅠㅠ으앙 갑자기 눈물난다 광부심

사랑해 기광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5 01:13

제목보고 술먹고온줄알앗어 ㅋㅋㅋ
내용에 공감^^

파이리2 2014.10.25 01:14

ㅈ. 어두운데서 쓰느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3 2014.10.25 01:14

여기서 술냄새 좀 나는데.............

파이리4 2014.10.25 01:16

ㅈ. 어두워서 오타난건데 미안 맥주 한캔 하긴 했어........ ...

파이리5 2014.10.25 01:14

나는기광이음악쪽으로더알려줫으면좋게^당...음색꿀인거랑 춤잘추는거..;_; 기광이가메인댄서인데하나도티안내는망할큡^^

파이리6 2014.10.25 01:14

나도항상그렇게생각해ㅠ슈퍼스타광쁘가되길바람

그리고 난 기광이의매력을몰라보는 사람들이불쌍해ㅋㅋㅋ기광이처럼 인성,실력,외모 다되는완벽한사람없는데ㅋㅋ

파이리7 2014.10.25 01:15

우리 기광이 다 잘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우러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8 2014.10.25 01:15

우리만 알고있기엔 아깝지ㅠㅠ 기광이 더 슈스기되라!!!

파이리9 2014.10.25 01:15

마자
우리 기광이는 못하는게 없쟈나여
가진 능력이 많은데 잘하는것도 잘하는거지만 다 기광이만 가지고 있는 색깔있는 능력이라능 ㅜㅜ
그래서 더 소중하고ㅠㅠㅠㅠ 더 많이 알려졌으면 좋겠어
큐ㅜ부샛기야 일좀해라
보석이 빛나고 있는데 대체 왜 때무네 ??? 시벌탱

파이리10 2014.10.25 01:17

보여지는 기회가 적은거 아쉽다 정말...

파이리11 2014.10.25 01:17

기광이 정말 최고인데ㅜㅜㅜㅜ진짜ㅜㅜㅜㅜ 지금도 알아주기도 하고 그렇지만
더더 알려지고 더 인정받았음 좋겠어ㅜㅜ 기광인 지금도 최고고 최선을 다하니 그럴려면 큐브가 잘해야 겠지..?
기광이 솔로좀.......

파이리12 2014.10.25 01:18

우리기광이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완전 공가뮤ㅠㅠ

파이리13 2014.10.25 01:23

응 기광이 능력은 다양한데...
예능은 물론이고 연기,춤,노래 평균이상으로 잘하잖아.
노래에 대한 매력도 정법 같이갔던 ㅌㅇ형이 말씀하신거 생각난다.
따라할수 없는 기광이만의 낼수있는 스웩이 있다고
제발 푸쉬좀 해줘라ㅠ_ㅠ

파이리14 2014.10.25 01:24

진짜 기광이는 어느것하나 부족한게 없어.. 다 너무 잘해 ㅠㅠ 근데 또 되게 열심히 해 ㅠㅠㅠㅠㅠㅠ
음악적으로 더 알려지고 인정받길바람ㅠㅠㅠㅠㅠㅠ음색 가창력 작사작곡 춤실력 기광이를 아는 모든사람들이 알게되길 ㅠㅠ

파이리15 2014.10.25 01:28

그니까... 그 좋은 실력을 진짜 알릴 생각은 안하고 꽁꽁 싸매고 안 보여주려고 하니까 답답하다... 오늘 무대만 해도 진짜 앞에 잠깐 보고 노래하는 모습을 찾기가 힘드니 원...

파이리16 2014.10.25 01:30

나도나도 !!!!! 진짜 진심으로 못하는게 없쟈나
그냥 선천적으로 잘하는거 아님
다 진짜 노력의 결과물이라는거 ㅠㅠㅠㅠㅠ
물론 누구나 노력한다고 기광이가 될순없기광이니까 가능 ㅇㅇ

파이리17 2014.10.25 01:37

맞아 진짜 다 잘해서 너무 아까운사람이야
보석같이 반짝반짝 빛나는 우래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8 2014.10.25 02:06

나도 더 많이 보여지는 기회가 많았으면 좋겠어ㅠㅜ 나는 머글일때 예능에서 사실 먼저 알았거든 ㅠㅠ
이렇게 음색도 쩔고 노래하면서 춤도 잘추는데 이런 거 좀 널리널리 알려지면 좋겠다ㅠㅠㅠㅠ

파이리19 2014.10.25 02:07

그런 의미에서 드라마 들어가는 것도 좋고 유닛이나 솔로도 좋은데 개인적으로 나는 정말 괜찮은 드라마 ost좀 불러줬음 좋겠어ㅠㅠㅠㅠ 기광이 목소리로...

파이리20 2014.10.25 04:46

팬들도 노력해야한다고봄

파이리21 2014.10.25 05:57

이것도 맞는 말이긴 하다...ㅠ

파이리22 2014.10.25 12:40

빠이팅♥

Total 39,149건 1305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