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돈 많이 벌어서 광채널 만들고싶어 417 2014.10.25 01:19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1An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티비에서 하루종일나오게ㅜㅜㅜㅜㅜㅜ 그럼 난 잠도안자고 밥도 안먹고 티비만 보겟지 ㅋ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5 01:21 으악거기내가국장 0 0 으악거기내가국장 파이리2 2014.10.25 01:21 좋다 그거.. 너파이리 돈마니벌라고 기도하께 0 0 좋다 그거.. 너파이리 돈마니벌라고 기도하께 파이리3 2014.10.25 01:22 나 주주한다!!!!!!!!!!!!!!!!!!! 0 0 나 주주한다!!!!!!!!!!!!!!!!!!! 파이리4 2014.10.25 01:22 난 가끔 생각한다 아니 망상해본다 내가 존나 재벌인거야ㅋ 우리 기광이랑 어울리는 씨에푸에 나오게하고 아니 그런거 없으면 기광이한테 어울리는걸로 제품이나 씨엡을 만들면 되니까ㅋ 영화 투자해서 기광이 좋은 작품도 하게 하고 싶고 그냥 그렇다구 (짠내) 0 0 난 가끔 생각한다 아니 망상해본다 내가 존나 재벌인거야ㅋ 우리 기광이랑 어울리는 씨에푸에 나오게하고 아니 그런거 없으면 기광이한테 어울리는걸로 제품이나 씨엡을 만들면 되니까ㅋ 영화 투자해서 기광이 좋은 작품도 하게 하고 싶고 그냥 그렇다구 (짠내) 파이리5 2014.10.25 01:23 토닥토닥...........ㅋㅋ 0 0 토닥토닥...........ㅋㅋ 파이리6 2014.10.25 01:25 ㅈ. 뉴스도 기광이가 히고 ㅋㅋ 광고도 기광이고 ㅋㅋ 음방도 기광이 ㅋㅋ 드라마에도 기광이 ㅋㅋ 예능도 기광이 ㅋㅋ 중간중간 과거여행도 시켜주고 ㅎㅎ 0 0 ㅈ. 뉴스도 기광이가 히고 ㅋㅋ 광고도 기광이고 ㅋㅋ 음방도 기광이 ㅋㅋ 드라마에도 기광이 ㅋㅋ 예능도 기광이 ㅋㅋ 중간중간 과거여행도 시켜주고 ㅎㅎ 파이리7 2014.10.25 01:25 밥은 먹을거면서... 0 0 밥은 먹을거면서... 파이리8 2014.10.25 01:34 ㅈ. 뜨끔햇다 ㅋ 0 0 ㅈ. 뜨끔햇다 ㅋ 파이리9 2014.10.25 01:32 먹방채널 아기돌보는 채널 여행가는 채널 형들이랑 노는 채널 축구 안다치고 재밌게하는 채널 0 0 먹방채널 아기돌보는 채널 여행가는 채널 형들이랑 노는 채널 축구 안다치고 재밌게하는 채널 파이리10 2014.10.25 01:34 ㅈ. 너파이리 스케일크다 ㅎㅎ 채널하나로 만족하려햇던 우매한 나를 일깨워줬어 ㅎㅎㅎ 0 0 ㅈ. 너파이리 스케일크다 ㅎㅎ 채널하나로 만족하려햇던 우매한 나를 일깨워줬어 ㅎㅎㅎ 파이리11 2014.10.25 01:59 난 기광이 곡으로 뮤비 찍어주는거 히스토리나 쏘핫이나 음원으로만 들으니까..억수 아쉽...그나마 히스토리는 콘서트 영상이라도 있지...큐티힙합 쏘핫은ㅠㅠㅠ 0 0 난 기광이 곡으로 뮤비 찍어주는거 히스토리나 쏘핫이나 음원으로만 들으니까..억수 아쉽...그나마 히스토리는 콘서트 영상이라도 있지...큐티힙합 쏘핫은ㅠㅠㅠ 파이리12 2014.10.25 02:09 난 요즘 로또를 한장씩 산다. 0 0 난 요즘 로또를 한장씩 산다. 파이리13 2014.10.25 02:12 나도ㅋㅋㅋㅋ 0 0 나도ㅋㅋㅋㅋ
댓글목록
으악거기내가국장
좋다 그거.. 너파이리 돈마니벌라고 기도하께
나 주주한다!!!!!!!!!!!!!!!!!!!
난 가끔 생각한다 아니 망상해본다
내가 존나 재벌인거야ㅋ
우리 기광이랑 어울리는 씨에푸에 나오게하고
아니 그런거 없으면 기광이한테 어울리는걸로 제품이나 씨엡을 만들면 되니까ㅋ
영화 투자해서 기광이 좋은 작품도 하게 하고 싶고
그냥 그렇다구 (짠내)
토닥토닥...........ㅋㅋ
ㅈ. 뉴스도 기광이가 히고 ㅋㅋ 광고도 기광이고 ㅋㅋ 음방도 기광이 ㅋㅋ 드라마에도 기광이 ㅋㅋ 예능도 기광이 ㅋㅋ 중간중간 과거여행도 시켜주고 ㅎㅎ
밥은 먹을거면서...
ㅈ. 뜨끔햇다 ㅋ
먹방채널
아기돌보는 채널
여행가는 채널
형들이랑 노는 채널
축구 안다치고 재밌게하는 채널
ㅈ. 너파이리 스케일크다 ㅎㅎ 채널하나로 만족하려햇던 우매한 나를 일깨워줬어 ㅎㅎㅎ
난 기광이 곡으로 뮤비 찍어주는거
히스토리나 쏘핫이나 음원으로만 들으니까..억수 아쉽...그나마 히스토리는 콘서트 영상이라도 있지...큐티힙합 쏘핫은ㅠㅠㅠ
난 요즘 로또를 한장씩 산다.
나도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