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광짹+광짹2+꽝스타 818 2014.10.24 21:29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bw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기광이 수고해써ㅠㅠㅠㅠㅠㅠㅠ 오늘 너무 멋있었어ㅠㅠㅠㅠㅠㅠ 사랑해ㅜㅠㅠ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4 21:32 기광아 멋진무대 고마워 니가 짱이야 ㅠㅠ 또 새롭게 변신한 모습에 감탄330했어ㅠㅠ 푹쉬어~~~~ 0 0 기광아 멋진무대 고마워 니가 짱이야 ㅠㅠ 또 새롭게 변신한 모습에 감탄330했어ㅠㅠ 푹쉬어~~~~ 파이리2 2014.10.24 21:36 기광아 사랑해 ~~~~~♥ 0 0 기광아 사랑해 ~~~~~♥ 파이리3 2014.10.24 21:39 사랑해ㅜㅜㅜ 스탈로그 보고 오니 이렇게 짹을ㅠㅠㅠ기광아 오늘 넘 멋있었어!, 0 0 사랑해ㅜㅜㅜ 스탈로그 보고 오니 이렇게 짹을ㅠㅠㅠ기광아 오늘 넘 멋있었어!, 파이리4 2014.10.24 21:40 기광이 오늘 완전 멋있더라~~~! 또 반함ㅠㅠ 내일 무대도 기대할게 잘 쉬고 멋진 모습 보여줘~~ 사랑해~~ 0 0 기광이 오늘 완전 멋있더라~~~! 또 반함ㅠㅠ 내일 무대도 기대할게 잘 쉬고 멋진 모습 보여줘~~ 사랑해~~ 파이리5 2014.10.24 21:40 수고해쒀 오늘 완전 멋졌어!!! 0 0 수고해쒀 오늘 완전 멋졌어!!! 파이리6 2014.10.24 21:42 기광이 멋이쪄 젤멋져 세젤예 0 0 기광이 멋이쪄 젤멋져 세젤예 파이리7 2014.10.24 21:42 기광이가 최고얌! 0 0 기광이가 최고얌! 파이리8 2014.10.24 21:42 수고했어 기광아!!!!!!! 오늘 완전 멋있었어 노래도 짱 춤도 짱!!!!!! 0 0 수고했어 기광아!!!!!!! 오늘 완전 멋있었어 노래도 짱 춤도 짱!!!!!! 파이리9 2014.10.24 21:45 또올라왔당 ㅎㅎ 0 0 또올라왔당 ㅎㅎ 파이리10 2014.10.24 21:46 기광아 오늘 멋있었어!!! 고마워~~ 0 0 기광아 오늘 멋있었어!!! 고마워~~ 파이리11 2014.10.24 21:47 기광이 사랑해 수고했엉 ㅠㅠ 0 0 기광이 사랑해 수고했엉 ㅠㅠ 파이리12 2014.10.24 21:48 사진도올려줬다 존나 이쁨 ㅜㅜ 0 0 사진도올려줬다 존나 이쁨 ㅜㅜ 파이리13 2014.10.24 21:48 기광아ㅠㅠㅠ니가최고야ㅠㅠ수고했어ㅠㅠ 0 0 기광아ㅠㅠㅠ니가최고야ㅠㅠ수고했어ㅠㅠ 파이리14 2014.10.24 21:49 BLACK 0 0 <img src=http://scontent-b.cdninstagram.com/hphotos-prn/t51.2885-15/929271_720579218018448_1801114559_n.jpg> BLACK 파이리15 2014.10.24 21:50 애기 입쯀 왜그랰ㅋㅋㅋㅋㅋ 뾰루퉁퉁몬쉬먀? ㅠ3ㅠ 0 0 애기 입쯀 왜그랰ㅋㅋㅋㅋㅋ 뾰루퉁퉁몬쉬먀? ㅠ3ㅠ 파이리16 2014.10.24 23:36 눈꼬리 입쭐 귀 어깨위에 파이리합성하구싶넹ㅠ 0 0 눈꼬리 입쭐 귀 어깨위에 파이리합성하구싶넹ㅠ 파이리17 2014.10.24 21:50 최고야!!! 멋져!!! 수고많았어!!! 활동 많이 많이 했으면 좋겠당! 0 0 최고야!!! 멋져!!! 수고많았어!!! 활동 많이 많이 했으면 좋겠당! 파이리18 2014.10.24 21:50 0 0 <img src='http://i.imgur.com/TQVsYt7.jpg' alt='' title='Hosted by imgur.com' /> 파이리19 2014.10.24 21:51 0 0 <img src='http://i.imgur.com/b4cyBSX.jpg' alt='' title='Hosted by imgur.com' /> 파이리20 2014.10.24 21:52 헙 기광이 존나 까리;;;; 스우ㅐㄱ수액 0 0 헙 기광이 존나 까리;;;; 스우ㅐㄱ수액 파이리21 2014.10.24 23:33 옆에분ㅜㅠ괜히광쁘옆에서ㅠㅜ지못미;; 0 0 옆에분ㅜㅠ괜히광쁘옆에서ㅠㅜ지못미;; 파이리22 2014.10.24 21:51 기..기광ㅇㅏ..셀카..ㅋㅋㅋㅋ 역시 행복전도사^^ㅋㅋㅋㅋㅋ 0 0 기..기광ㅇㅏ..셀카..ㅋㅋㅋㅋ 역시 행복전도사^^ㅋㅋㅋㅋㅋ 파이리23 2014.10.24 21:51 아이라인잘어울린다 0 0 아이라인잘어울린다 파이리24 2014.10.24 21:54 아이라인이 기광빨 후..멋져브러ㅠㅠ 0 0 아이라인이 기광빨 후..멋져브러ㅠㅠ 파이리25 2014.10.24 21:53 까리하다 기광이~ 0 0 까리하다 기광이~ 파이리26 2014.10.24 21:56 ㅋㅋㅋㅋㅋ아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ㅋㅋㅋㅋㅋ아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27 2014.10.24 21:59 기광이최공♥ 0 0 기광이최공♥ 파이리28 2014.10.24 22:28 사랑해기광아~~ 0 0 사랑해기광아~~ 파이리29 2014.10.24 23:38 뷰티바보익익왕팬이라햄보깡♥ 0 0 뷰티바보익익왕팬이라햄보깡♥ 파이리30 2014.10.24 23:42 노래도잘햇구춤도멋졋엉ㅠㅠ대기실인터뷰도꿀잼 0 0 노래도잘햇구춤도멋졋엉ㅠㅠ대기실인터뷰도꿀잼
댓글목록
기광아 멋진무대 고마워
니가 짱이야 ㅠㅠ
또 새롭게 변신한 모습에 감탄330했어ㅠㅠ
푹쉬어~~~~
기광아 사랑해 ~~~~~♥
사랑해ㅜㅜㅜ 스탈로그 보고 오니 이렇게 짹을ㅠㅠㅠ기광아 오늘 넘 멋있었어!,
기광이 오늘 완전 멋있더라~~~! 또 반함ㅠㅠ
내일 무대도 기대할게 잘 쉬고 멋진 모습 보여줘~~ 사랑해~~
수고해쒀 오늘 완전 멋졌어!!!
기광이 멋이쪄 젤멋져 세젤예
기광이가 최고얌!
수고했어 기광아!!!!!!! 오늘 완전 멋있었어 노래도 짱 춤도 짱!!!!!!
또올라왔당 ㅎㅎ
기광아 오늘 멋있었어!!! 고마워~~
기광이 사랑해 수고했엉 ㅠㅠ
사진도올려줬다 존나 이쁨 ㅜㅜ
기광아ㅠㅠㅠ니가최고야ㅠㅠ수고했어ㅠㅠ
BLACK
애기 입쯀 왜그랰ㅋㅋㅋㅋㅋ 뾰루퉁퉁몬쉬먀? ㅠ3ㅠ
눈꼬리 입쭐 귀 어깨위에 파이리합성하구싶넹ㅠ
최고야!!! 멋져!!! 수고많았어!!! 활동 많이 많이 했으면 좋겠당!
헙 기광이 존나 까리;;;; 스우ㅐㄱ수액
옆에분ㅜㅠ괜히광쁘옆에서ㅠㅜ지못미;;
기..기광ㅇㅏ..셀카..ㅋㅋㅋㅋ 역시 행복전도사^^ㅋㅋㅋㅋㅋ
아이라인잘어울린다
아이라인이 기광빨
후..멋져브러ㅠㅠ
까리하다 기광이~
ㅋㅋㅋㅋㅋ아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광이최공♥
사랑해기광아~~
뷰티바보익익왕팬이라햄보깡♥
노래도잘햇구춤도멋졋엉ㅠㅠ대기실인터뷰도꿀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