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가 중계 스케쥴 떴다 ㅎㅎ...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연예가 중계 스케쥴 떴다 ㅎㅎ...

566 2014.10.24 23:32

짧은주소

본문

헤헤... 장미꽃사진 아직 못봤는데.. 헤헤

난 왠지
울면서 본방 사수할거같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그날은 한정판브로마이드부터 멘붕해서
부들부들 +너무너무 서러웠는데

시간이지나니... 우리 기광이의비지니스...
뭐 그렇게도 생각할 수 있을거같은 지경에 다달았다


기광이 널 위해 꾹 참고 볼꺼.....?
근데 막상 안보기도 뭣하고 보려니 서럽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ㅋㅂ한테 많은걸 바라진않지만
팬들이랑도 저런거... 장미꽃은 집어치우고
팬들한공간에 비스트랑 넣어놓고 뭐라도 했음 좋겠다...


광덕은 광코영접..
덕후도 계를 타게 해달라.....

팬들 케어좀여..... 흡...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4 23:33

아하하하하하 연예가중계 하하하하하하하

파이리2 2014.10.24 23:33

방송에나와도싫고 안나와도싫을것같아
나오는건 말안해도 왜싫은지알테고, 안나온다면 안나올거 뭐하러 누구좋으라고 그런게임을 했는지
아 그냥 짜증나 장미짱시룸ㅡㅡ

그날아침에 광화문 한정판사건이랑, 며칠전 뷰티게릴라 망쳐놓은것만 아니었어도 어거지로 이해라도해볼텐데 도저히 납득을할수가없음
결론 큐브가만안둬

파이리3 2014.10.24 23:34

아 ㅇㅇㄱㅈㄱ 저 단어만 봐도 그날 아침부터 밤까지의 빡침이 생각나 진짜 발암....
어휴

파이리4 2014.10.24 23:34

난 안볼거야 ㅠㅠㅜ영상으로는 도저히 못보겠ㅇ ㅠㅠ내쿠크 ㅠㅠㅠ망할큡 쉣더퍽연중.ㅠㅠㅜ

파이리5 2014.10.24 23:35

안볼래..걍 기광이만 따로 찍힌 캡쳐본이나 봐야지 ㅜ_ㅜ
발암유발프로그램이다
그냥 이전 처럼 뭐 먹으면서 리포터랑 얘기나하지 뭔......부들부들

파이리6 2014.10.24 23:35

아....파이리들 반응보고 볼게ㅜㅜㅜㅜㅜ

파이리7 2014.10.24 23:37

파이리8 2014.10.24 23:40

역시 연예프로그램은 섹션이지. 섹!!!션?!!! 연예가 중계 부들부들...........ㄱㄹㄹㄷㅇㅌ 그냥없앴으면 좋겠다 벌써부터 방송생각하니 레알발암...ㅂㄷㅂㄷ

파이리9 2014.10.24 23:41

생각해보니 그 때 약속이 생길 것 같다 ㅋㅋㅋㅋㅋ
어쩔 수 없이 편집본을 보게 될 것 같군 음...절대 일부로가 아니야ㅠㅠㅠㅠㅠㅠ

파이리10 2014.10.25 00:10

음 난 음...... 볼 자신이 없어....^_ㅠ

파이리11 2014.10.25 00:13

제2의 20살이 될것 같은 예감....나 아직 그것두 못보고 있는데ㅠㅠ 내멘탈은 유리로 만들어졌나....?ㅠ

파이리12 2014.10.25 00:23

아하하핳하하하 떳구나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파이리13 2014.10.25 00:40

아 나도 기광이때문에 보고 싶은데 차마 못 볼 거 같아 ㅠㅠㅠㅠ 나도 파이리들 반응 보고 생각해볼래ㅠㅠ

파이리14 2014.10.25 01:07

내가 보고 말해주께 !!!! 난 볼구얌..

Total 39,149건 1306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