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영등포랑 광화문 핫트랙스 갔다왔다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나 영등포랑 광화문 핫트랙스 갔다왔다

747 2014.10.24 23:37

짧은주소

본문

lnl4DQA.jpg?1
지하철에서 내려서 타임스퀘어 가는 길이 너무 길어서 좀 힘들 수 있는데
이건 가는 길목에 있어서 찍어봤어 그냥 우리 기광이한테 선물해준 거 생각나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6Df6KeV.jpg?1
이건 2층에서 1층 내려다 본 사진이야
이 장소에서 팬싸한다고 생각하니까 심쿵심쿵하네~
영등포랑 광화문이랑 좀 다르더라~
가격은 똑같이 14,100원인데 영등포는 CD랑 포스터 주거든~ 광화문은 북마크랑 무슨 배너??? 또 다른 이벤트 있지 그거 응모권도 같이 주고
비스트한테 글 남기라고 포스트잇도 준더라
그래서 "파이리 왔다감" 하고 왔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두곳다 벌써 뷰티들이 마니 왔다갔나봐 응모함이 꽉찼어
내꺼 겨우 꾸겨넣었거든~ 아직 2일 남았는데 다들 긴장들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4 23:41

사전답사(?)하구왔넹!ㅋㅋㅋ
나 영등포 근처 살아서 탐퀘 자주가는뎀.........
저기 아트리움 볼 때 마다 선덕선덕해 ㅜ_ㅜ)//////////기광이가 있던곳~

아! 그리고 이건 그냥 지나가는 얘기
내 친구(머글) 영등포이마트캐셔 알바했는 데
2010?2011년쯤에 화장실 다녀오는 길엨ㅋㅋㅋㅋㅋㅋㅋㅋㅋ바로 앞에서 기광이 봤대...ㅎㅎㅎㅎ화장실앞에섷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같이 당황해서 당황하는 인사를 나눳대
부러운냔....

파이리2 2014.10.24 23:48

아 부러운 파이리 친구님ㅋㅋㅋ

파이리3 2014.10.24 23:47

응모자 많은가보네..ㅠㅠㅠㅠ 나도 기광이 보고 싶으다ㅠㅠㅠㅠ 근데 사진 보니까 난 팬싸 응모도 안했는데 왜 떨리냐ㅋㅋㅋ

파이리4 2014.10.25 00:09

파이리 왔다가 ㅋㅋㅋㅋㅋㅋㅋ 귀욤 파이리 당첨되라고 기도하껭 ㅋㅋ

파이리5 2014.10.25 00:14

그래 고맙다 ㅠㅠ 나 꼭가고 싶다 기도해줘 담날 내 생일이라 가서 꼭 생일 축하한다고 듣고 싶어

파이리6 2014.10.25 00:11

지방 파이리는 그저 저 근처에서라도 볼 수 있었으면..

파이리7 2014.10.25 00:13

그래서 느낌이라도 느끼라고 사진찍어왔어 ^-^ 나 잘했지

파이리8 2014.10.25 00:23

파이리들 당첨 많이되게 해주세호!!!!!!!!!!!!!!!!!!!!

파이리9 2014.10.25 00:43

나 늦덕이고 지방민인데ㅠㅠ 처음으로 영등포 가보려구.. 팬싸 당첨안되도 갈꺼야ㅠㅜ 실물 영접하고 싶어유ㅠㅠ 오픈이라 하던데 잘 보여?ㅠㅠ

파이리10 2014.10.25 00:56

보다시피 저 거리야 가까이에서 보려면 내려가야 할 거 같아

Total 39,149건 1306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