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기광이 편식안한다고 하잖아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3aR 주소복사
본문
가리는 음식 없다고 그러고...
근데 첨보는 음식 맛 볼때
꼭 남이 먼저 먹은 거 보고 먹더라
먼저 맛보는 거 보고 맛 확인해서 괜찮으면 먹는 느낌 ㅋㅋㅋ
뜨형때도 그렇고
정법에서도
스로에서도 ㅋㅋㅋ
본인이 만든 양념도 가장 나중에 맛보고...
편식은 안한다고 하지만
묘하게 편식하는 것 같은 느낌은 뭘까 ㅋㅋㅋㅋㅋ
귀여워~~~
근데 첨보는 음식 맛 볼때
꼭 남이 먼저 먹은 거 보고 먹더라
먼저 맛보는 거 보고 맛 확인해서 괜찮으면 먹는 느낌 ㅋㅋㅋ
뜨형때도 그렇고
정법에서도
스로에서도 ㅋㅋㅋ
본인이 만든 양념도 가장 나중에 맛보고...
편식은 안한다고 하지만
묘하게 편식하는 것 같은 느낌은 뭘까 ㅋㅋㅋㅋㅋ
귀여워~~~
0

댓글목록
편식은 안하는데 맛없는건 안먹는 늬낌?ㅋㅋㅋㅋㅋㅋㅋ 미식가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편식이라기보단 말그대로 첨보는음식이니까 남들이 먼저 먹고나서의 반응이 궁금하고, 그 후에 먹어보고싶어서 그런심리아닌가?ㅋㅋㅋㅋ
근데 나역시 결론은 귀여웤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ㅕ우어ㅓ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그럴때 진짜 귀여웡 눈도 똥그랗게뜨고 먼저맛보라고 ㅋㅋㅋㅋㅋ 귀여워귀여워~
맛있으면 먹으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그러는데ㅋㅋㅋㅋㅋㅋ 먼저먹는거보고나서 먹어ㅋㅋㅋㅋㅋㅋ
아...........반응 보는거 씹덕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런것도 씹더기야ㅋㅋㅋㅋㅋ귀엽다
그냥 나름 배려하는거 아닐까?ㅋㅋㅋㅋㅋ는 내궁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묘하게 편식해도 안해도 씹덕인듯 ㅠㅠㅠㅠㅠ
그런면도 없지는 않은것 같다ㅋㅋㅋㅋㅋ
ㅈ. 계속 지켜봤는데 첨엔 그런 줄 알았는데 보다보니 새로운 맛을 겁내하는(?) 느낌이 더 크게 느껴져 ㅋㅋㅋㅋㅋㅋ
몰라~ 기광이가 하니깐 그런 모습도 씹덕이얌 ㅋㅋㅋㅋㅋㅋ
그거 왜 그런지알아????
익익왕이라서 그랭
기미상궁들이 먼저 맛을 보고 안전하고 맛있구나 느끼고나서
먹는거징
정답데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겁나 뎡답입니다.
아~~!
깈ㅋㅋㅋㅋ밐ㅋㅋㅋ상ㅋㅋㅋㅋ궁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ㅈ.이게 정답이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정답ㅋㅋㅋㅋㅋ
존나 똑똑한 파이리가 나타났돠
올 ㅋㅋㅋ 너 파이리 역사 전공? 진짜 똑똑하다 ㅋㅋㅋㅋ
와 정답이네!
헐 천잰데?
신중한 성격이라서 그런가ㅋㅋㅋ 갑각류는 못먹어서 안 먹은거고... 다른 음식들은 대게 다 잘 먹는거 같아...
근데 많이 먹지는 않고 은근 미식가같은 면이 보이더라ㅋㅋㅋㅋ 기광이 많이 먹는거 보기가 쉽지 않은것 같다ㅋㅋㅋ 스로에서 그나마 조금 먹긴 하는데... 아직도 난 배고프다 기광아...ㅎ
맞아ㅋㅋㅋㅋ진짜 귀여워ㅋㅋㅋㅋㅋ맛있어보이는 음식도 먼저 안먹더라....음식 보면 이성잃고 손부터 나가는 나파이리랑은 전혀 딴판..ㅠㅠ
미식가 느낌 나 ㅋㅋㅋㅋ
ㅋㅋㅋㅋㅋ오왕 난 눈치 못챈 부분이었엉 앜ㅋㅋ상상하니까 너무 귀요워어오오 ㅠㅠ
아 먼가 너무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 난 못느꼈는데 이글 보니까 그런 것도 같다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