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아~~~~~~~~~~~~~ 너무 떨려 431 2014.10.24 18:46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5AC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사녹 못 봐서....오늘 처음 보는거라서....기다리는데....너무..떨린다 얼마나 멋있을려나... 울기광이 많이 잡아줬으면 좋겠는데... 떨려~~~ 윽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4 18:49 아 나도 너무 떨려ㅠㅠㅠㅠ 기광이 마지막에 시선강탈 쩌는 멋있는 솔로 부분이ㅛ디서 ㅜㅜㅠㅠㅠ 상상하니까 심장 터질거같아ㅠㅠ 0 0 아 나도 너무 떨려ㅠㅠㅠㅠ 기광이 마지막에 시선강탈 쩌는 멋있는 솔로 부분이ㅛ디서 ㅜㅜㅠㅠㅠ 상상하니까 심장 터질거같아ㅠㅠ 파이리2 2014.10.24 18:50 금요일라서 너무 행복하다.....심장떨리게 기광이 기다렸다...끝나면 그 여운으로 스로...보면 되니깐....^^ 0 0 금요일라서 너무 행복하다.....심장떨리게 기광이 기다렸다...끝나면 그 여운으로 스로...보면 되니깐....^^ 파이리3 2014.10.24 18:50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녹 본 파이리로서 기광이는 진짜ㅠㅠㅠㅠㅠㅠㅠ무대 위에서 반짝반짝한다!!!!!!! 뮤뱅 긴 코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코트 휘날리며 춤추는 모습..........쓰러진다.. 무대 기다리면서 뮤비 계속 보는데..왜 늘어나는 느낌을 못받지....??ㅠㅠㅠㅠㅠㅠ아놔ㅠㅠㅠㅠㅠㅠㅠ안무영상 봐야된다고!!!!!!!!!! 0 0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녹 본 파이리로서 기광이는 진짜ㅠㅠㅠㅠㅠㅠㅠ무대 위에서 반짝반짝한다!!!!!!! 뮤뱅 긴 코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코트 휘날리며 춤추는 모습..........쓰러진다.. 무대 기다리면서 뮤비 계속 보는데..왜 늘어나는 느낌을 못받지....??ㅠㅠㅠㅠㅠㅠ아놔ㅠㅠㅠㅠㅠㅠㅠ안무영상 봐야된다고!!!!!!!!!! 파이리4 2014.10.24 18:52 직캠 같은건 없겠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한순간도 놓치고 싶지 않은데 울애기ㅠㅠㅠㅠㅠㅠ 0 0 직캠 같은건 없겠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한순간도 놓치고 싶지 않은데 울애기ㅠㅠㅠㅠㅠㅠ 파이리5 2014.10.24 18:54 촬영 노노해 0 0 촬영 노노해 파이리6 2014.10.24 18:54 윽 심장아파ㅠㅠㅠㅠ생각만해도 떨리뮤ㅠㅠㅠㅠㅠㅠ얼릉나와라~~~~ 0 0 윽 심장아파ㅠㅠㅠㅠ생각만해도 떨리뮤ㅠㅠㅠㅠㅠㅠ얼릉나와라~~~~ 파이리7 2014.10.24 18:54 오늘 한곡하는거니?ㅠㅠㅠㅠㅠㅠㅠ 계속컴백내내 한곡만하나?ㅠㅠㅠㅠㅠ 인가는한곡이던데 0 0 오늘 한곡하는거니?ㅠㅠㅠㅠㅠㅠㅠ 계속컴백내내 한곡만하나?ㅠㅠㅠㅠㅠ 인가는한곡이던데 파이리8 2014.10.24 18:55 떨려 짓쨔 떨려 후하 후하 0 0 떨려 짓쨔 떨려 후하 후하 파이리9 2014.10.24 18:56 아 슬프다.. 약속 있어서 곧 나가야 하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도 본방 보고 싶다ㅠㅠㅠㅠㅠ 0 0 아 슬프다.. 약속 있어서 곧 나가야 하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도 본방 보고 싶다ㅠㅠㅠㅠㅠ 파이리10 2014.10.24 19:12 봤어? 방금나온거 심장떨려 죽을뻔 겁나 잘생겼다 울 기광이 ㅠㅠㅠㅠ 0 0 봤어? 방금나온거 심장떨려 죽을뻔 겁나 잘생겼다 울 기광이 ㅠㅠㅠㅠ 파이리11 2014.10.24 19:13 지금 나왔다. 으 ~ 짧지만 ㅋㅋ 이따 노래 부를땐 더 심장이 쿵쿵 ㅋ 0 0 지금 나왔다. 으 ~ 짧지만 ㅋㅋ 이따 노래 부를땐 더 심장이 쿵쿵 ㅋ
댓글목록
아 나도 너무 떨려ㅠㅠㅠㅠ 기광이 마지막에 시선강탈 쩌는 멋있는 솔로 부분이ㅛ디서 ㅜㅜㅠㅠㅠ 상상하니까 심장 터질거같아ㅠㅠ
금요일라서 너무 행복하다.....심장떨리게 기광이 기다렸다...끝나면 그 여운으로 스로...보면 되니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녹 본 파이리로서 기광이는 진짜ㅠㅠㅠㅠㅠㅠㅠ무대 위에서 반짝반짝한다!!!!!!!
뮤뱅 긴 코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코트 휘날리며 춤추는 모습..........쓰러진다..
무대 기다리면서 뮤비 계속 보는데..왜 늘어나는 느낌을 못받지....??ㅠㅠㅠㅠㅠㅠ아놔ㅠㅠㅠㅠㅠㅠㅠ안무영상 봐야된다고!!!!!!!!!!
직캠 같은건 없겠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한순간도 놓치고 싶지 않은데 울애기ㅠㅠㅠㅠㅠㅠ
촬영 노노해
윽 심장아파ㅠㅠㅠㅠ생각만해도 떨리뮤ㅠㅠㅠㅠㅠㅠ얼릉나와라~~~~
오늘 한곡하는거니?ㅠㅠㅠㅠㅠㅠㅠ
계속컴백내내 한곡만하나?ㅠㅠㅠㅠㅠ 인가는한곡이던데
떨려 짓쨔 떨려 후하 후하
아 슬프다.. 약속 있어서 곧 나가야 하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도 본방 보고 싶다ㅠㅠㅠㅠㅠ
봤어? 방금나온거 심장떨려 죽을뻔 겁나 잘생겼다 울 기광이 ㅠㅠㅠㅠ
지금 나왔다. 으 ~
짧지만 ㅋㅋ 이따 노래 부를땐 더 심장이 쿵쿵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