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뱅 불판♨♨♨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불판]♨♨♨뮤뱅 불판♨♨♨

1,093 2014.10.24 19:12

짧은주소

본문

기광이 이마 이쁘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불판으로 바꿈ㅎㅎㅎㅎㅎㅎㅎㅎㅎ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4 19:13

기광이 까리해ㅜㅠㅠㅠㅠㅠㅍ퓨

파이리2 2014.10.24 19:13

깐기광 ㅈㄴ 멋져
존잘 존섹
그냥 서있는데도 존섹이야ㅠㅠ

파이리3 2014.10.24 19:13

살 진짜 많이 빠진거 같드랑 볼이 홀쭉해ㅠㅠ 무대 기대된다 심장 터질꺼같아ㅠㅠ

파이리4 2014.10.24 19:13

심장냔 난리남 후후...하..

파이리5 2014.10.24 19:14

ㅈ. 기광이 얼굴만 보느라 의상어땠는지 기억도 안난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캡쳐준비하시고요~하는데 씹덕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6 2014.10.24 19:14

까리까리해 ㅜㅜ 아 얼른 나와라......!!

파이리7 2014.10.24 19:14

대기실옷이그냥12시30분옷인가??곡2개해주세여..

파이리8 2014.10.24 19:16

얼굴보느라 뭐라하는지 안들림
ㅠㅠ

파이리9 2014.10.24 19:16

222 내용 기억안남 ㅠㅠㅠㅠㅠㅠ 애기 얼굴만 보뮤ㅠㅠㅠ

파이리10 2014.10.24 19:16

존나 잘생겼다........

파이리11 2014.10.24 19:16

대박 너무좋다. 이런 느낌 이였구나.
늦입덕이라 이런 느낌 처음 이다.

파이리12 2014.10.24 19:16

대기실옷이 12시30분인거로보아 한곡인가보네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3 2014.10.24 19:17

그치ㅜㅜㅜ안됭

파이리14 2014.10.24 19:16

저머리로저비주얼이가능함?ㅋ개쩐당

파이리15 2014.10.24 19:22

기광이라서 소화 가능한.... 기광이가 하니까 뭔가 고전틱하면서 멋있다 서양고전영화속에서 튀어나온것 같아

파이리16 2014.10.24 19:17

진짜 잘생겼어 ㅜㅜㅜ 심장이 벌써부터 나댄다 ㅠㅜㅜㅜ 아아아ㅏㅇ

파이리17 2014.10.24 19:18

B0tF2vACcAETHKk.jpg

파이리18 2014.10.24 19:20

와 멋있어 진짜!!!! 기광이 뭐 저래 생겼냐ㅠㅠㅠㅠㅠㅠ 멋져멋져 이마도 멋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참말 잘생겼어!!!

파이리19 2014.10.24 19:36

진짜 멋있다ㅠㅠㅠ나 오늘 왜 안 갔데ㅠㅠㅠㅠㅠㅠ주변 상황 보지 말고 회사 째고 갔어야 했나ㅠㅠㅠ

파이리20 2014.10.24 19:19

기광이 왕쟈님같아 귀티 좔좔...ㅠㅠㅠㅠㅠㅠㅠㅠ 얼굴 보니라 뭔 말한지도 모르겠다눙ㅋㅋㅋ

파이리21 2014.10.24 19:21

레알 왕쟈님 ㅠㅠㅠㅠ
춤추면 하....심장냔아 그만 나대 ㅠ

파이리22 2014.10.24 19:20

이제곧나올것만같애ㅠㅠㅠ

파이리23 2014.10.24 19:20

진짜너무말랐어ㅠㅜㅠ속상해ㅠㅠㅠ옆에같이있던엄마가 아이구 기광이 얼굴홀쭉하니너무말랐네ㅠㅠㅠ라고하시면서 정글갔다와서그런거아니냐고...ㅋㅋㅋㅋ

파이리24 2014.10.24 19:20

머리 너무 이상하게 까서 놀랐는데 반응 보니 나만 그랫나봐 ㅎㅎㅎㅎㅎ

파이리25 2014.10.24 19:21

솔직히머리가기광빨ㅇㅇ

파이리26 2014.10.24 19:22

ㅈ. 넘 확까서 나도 좀 놀랬는데 기광이 미모가 다함 ㅠㅠㅠㅠ까리하쟈나 이마도 넘예쁘고

파이리27 2014.10.24 19:22

나도..머리 깠다는 소리 들었을때부터 불안했는데 역시나.. 너무 확 깠어ㅠㅠ
레카 요즘 머리 너무 확! 깐다니깐ㅠㅠ

파이리28 2014.10.24 19:28

그냥 기광이 미모가 다 함..

파이리29 2014.10.24 19:29

까려면 좀 더 예쁘게까줬음좋겠음 진심 ㅡㅠ

파이리30 2014.10.24 19:35

나도 놀랐다..기광이 예쁜거야 당연한거지만 머리를 까도 저렇게밖에 못까나 싶..

파이리31 2014.10.25 04:17

좀 안이쁘게 깠어 ㅋㅋㅋ

파이리32 2014.10.24 19:22

끄앙 설레ㅠㅠㅠㅠㅠㅠㅠㅠㅠ기거ㅏㅇ아ㅜㅠㅠㅠㅠㅠㅠ

파이리33 2014.10.24 19:25

음방 첫방부터 뭐가 되었든 부정적인 의견들은 좀 넣어 뒀으면 좋겠다. 좀 참으라규...

파이리34 2014.10.24 19:27

와 기광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존멋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35 2014.10.24 19:27

기광아ㅠㅠㅠㅠㅠㅠ 아 마 눈물마 미치뉴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36 2014.10.24 19:27

코트 저렇게 잘 어울리는데 왜 안입혀줫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37 2014.10.24 19:28

카메라 감독 명치 세게 치고 싶다

파이리38 2014.10.24 19:28

222222222222 얼마 나오지도 않는 애를...

파이리39 2014.10.24 19:28

2..

파이리40 2014.10.24 19:30

아진짜........

파이리41 2014.10.24 19:28

지나간거야 ??? ㅠㅜ 못본내탓이지 ㅜㅠ

파이리42 2014.10.24 19:28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43 2014.10.24 19:28

기광이 코트자락 휘날리는거 짱멋잇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44 2014.10.24 19:28

와대받....말이안나와,..

파이리45 2014.10.24 19:28

코트 잘어울리는데 앞으로도 마니 입혀주세여 ㅠㅜ

파이리46 2014.10.24 19:29

핏 안맞는거 접어 입히지 마시고 오늘같은 걸로만 ~~~

파이리47 2014.10.24 19:31

진짜 잘 어울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멋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48 2014.10.24 19:28

ㅎ ㅏ..카메라감독 진짜...

파이리49 2014.10.24 19:29

ㅈ.시선강탈부분 ㅠㅠㅠㅠㅠㅠㅠㅠ기광이 좀 잡아주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래도 존멋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50 2014.10.24 19:29

춤추는거봐...ㅠ.ㅠ 나 심장터질거같애

파이리51 2014.10.24 19:29

기광이 파트 왜 안잡아주냐 한번도 제대로 잡힌적 없네ㅠㅠㅠㅠㅠ

파이리52 2014.10.24 19:29

기광이 근데 넘 멋쁘다 잘해 ㅠㅠㅠㅠㅠㅠ내새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53 2014.10.24 19:29

와우카메라개똥이지만기광이존멋..ㄷㄷ

파이리54 2014.10.24 19:29

마지막파트에서 줌인 기대했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기대를 많이했나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래도 광쁘는 아릅답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55 2014.10.24 19:29

라이브쩌네울애기ㅜ

파이리56 2014.10.24 19:29

기광이 넘 멋있다 발카는 노답 댓글수정함

파이리57 2014.10.24 19:31

댓글 이런 식으로 쓰는 거 자제 좀...올홈 분위기 짱싫은데요....

파이리58 2014.10.24 19:33

??기광이도 비스트거든

파이리59 2014.10.24 19:35

기광이 이름을 넣으란 말이야. 애들 애들 하지 말구

파이리60 2014.10.24 19:36

너가 뭔데 이래라 저래라야ㅋㅋㅋㅋㅋㅋ공지에 룰도 없는데 어이없넹

파이리61 2014.10.24 19:37

ㅈ. 여기 이기광 개인홈인데..? 오늘따라 왜이래?

파이리62 2014.10.24 19:37

말 예쁘게 하자^_^ 그리고 공지에도 기광이 리얼럽,원럽이라고 적혀있어~
공지에 없어도 당연한거지 예의이고^^

파이리63 2014.10.24 19:35

여기 기광이 홈이니까 그러면 기광이 이름이 들어가면 좋지않을까? 다른개인홍 다그래~~~~

파이리64 2014.10.24 19:39

개인홈이라도 이런말도 못하나 하아

파이리65 2014.10.24 19:39

애초에 그렇게 댓글 쓴 내가 잘못이니까 너파이리들끼리 싸우지마 그리고 내가 잘못한건알겠는데 말이란게 아 다르고 어 다른법이잖아 서로 날세우지않았음좋겠다 ㅎㅎ;

파이리66 2014.10.24 19:29

와 근데 춤 너무잘춤

파이리67 2014.10.24 19:29

다들 살아있니??ㅠㅠ

파이리68 2014.10.24 19:29

카메라감독형ㅠㅠ 마지막 지금우린마치 찍어주시지는ㅠㅠㅠ

파이리69 2014.10.24 19:31

맞아ㅜㅜㅜ그거존나기대했는데ㅜㅜ

파이리70 2014.10.24 19:29

아 존멋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어어어어어 ㅓ진짜 ㅁ서있ㅇ썼어ㅠㅠㅠㅠ

파이리71 2014.10.24 19:29

코트 완전 잘어울려 저렇게 핏되는거 입히니까 얼마나 이뻐!!!! 너무 짧게ㅈ지나갔어 ㅜㅜㅜㅜ 카메라감독님 좀..ㅜㅜ

파이리72 2014.10.24 19:30

눈물난다 ..... 기광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73 2014.10.24 19:30

ㅠㅠㅠㅠ미치겠어ㅠㅠㅠㅠ기광이 좀 잡아줘여 발카님 둘이 같이 부르잔아ㅠㅠ

파이리74 2014.10.24 19:30

시선강탈부분 기광일 잡아야지 ㅈㄴ 빡치는 줄

파이리75 2014.10.24 19:30

와........
나 소름 돋았어
ㅠㅠ

파이리76 2014.10.24 19:30

춤 진짜 잘춰.................끄 어ㅓ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77 2014.10.24 19:30

진짜 와 ... 멋있다

파이리78 2014.10.24 19:31

확실히 긴 옷 휘날리는게 더 멋지긴하다ㅠㅠ 기광이도 긴 자켓이나 코트 입혀주세요ㅠㅠ

파이리79 2014.10.24 19:31

와아♥

파이리80 2014.10.24 19:31

근데 진짜 멋있었어 우리기광이ㅠㅠㅠ 안무도 짱 멋지고..
제발 담엔 머리 좀 더 예쁘게 해주시고.. 카메라 좀 많이 잡아주세요.. 그럼 기광이가 알아서 할거예요ㅠㅠㅠ

파이리81 2014.10.24 19:31

마지막파트 코러스 깔리는거 듣고 카메라 나눠가질거 예상했었어ㅜㅜㅜ 그래도 풀샷에서 춤추는거 시선강탈 쩔잖아 기광아ㅜㅜㅜㅜㅜㅜ

파이리82 2014.10.24 19:31

익익왕 춤 미쳤다 정말
오늘 진짜 단단히 빠짐ㅠㅠ

파이리83 2014.10.24 19:31

기광이 왜 안잡아줘...... 시선강탈에서 욱했네.......ㅜㅜ

파이리84 2014.10.24 19:31

말로만 들었던 마지막 기광이 시강 부분 왜 안접아줘여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85 2014.10.24 19:31

몸이 엄청 가벼워보여 코트 휘날리며 점프하는데 개까리해ㅠㅠ 기광이 좀 잘 잡아주세요ㅠㅠ

파이리86 2014.10.24 19:31

카메라가 좀 아쉽긴한데 광쁘는 너무 멋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일 카메라가 잘 잡아주길 바라자!!!춤도 너무 잘추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기광아 넌진짜짱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87 2014.10.24 19:32

시선강탈존나기ㄴ대했느느데엗ㅇ

파이리88 2014.10.24 19:32

ㅈ. 오늘 그래도 뭔가 전체적인 샷? 이 있어서 광쁘 춤추는거 전신샷으로 잘 봤어♥ 광쁘 안잡아준거 감독님 명존쎄지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89 2014.10.24 19:34

맞아 전체샷이 조금 있어서 그나마 난 지금 덜 욕한다ㅋ 전체샷으로라도 좀 제대로 잡아주길.. 진짜 존멋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전체샷만으로 봐도 저렇게나 멋진데 카메라 받을땐 완전 숨멎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90 2014.10.24 19:41

근데 전체샷이 안무를 잘보여주는 부분도 아니던데 ㅠㅠ

파이리91 2014.10.24 19:45

포인트라고 해야하나? 안무가 퍼지는 부분?? 이런 부분 하나도 안잡아줘서 좀 산만해보이던데...(앞에선 노래 부르는데 뒤에선 부산스럽게 움직이는 느낌?) 하여튼 기광이 파트 뿐 아니라 뭔가 안무 이해도가 없으신 느낌 -_- 아오...그냥 가만히 앞에서 찍어라.

파이리92 2014.10.24 19:53

그니까 기광이부분도 못잡았지만
현승이요섭이가 부르는 사비?부분도 뒤에서 그 포인트 안무하는데 노래하는 멤버 얼굴만 찍어대....
전체샷을 봐야 우리 애기 춤 잘추는게 보이는데 씨붕

파이리93 2014.10.24 19:32

기광이 춤 너무 잘춘다!!!!!!!! 너무 까리해!!!!!!!

파이리94 2014.10.24 19:33

진짜 기광이 제대로 춤과 노래 만나면 솔로 대박나겠다ㅠㅠㅠㅠㅠㅠ 완전 멋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카메라는 짜증났지만 그래도 진짜 완전 멋졌어ㅠㅠㅠㅠㅠㅠ

파이리95 2014.10.24 19:33

흑흑... 광쁘 얼굴 몇초 본거죠? 그래도 너무멋잇었어어어엉 ㅠㅠ

파이리96 2014.10.24 19:34

와 근데 기광이 춤 레알 멋지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97 2014.10.24 19:34

기광이 춤은 진짜.. 춤이 디게 어려워 보이던데 각잡아서 진짜 잘해... 춤이 겁나 멋져..

파이리98 2014.10.24 19:36

각 있으면서 부드럽고 느낌 있쟈나 정말ㅠㅠㅠㅠ 진짜 잘 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99 2014.10.24 19:35

기광이파트 조금만 더 있었어도 진짜 카메라줌 더 받았을텐데... 저렇게 멋진 비쥬얼에 춤과 노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와 아깝다 진짜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00 2014.10.24 19:37

그것까진 안바래도 기광이 파트만이라도 잘잡아줬으면 좋겠다ㅠㅠ

파이리101 2014.10.24 19:35

ㅠㅠㅠㅠ사뿐사뿐ㅠㅠㅠㅠ멋지당ㅠㅠㅠㅠㅠ

파이리102 2014.10.24 19:35

기광이 춤선 느낌 존나 조아 진짜루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 거기다 음색깡패ㅜㅜㅠㅠㅠㅠ 존나 아련터져 목소리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03 2014.10.24 19:35

지금우린마치
안무 사이드로 갈라지는 부분 안잡아줌.. 발카 죽여 ㅠㅠ
근데 왤케 섹시미모포텐 터지는거야 ㅜㅜ 아오.. 미쳐 코트 안입히면 어쩔뻔햇어 ㅠㅠ 아이고........
헤어진짜...... 미치게하네 ㅜㅜ 기광아......아이고 ..난죽엇..

파이리104 2014.10.24 19:36

ㅈ. 근데 안무짜는 안무가님..제발 기광이 파트 때 동선이동이나 옆을본다던지 그런거 넣어둬ㅠㅠㅠㅠㅠ정면으로 춤추는걸로 짜달라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05 2014.10.24 19:41

2222222 제발 이동하는것 좀... 꼭 기광이파트도 적은데 노래하면서 옆으로 이동하게 만들더라ㅠㅠ

파이리106 2014.10.24 19:44

103= ㅈ. 너파이리도 이생각함? 난 나만그런줄 ㅠㅠㅠ진짜 속터지는줄알았다 ㅠㅠ왜 노래하면서 이동시키는거야ㅠㅠㅠㅠㅠ카메라도 그럼 기광이 안잡는데ㅠㅠㅠ

파이리107 2014.10.24 19:46

대 공감!! 안무팀 바뀌어도 왜 이 모양이지? 애가 춤을 잘 추니까 애를 막 부려먹어 - -;;;

파이리108 2014.10.24 19:47

33333 슬프다 파트도 적은데 안무도 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09 2014.10.24 19:36

내꽝아지 얼굴이 왜케안나와 ㅠㅠㅠ 내가 대학다시다니고 방송국입사하고싶을만큼 발카야 짜증

파이리110 2014.10.24 19:37

꺄아~~~♥

파이리111 2014.10.24 19:38

코디도 좀 너무 시커머코시커매 .. 그나마 미모가 패션을 살렸음♥뿌듯

파이리112 2014.10.24 19:38

난 갠적으로 헤어 열라 맘에 들엇어 ㅜㅜ 이마보이는걸 워낙 좋아해서
욜라 섹시해 ㅜㅜ 아 미치겟다 ㅜ 엄청졸렷는데 잠 다깸
19900330번 다시보고싶다
석탄찾아삼만리...

파이리113 2014.10.24 19:40

오늘 나도 멋있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까리하쟈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섹시하쟈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광이 무대에서 진지하게 저런 스타일로춤추니까 진짜 완전 멋있다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14 2014.10.24 19:43

기광아 ㅠㅠㅠㅜㅠ
니가 짱이야 ㅠㅠㅠㅠ

파이리115 2014.10.24 19:47

기광이가 다했어ㅠㅠ코트 머리 눈에 안들어옴 춤 대박 음색 ㅠㅠㅠ안무가형 기광이 노래부른땐 기광이 확 띠게 해줘야지 발카가 알지ㅠㅠ

파이리116 2014.10.24 20:12

안무가 선생 외국인이랬어 이번에도 해외서 받아온거래 발카가 유감스럽다ㅜㅜ 실제로 보면 진짜 멋지고 그런데
오늘도 기광인 까리존멋.. 춤신춤왕이었음b

Total 39,149건 1307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