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마지막 기광이 부분 ㅠ.ㅠ.ㅠ.ㅠ.ㅠ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eC 주소복사
본문
사녹 후기 보면 멤버들 쫙 갈라지면서 기광이 딱 보일 때 거기가 그렇게 멋있고 까리가 터졌다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서 나 주먹쥐고 그 부분 존트존트x100 기다리고 있었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
딱 그부분에서 왜 카메라 돌아가는 거죠 카메라 형??
진심 육성으로 소리지를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근데 무대는 진짜 멋있었어 가을남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서 나 주먹쥐고 그 부분 존트존트x100 기다리고 있었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
딱 그부분에서 왜 카메라 돌아가는 거죠 카메라 형??
진심 육성으로 소리지를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근데 무대는 진짜 멋있었어 가을남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댓글목록
나도ㅠㅠㅠㅠㅠㅠㅠㅠ후기쩐다고해서 진짜 그것만기다렸는데ㅠㅠㅠ앞파트때도 카메라 맘에 안들었지만
마지막꺼 생각하면서 참았는데.........아 카감형..........................................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른무대는 잘보였으면 좋겠다ㅠㅠ비나이다ㅠㅠㅠㅠ
난 육성으로 지름. 아ㄱ!!!!!!!!!!!!!!!!!!!!!!!! .......ㅜㅜ 무대랑 안무 좀 제대로 보고 카메라를 결정하시라고 감독님아 ㅜㅜ 안무가 딱 기광이 찍으라고 갈라지는 거쟈나ㅜ
카감형ㅇ 좀 모자란거아니냐능 ㅡㅡ
대놓고 얘 찍으세요하고 만든 안무를 어딜 찍는건지
나고 그것만 기다려써 진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휴ㅠㅠㅠㅠㅠ
후...........제발 음중 기대합니다^^
잘 잡아줬으면 좋겠다 다른 방송에서는...솔직히 전체적으로 볼 때 어필 시간이 작은 편이었어
차라리 전체로 ㅠㅠ카메라 고정시켜야!!!!ㅡㅡ
리허설 안한거니 진짜... 발카 제발 좀 접어둬!!!!ㅠㅠ 가뜩이나 파트도 적은데ㅠㅠ 방송으로 보니 더 적다 ㅆㅂ
진심 기다렸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굿럭때도 음중 무대가 제일 멋있었으니까......요번에도 음중 기대해야지
뮤뱅은 진짜 카메라 수업쫌 더 받아야겠어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