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왜..

593 2014.10.24 19:44

짧은주소

본문

한곡밖에 안하지?ㅠㅠ
급하게 나오느라 다른곡은 준비할 시간이 안됐나?ㅠㅠ
그래도 두곡 하는지알았는데ㅠㅠ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4 19:48

다른 가수 두곡하는거보니까 준비를 못했나봐ㅠㅠ아쉽다

파이리2 2014.10.24 19:49

활동도 짧은데 2곡하게되면 안무 비용이나 코디 의상비 등등이 들어서????

파이리3 2014.10.24 19:50

준비기간이 짧았을수도 있고.. 이번앨범도 여유있게 나온거 아닌거 같아서ㅠㅠ

파이리4 2014.10.24 19:51

일단 일년에 두번 컴백한거에 의를 두면 맘이편함ㅠㅠㅠㅠ물론 무대 하나 더 못보게된건 매우슬프긴해ㅠㅠㅠㅠ

파이리5 2014.10.24 19:54

직캠이라도 찍게 해주면 좋겠다... 진짜 완전 멋진데ㅠㅠ

파이리6 2014.10.24 20:14

다시ㅅㅅㅅ의중요성을깨닫...

파이리7 2014.10.24 20:16

ㅅㅅㅅ가머야?

파이리8 2014.10.24 20:18

큐브ㅋㅋㅋㅋ

파이리9 2014.10.24 20:19

ㅅㅅㅅ가 왜 큐브야?

파이리10 2014.10.24 20:20

내가쓴건아니지만 소속사 말하는건가봐ㅋ

파이리11 2014.10.24 20:27

=8 응 맞아ㅋㅋㄲ

파이리12 2014.10.24 20:18

숨선생? 수선사?

파이리13 2014.10.24 20:2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Total 39,149건 1307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