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왜.. 593 2014.10.24 19:44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4mS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한곡밖에 안하지?ㅠㅠ 급하게 나오느라 다른곡은 준비할 시간이 안됐나?ㅠㅠ 그래도 두곡 하는지알았는데ㅠㅠ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4 19:48 다른 가수 두곡하는거보니까 준비를 못했나봐ㅠㅠ아쉽다 0 0 다른 가수 두곡하는거보니까 준비를 못했나봐ㅠㅠ아쉽다 파이리2 2014.10.24 19:49 활동도 짧은데 2곡하게되면 안무 비용이나 코디 의상비 등등이 들어서???? 0 0 활동도 짧은데 2곡하게되면 안무 비용이나 코디 의상비 등등이 들어서???? 파이리3 2014.10.24 19:50 준비기간이 짧았을수도 있고.. 이번앨범도 여유있게 나온거 아닌거 같아서ㅠㅠ 0 0 준비기간이 짧았을수도 있고.. 이번앨범도 여유있게 나온거 아닌거 같아서ㅠㅠ 파이리4 2014.10.24 19:51 일단 일년에 두번 컴백한거에 의를 두면 맘이편함ㅠㅠㅠㅠ물론 무대 하나 더 못보게된건 매우슬프긴해ㅠㅠㅠㅠ 0 0 일단 일년에 두번 컴백한거에 의를 두면 맘이편함ㅠㅠㅠㅠ물론 무대 하나 더 못보게된건 매우슬프긴해ㅠㅠㅠㅠ 파이리5 2014.10.24 19:54 직캠이라도 찍게 해주면 좋겠다... 진짜 완전 멋진데ㅠㅠ 0 0 직캠이라도 찍게 해주면 좋겠다... 진짜 완전 멋진데ㅠㅠ 파이리6 2014.10.24 20:14 다시ㅅㅅㅅ의중요성을깨닫... 0 0 다시ㅅㅅㅅ의중요성을깨닫... 파이리7 2014.10.24 20:16 ㅅㅅㅅ가머야? 0 0 ㅅㅅㅅ가머야? 파이리8 2014.10.24 20:18 큐브ㅋㅋㅋㅋ 0 0 큐브ㅋㅋㅋㅋ 파이리9 2014.10.24 20:19 ㅅㅅㅅ가 왜 큐브야? 0 0 ㅅㅅㅅ가 왜 큐브야? 파이리10 2014.10.24 20:20 내가쓴건아니지만 소속사 말하는건가봐ㅋ 0 0 내가쓴건아니지만 소속사 말하는건가봐ㅋ 파이리11 2014.10.24 20:27 =8 응 맞아ㅋㅋㄲ 0 0 =8 응 맞아ㅋㅋㄲ 파이리12 2014.10.24 20:18 숨선생? 수선사? 0 0 숨선생? 수선사? 파이리13 2014.10.24 20:2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목록
다른 가수 두곡하는거보니까 준비를 못했나봐ㅠㅠ아쉽다
활동도 짧은데 2곡하게되면 안무 비용이나 코디 의상비 등등이 들어서????
준비기간이 짧았을수도 있고.. 이번앨범도 여유있게 나온거 아닌거 같아서ㅠㅠ
일단 일년에 두번 컴백한거에 의를 두면 맘이편함ㅠㅠㅠㅠ물론 무대 하나 더 못보게된건 매우슬프긴해ㅠㅠㅠㅠ
직캠이라도 찍게 해주면 좋겠다... 진짜 완전 멋진데ㅠㅠ
다시ㅅㅅㅅ의중요성을깨닫...
ㅅㅅㅅ가머야?
큐브ㅋㅋㅋㅋ
ㅅㅅㅅ가 왜 큐브야?
내가쓴건아니지만 소속사 말하는건가봐ㅋ
=8 응 맞아ㅋㅋㄲ
숨선생? 수선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