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무가 선생님 미워ㅠㅠㅠ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안무가 선생님 미워ㅠㅠㅠ

1,092 2014.10.24 19:56

짧은주소

본문

기광이 파트 때는 왜 동선이동........옆에 보게 하는 안무도 넣어둬!넣어둬!
게다가 한바퀴 삥돌기까지해ㅠㅠㅠ
노래파트때는 정면으로 노래에 집중할 수 있게 해줬으면 ㅠㅠㅠㅠㅠ
광쁘 춤잘추는거 아는데 적어도 광쁘파트때는 노래 부를수있게 숨좀고르게ㅠㅠㅠ

이기광 니가 최고다ㅏㅏㅏ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광쁘 점프점프 왤케 잘함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코트 휘날리면서 점프점프하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짱멋잇어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4 19:57

동선 이동도 그렇지만, 제일 긴 첫 파트 때 왜 기광이만 사이드에서 노래하냐고!!! 열불나네 진짜

파이리2 2014.10.24 19:58

ㅈ. 나 기광이 사이드에서 노래하길래..어떻게 감독님이 기광이 딱 잡은게 신기할정도였어 ;ㅅ;

파이리3 2014.10.24 20:00

사녹으로 리허설도 했으니까여...그러고도 못 잡으면 당장 사표 써야함 하여튼 어휴...

파이리4 2014.10.24 20:01

ㅈ. 아글쿠나..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 리허설도했는데 왜 광쁘 시선강탈 못잡노 ㅠㅠㅠㅠ명존쎄

파이리5 2014.10.24 19:58

내말이ㅠㅠ 자꾸 구석에서 부르게하니까 카감도ㅜ안잡아주고 좀 중앙으로 스포트라이트 받게해줘

파이리6 2014.10.24 19:58

첫번째파트 센터에 좀 세워주시지는..ㅠㅜ뉴

파이리7 2014.10.24 20:01

아 근데 매번 카메라나 기광이파트때 안무나 맘에안드는구석이 많으니까 안무영상을 더 찾게되는데
큡새끼는 매번 밀당질하면서 꽁꽁감춰두니까 진짜 줘패버리고싶다
지금 석유받아서 복습하다가 갑자기 울컥해서 죽을거같음
그거 보여주는게 그렇게 힘든가 다른가수들은 안무영상 못보여줘서 안달인데
왜 맨날 비스트가지고 그러냐고ㅗㅗㅗㅗㅗㅗㅗ그렇다고 다른일 잘하는것도아니면서 그거좀 그냥 아무조건없이 보여주면 어디가 덧나?
진짜 아오ㅗㅗㅗㅗ

파이리8 2014.10.24 20:01

ㅋㅋㅋ그런데 기광이 끝부분에 우린마치~~ 하면서 앞으로 나올때 살짝 삐끗했다...ㅋㅋㅋ
바닥도 기광이를 붙잡고 싶은가벼 ㅋㅋㅋ
나 눈 엄청 좋은가벼 ㅋㅋㅋ
기광이 너무 귀여워 ㅋㅋㅋ

파이리9 2014.10.24 20:44

바닥 카펫같은것에 발 걸렸어... 위험하게..세팅잘할것이지 넘어질뻔한거 기광이 순발력으로 넘어갔다...

파이리10 2014.10.24 20:01

마장.... 안무는 픽션만큼만해주면 조켓는뎅..

파이리11 2014.10.24 20:04

엄마가 옆에서 보더니 기광이는 왜 비중이 아예없녜 관심 쫌만 덜가지고 봐도 거의없어보이나봐ㅜㅜㅜㅜ슬퍼

파이리12 2014.10.24 20:05

그냥 가운데서 노래 부르게 해주면 안돼
왜 사이드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 가운데 서게 안무 짜줬으면 기광이 파트도 그렇게 짜면 될거 아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3 2014.10.24 20:06

기본적으로 노래할때 만큼은 센터에 세워줘야 하는거 아닌가 발카도 발카인데 안무자체가 좀 그렇다...

파이리14 2014.10.24 20:06

우리언니도 옆에서 같이 보다가 기광이 왜이렇게 파트없냐고 그러더라 원샷이 없어서그런가

파이리15 2014.10.24 20:08

울 엄마도 나왔는지도 모르겠다구ㅜㅜ기광이는 넘 멋지고 이쁜데

파이리16 2014.10.24 20:10

기광이 노래부르는데도 코러스 잡아주고 참...굿럭은 그래두 첨 도입부분이라서 시선을 확 끌었는데 이번엔 그런것도 없어서 더 비중없어 보이는것같아ㅠㅠ속상해

파이리17 2014.10.24 20:10

첫파트때 움직이면서 가운데로 와도 모자란 마당에 사이드이동.........ㅋㅋ......................................

파이리18 2014.10.24 20:16

나도 이게 젤 아쉽다.. 가운데 고정해서 노래 불러도 아쉬울판에 왜 사이드로 이동시키면서 노래 부르게하지?ㅠㅠ
그러니까 감독님도 놓치잖아ㅠㅠ

파이리19 2014.10.24 20:11

기광이 파트라도 센타에서 해줘ㅠㅠ미친 그중요한 부분에서 왜??줄을서ㅠㅠㅠㅠㅠㅠ기광이도 센타 ㅠㅠㅠㅠㅠㅠ

파이리20 2014.10.24 20:12

코트잘휘날렷쪄♥굿굿굿

파이리21 2014.10.24 20:12

풀샷으로 차라리 찍는게 나을지도
안무영상 시급하다 진심

파이리22 2014.10.24 20:14

뮤뱅 이럴 거면 팬들 촬영 허용해 줘야 된다고 생각함. 직캠이랑 비교되는 게 무서워서 그르나?

파이리23 2014.10.24 20:15

우리엄마도 앞에부르고 왜 안부르냐고ㅠㅠㅠ 뒤에 부를꺼야했는데 안잡아주고...동선 아쉬운게 많네.. 멋있는데ㅠㅠㅠ

파이리24 2014.10.24 20:16

섀도우 첫방 보던날 만큼이나 뭔가 허무하다......그래도 다른방송은 기광이 마지막파트 잘 잡아주길....아 마음아파

파이리25 2014.10.24 20:25

나도 뭔가 섀도우느낌을 받았다.....흡........

파이리26 2014.10.24 20:26

나도 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7 2014.10.24 20:46

아........ 이느낌이 뭔가 했더니 새도우....

파이리28 2014.10.25 05:09

새도우 2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29 2014.10.24 20:17

파트 적음 + 안무 동선 아쉬움의 콜라보....기광이 얼굴 진심 제대로 나오지가 않았다...걍...기광이가 모니터하고 움직임을 최소화해야 할듯

파이리30 2014.10.24 20:25

기광이는 안무하고 같이하나까 더 그런듯 ㅠㅠ 그렇다고 안무있는데 서서부르기도 그렇고~~~

파이리31 2014.10.24 20:22

ㅈ. 근데 노래파트 적다고 꼭 음방에 적게 잡히는게 아닌데ㅠㅠ 예전에 내친구타돌 딱 파트 3소절도 안됬는데 음방은 혼자 다차지함...메인댄서라 모든안무가 걔 위주였어..

파이리32 2014.10.24 20:25

그냥 자기파트때 동선이 센터에만있었어도 카메라선방은 할텐데...진짜 무대 계속 돌려보고있는데 보면볼수록 답답하다ㅠㅠㅠ
내가 욕심이 큰건가.....파트없으면 춤이라도 제대로 메인댄서 대접을 해주던가..

파이리33 2014.10.24 20:29

222222222222 동감이야 ㅠㅠㅠㅠㅠ

파이리34 2014.10.24 20:31

나도ㅠㅠ 아쉽다ㅠㅠㅠㅠㅠㅠ

파이리35 2014.10.24 20:26

울고싶다

파이리36 2014.10.24 20:30

근데 마지막 기광이파트에 전에 후기같은거 보면 존재감 대박이라고 하지않았어...? 카메라가 기광이를 잡아주더라도 저렇게 뒤에 서있을줄은 몰랐다...

파이리37 2014.10.24 20:34

그니까...애를 가운데 세우면 뒤로 빼고, 자기파트는 옆으로 빼고...섀도우때랑 똑같은 상황인데 이번에는 파트가 물 흐르듯 흘러서 더하네

파이리38 2014.10.24 21:05

안무도 아쉬운데 파트가 ㅠㅠ 한번 하더라도 좀 길게 불렀으면 좋겠는데 너무 짧게짧게 여러번 끊어가니까 잡기가 더 힘든 거 같아ㅠㅠㅠㅠ

파이리39 2014.10.24 21:07

그러겡 너무 짧게 끊기니까 안잡히는듯ㅠ

파이리40 2014.10.24 21:16

맞아맞아........ ㅠㅠ

파이리41 2014.10.24 22:18

왜 맨날 사이드야 왜ㅠㅠㅠㅠ 센터 잡아도 카메라 못 따라가는 감독들이 얼매나 많은데 사이드.. 걍 직캠 주세요..

파이리42 2014.10.24 22:26

지금 열번쯤 돌려봤는데 춤추면서 노래하는건 기광이밖에 없어ㅠㅠ
다른 파이리 말대로 기광이 파트에서 기광이가 덜 움직이는거 밖에는 방법이 없을거같아~~~

Total 39,149건 1307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