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안무가 선생님 미워ㅠㅠㅠ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46d 주소복사
본문
기광이 파트 때는 왜 동선이동........옆에 보게 하는 안무도 넣어둬!넣어둬!
게다가 한바퀴 삥돌기까지해ㅠㅠㅠ
노래파트때는 정면으로 노래에 집중할 수 있게 해줬으면 ㅠㅠㅠㅠㅠ
광쁘 춤잘추는거 아는데 적어도 광쁘파트때는 노래 부를수있게 숨좀고르게ㅠㅠㅠ
이기광 니가 최고다ㅏㅏㅏ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광쁘 점프점프 왤케 잘함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코트 휘날리면서 점프점프하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짱멋잇어
게다가 한바퀴 삥돌기까지해ㅠㅠㅠ
노래파트때는 정면으로 노래에 집중할 수 있게 해줬으면 ㅠㅠㅠㅠㅠ
광쁘 춤잘추는거 아는데 적어도 광쁘파트때는 노래 부를수있게 숨좀고르게ㅠㅠㅠ
이기광 니가 최고다ㅏㅏㅏ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광쁘 점프점프 왤케 잘함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코트 휘날리면서 점프점프하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짱멋잇어
0

댓글목록
동선 이동도 그렇지만, 제일 긴 첫 파트 때 왜 기광이만 사이드에서 노래하냐고!!! 열불나네 진짜
ㅈ. 나 기광이 사이드에서 노래하길래..어떻게 감독님이 기광이 딱 잡은게 신기할정도였어 ;ㅅ;
사녹으로 리허설도 했으니까여...그러고도 못 잡으면 당장 사표 써야함 하여튼 어휴...
ㅈ. 아글쿠나..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 리허설도했는데 왜 광쁘 시선강탈 못잡노 ㅠㅠㅠㅠ명존쎄
내말이ㅠㅠ 자꾸 구석에서 부르게하니까 카감도ㅜ안잡아주고 좀 중앙으로 스포트라이트 받게해줘
첫번째파트 센터에 좀 세워주시지는..ㅠㅜ뉴
아 근데 매번 카메라나 기광이파트때 안무나 맘에안드는구석이 많으니까 안무영상을 더 찾게되는데
큡새끼는 매번 밀당질하면서 꽁꽁감춰두니까 진짜 줘패버리고싶다
지금 석유받아서 복습하다가 갑자기 울컥해서 죽을거같음
그거 보여주는게 그렇게 힘든가 다른가수들은 안무영상 못보여줘서 안달인데
왜 맨날 비스트가지고 그러냐고ㅗㅗㅗㅗㅗㅗㅗ그렇다고 다른일 잘하는것도아니면서 그거좀 그냥 아무조건없이 보여주면 어디가 덧나?
진짜 아오ㅗㅗㅗㅗ
ㅋㅋㅋ그런데 기광이 끝부분에 우린마치~~ 하면서 앞으로 나올때 살짝 삐끗했다...ㅋㅋㅋ
바닥도 기광이를 붙잡고 싶은가벼 ㅋㅋㅋ
나 눈 엄청 좋은가벼 ㅋㅋㅋ
기광이 너무 귀여워 ㅋㅋㅋ
바닥 카펫같은것에 발 걸렸어... 위험하게..세팅잘할것이지 넘어질뻔한거 기광이 순발력으로 넘어갔다...
마장.... 안무는 픽션만큼만해주면 조켓는뎅..
엄마가 옆에서 보더니 기광이는 왜 비중이 아예없녜 관심 쫌만 덜가지고 봐도 거의없어보이나봐ㅜㅜㅜㅜ슬퍼
그냥 가운데서 노래 부르게 해주면 안돼
왜 사이드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 가운데 서게 안무 짜줬으면 기광이 파트도 그렇게 짜면 될거 아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본적으로 노래할때 만큼은 센터에 세워줘야 하는거 아닌가 발카도 발카인데 안무자체가 좀 그렇다...
우리언니도 옆에서 같이 보다가 기광이 왜이렇게 파트없냐고 그러더라 원샷이 없어서그런가
울 엄마도 나왔는지도 모르겠다구ㅜㅜ기광이는 넘 멋지고 이쁜데
기광이 노래부르는데도 코러스 잡아주고 참...굿럭은 그래두 첨 도입부분이라서 시선을 확 끌었는데 이번엔 그런것도 없어서 더 비중없어 보이는것같아ㅠㅠ속상해
첫파트때 움직이면서 가운데로 와도 모자란 마당에 사이드이동.........ㅋㅋ......................................
나도 이게 젤 아쉽다.. 가운데 고정해서 노래 불러도 아쉬울판에 왜 사이드로 이동시키면서 노래 부르게하지?ㅠㅠ
그러니까 감독님도 놓치잖아ㅠㅠ
기광이 파트라도 센타에서 해줘ㅠㅠ미친 그중요한 부분에서 왜??줄을서ㅠㅠㅠㅠㅠㅠ기광이도 센타 ㅠㅠㅠㅠㅠㅠ
코트잘휘날렷쪄♥굿굿굿
풀샷으로 차라리 찍는게 나을지도
안무영상 시급하다 진심
뮤뱅 이럴 거면 팬들 촬영 허용해 줘야 된다고 생각함. 직캠이랑 비교되는 게 무서워서 그르나?
우리엄마도 앞에부르고 왜 안부르냐고ㅠㅠㅠ 뒤에 부를꺼야했는데 안잡아주고...동선 아쉬운게 많네.. 멋있는데ㅠㅠㅠ
섀도우 첫방 보던날 만큼이나 뭔가 허무하다......그래도 다른방송은 기광이 마지막파트 잘 잡아주길....아 마음아파
나도 뭔가 섀도우느낌을 받았다.....흡........
나도 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이느낌이 뭔가 했더니 새도우....
새도우 2ㅋㅋㅋㅋㅋㅋㅋㅋ
파트 적음 + 안무 동선 아쉬움의 콜라보....기광이 얼굴 진심 제대로 나오지가 않았다...걍...기광이가 모니터하고 움직임을 최소화해야 할듯
기광이는 안무하고 같이하나까 더 그런듯 ㅠㅠ 그렇다고 안무있는데 서서부르기도 그렇고~~~
ㅈ. 근데 노래파트 적다고 꼭 음방에 적게 잡히는게 아닌데ㅠㅠ 예전에 내친구타돌 딱 파트 3소절도 안됬는데 음방은 혼자 다차지함...메인댄서라 모든안무가 걔 위주였어..
그냥 자기파트때 동선이 센터에만있었어도 카메라선방은 할텐데...진짜 무대 계속 돌려보고있는데 보면볼수록 답답하다ㅠㅠㅠ
내가 욕심이 큰건가.....파트없으면 춤이라도 제대로 메인댄서 대접을 해주던가..
222222222222 동감이야 ㅠㅠㅠㅠㅠ
나도ㅠㅠ 아쉽다ㅠㅠㅠㅠㅠㅠ
울고싶다
근데 마지막 기광이파트에 전에 후기같은거 보면 존재감 대박이라고 하지않았어...? 카메라가 기광이를 잡아주더라도 저렇게 뒤에 서있을줄은 몰랐다...
그니까...애를 가운데 세우면 뒤로 빼고, 자기파트는 옆으로 빼고...섀도우때랑 똑같은 상황인데 이번에는 파트가 물 흐르듯 흘러서 더하네
안무도 아쉬운데 파트가 ㅠㅠ 한번 하더라도 좀 길게 불렀으면 좋겠는데 너무 짧게짧게 여러번 끊어가니까 잡기가 더 힘든 거 같아ㅠㅠㅠㅠ
그러겡 너무 짧게 끊기니까 안잡히는듯ㅠ
맞아맞아........ ㅠㅠ
왜 맨날 사이드야 왜ㅠㅠㅠㅠ 센터 잡아도 카메라 못 따라가는 감독들이 얼매나 많은데 사이드.. 걍 직캠 주세요..
지금 열번쯤 돌려봤는데 춤추면서 노래하는건 기광이밖에 없어ㅠㅠ
다른 파이리 말대로 기광이 파트에서 기광이가 덜 움직이는거 밖에는 방법이 없을거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