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맨마지막에 걸어가고있잖아~ 이걸로 끝날때 기광이 손동작봐ㅠㅠㅠㅠㅠㅠㅠㅠㅠ 605 2014.10.24 19:58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36F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존나 느낌 살아있네 살아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멋있어서 토할거같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4 20:00 이거 스포인가...인가 사녹할때 녹화끝나고 모니터 하겠습니다. 할때 앞에 모니터로 찍은거 영상 나오는데 그 부분 클로즈업..ㅠㅠㅠㅠㅠㅠㅠㅠㅠ 누가 말했었나??ㅋㅋㅋㅋㅋ여튼......그거 보고 나 죽는줄...기광이 얼굴로 꽉차서 끝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제발 그걸로 나와라 0 0 이거 스포인가...인가 사녹할때 녹화끝나고 모니터 하겠습니다. 할때 앞에 모니터로 찍은거 영상 나오는데 그 부분 클로즈업..ㅠㅠㅠㅠㅠㅠㅠㅠㅠ 누가 말했었나??ㅋㅋㅋㅋㅋ여튼......그거 보고 나 죽는줄...기광이 얼굴로 꽉차서 끝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제발 그걸로 나와라 파이리2 2014.10.24 20:01 비나이다 비나이다ㅠㅠ 0 0 비나이다 비나이다ㅠㅠ 파이리3 2014.10.24 20:04 헐제발ㅜㅜㅜㅜㅜ 인가 새드무비 처음부분 잡아줬던거로 내맘속에 일등 카감님임 0 0 헐제발ㅜㅜㅜㅜㅜ 인가 새드무비 처음부분 잡아줬던거로 내맘속에 일등 카감님임 파이리4 2014.10.24 20:07 도와주세호♥ 0 0 도와주세호♥
댓글목록
이거 스포인가...인가 사녹할때 녹화끝나고 모니터 하겠습니다. 할때 앞에 모니터로 찍은거 영상 나오는데 그 부분 클로즈업..ㅠㅠㅠㅠㅠㅠㅠㅠㅠ
누가 말했었나??ㅋㅋㅋㅋㅋ여튼......그거 보고 나 죽는줄...기광이 얼굴로 꽉차서 끝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제발 그걸로 나와라
비나이다 비나이다ㅠㅠ
헐제발ㅜㅜㅜㅜㅜ 인가 새드무비 처음부분 잡아줬던거로 내맘속에 일등 카감님임
도와주세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