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마지막에 걸어가고있잖아~ 이걸로 끝날때 기광이 손동작봐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맨마지막에 걸어가고있잖아~ 이걸로 끝날때 기광이 손동작봐ㅠㅠㅠㅠㅠㅠㅠㅠㅠ

605 2014.10.24 19:58

짧은주소

본문

존나 느낌 살아있네 살아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멋있어서 토할거같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4 20:00

이거 스포인가...인가 사녹할때 녹화끝나고 모니터 하겠습니다. 할때 앞에 모니터로 찍은거 영상 나오는데 그 부분 클로즈업..ㅠㅠㅠㅠㅠㅠㅠㅠㅠ
누가 말했었나??ㅋㅋㅋㅋㅋ여튼......그거 보고 나 죽는줄...기광이 얼굴로 꽉차서 끝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제발 그걸로 나와라

파이리2 2014.10.24 20:01

비나이다 비나이다ㅠㅠ

파이리3 2014.10.24 20:04

헐제발ㅜㅜㅜㅜㅜ 인가 새드무비 처음부분 잡아줬던거로 내맘속에 일등 카감님임

파이리4 2014.10.24 20:07

도와주세호♥

Total 39,149건 1307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