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광아ㅠㅠㅠㅠㅠ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기광아ㅠㅠㅠㅠㅠ

465 2014.10.24 20:34

짧은주소

본문

나 우리 기광이 춤추는거보고싶어ㅜㅠㅠㅠㅠㅠ
울애기 춤 잘추는데ㅜㅜㅠㅠ 카메라에 잘 안비추니까 더 보고싶다
언능 20만넘기쟈ㅠㅠㅠㅠㅠㅠㅠㅠ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4 20:35

뮤비보자!ㄱㄱㄱ

파이리2 2014.10.24 20:36

난 공중파에서 기광이 얼굴이랑 춤 좀 보고싶은데 내가 욕심이 많은걸까?ㅠㅠ
ㅎ ㅏ..내가 무슨 힘이 있나 뮤비나 돌려보자..ㅠㅠ

파이리3 2014.10.24 20:37

울애기 파트때만이라도 제대로 찍어줫으면 소원이없겟고만

Total 39,149건 1307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