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기광아ㅠㅠㅠㅠㅠ 465 2014.10.24 20:34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2cA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나 우리 기광이 춤추는거보고싶어ㅜㅠㅠㅠㅠㅠ 울애기 춤 잘추는데ㅜㅜㅠㅠ 카메라에 잘 안비추니까 더 보고싶다 언능 20만넘기쟈ㅠㅠㅠㅠㅠㅠㅠㅠ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4 20:35 뮤비보자!ㄱㄱㄱ 0 0 뮤비보자!ㄱㄱㄱ 파이리2 2014.10.24 20:36 난 공중파에서 기광이 얼굴이랑 춤 좀 보고싶은데 내가 욕심이 많은걸까?ㅠㅠ ㅎ ㅏ..내가 무슨 힘이 있나 뮤비나 돌려보자..ㅠㅠ 0 0 난 공중파에서 기광이 얼굴이랑 춤 좀 보고싶은데 내가 욕심이 많은걸까?ㅠㅠ ㅎ ㅏ..내가 무슨 힘이 있나 뮤비나 돌려보자..ㅠㅠ 파이리3 2014.10.24 20:37 울애기 파트때만이라도 제대로 찍어줫으면 소원이없겟고만 0 0 울애기 파트때만이라도 제대로 찍어줫으면 소원이없겟고만
댓글목록
뮤비보자!ㄱㄱㄱ
난 공중파에서 기광이 얼굴이랑 춤 좀 보고싶은데 내가 욕심이 많은걸까?ㅠㅠ
ㅎ ㅏ..내가 무슨 힘이 있나 뮤비나 돌려보자..ㅠㅠ
울애기 파트때만이라도 제대로 찍어줫으면 소원이없겟고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