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10.24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2014.10.24

593 2014.10.24 20:34

짧은주소

본문

오늘첫무대봣는데기대이상이다ㅠ참고맙네ㅠ여러가지동시에준비하며힘들엇을텐데도또새로운느낌의멋진무대만들구ㅠㅠ캬언제나멈추지않구열심히열심히발전하는훌륭한기광때문에햄보까요♥뿅뿅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4 20:35

밑에서 속상한얘기 하고왔으니 여기선 좋은얘기해야겠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전체샷잡힐때마다 기광이보는데 진짜 춤 짱잘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존예존멋광쁘ㅠㅠㅠㅠ사랑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 2014.10.24 20:37

맞아!!!
에이ㅡ.ㅡ카감!!

파이리3 2014.10.24 20:37

나도 아래서 속상한얘기 글세워서 좀 그래ㅠ여기선 좋은얘기! 광쁘야 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 납치하고싶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노래도 잘해 춤도 잘춰 못하는게 뭐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음색깡패이기광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늘 너무까리하고 멋있었어! 잘생겼다!!!!!!!

파이리4 2014.10.24 20:42

Yes~

파이리5 2014.10.24 20:37

진짜 너무 머싯쟈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쉬운 부분은 있지만 무대위 기광이 춤선때무네 라이브로 터지는 음색때무네 미치겠쟈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기광이 사랑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6 2014.10.24 20:37

존잘존멋존섹ㅜㅜ 대박멋져ㅜㅜ 분위기에 압도되서 죽을것같애ㅜㅜㅜㅜ 기광이 남자야ㅜㅜ 오빠오빠!!!!!!!!

파이리7 2014.10.24 20:38

춤도 춤인데 라이브도 너무 잘하잖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내새끼 울오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8 2014.10.24 20:38

기광이가 넘 멋있고 이쁘고 잘하니까 아수운 소리 한거지ㅜㅜㅜㅜㅜㅜㅜ기광아 존쩔 오늘 존까리였어....코트도 넘 이쁘구 이렇게 이쁜걸 왜 안입혀주려했대ㅋㅋㅋㅋ

파이리9 2014.10.24 20:41

취향 저격당해서 아직도 심장이 움찔하다ㅠㅠ
기광아 니가 짱이야.!!
멋진 무대 보여줘서 고마워♥

파이리10 2014.10.24 20:44

진짜 기광이 끝내주지 않냐??? 와 나 진짜 입 헤벌리고 봤네...ㅠㅠ 멋지긴 또 왜케 멋진거야 비쥬얼 쩌렀어ㅠㅠㅠ 코트도 잘 어울리고 헤어스타일도 잘 어울리고ㅠㅠㅠ 표정도 섹시카리스마 작렬하고.. 춤. 라이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1 2014.10.24 21:00

코트 펄럭거리면서 뛰는데 진짜 멋있더라 비율도 장난 아님 ㅠㅠㅠㅠㅠㅠ

Total 39,149건 1307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