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판]스타일로그 불판☆광코리타와 파이리의 연결고리 913 2014.10.24 20:44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49v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광코리타♥파이리 뽀에버~~~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4 20:45 스록 봐야디~~~~~~ 0 0 스록 봐야디~~~~~~ 파이리2 2014.10.24 20:46 대기중!!! 오늘도 꿀잼이길ㅋㅋㅋㅋ 0 0 대기중!!! 오늘도 꿀잼이길ㅋㅋㅋㅋ 파이리3 2014.10.24 20:48 봐도 또 보고싶은 기광이~~~ 0 0 봐도 또 보고싶은 기광이~~~ 파이리4 2014.10.24 20:50 시작함 0 0 시작함 파이리5 2014.10.24 20:50 뒤통수도 짱 귀엽다 0 0 뒤통수도 짱 귀엽다 파이리6 2014.10.24 20:50 뀨앙 기광이 옷 꾸러기가탱 0 0 뀨앙 기광이 옷 꾸러기가탱 파이리7 2014.10.24 20:51 1230존섹남 맞으세호?? 0 0 1230존섹남 맞으세호?? 파이리8 2014.10.24 20:51 눈 못뜨는 꽝아지ㅠㅠ 0 0 눈 못뜨는 꽝아지ㅠㅠ 파이리9 2014.10.24 20:51 기광이 눈을 못 떠ㅋㅋㅋ 0 0 기광이 눈을 못 떠ㅋㅋㅋ 파이리10 2014.10.24 20:52 돌아다니질 않으니까..래ㅠㅠㅠㅠ 0 0 돌아다니질 않으니까..래ㅠㅠㅠㅠ 파이리11 2014.10.24 20:52 기광이 처음 가보는데도 많네ㅠㅠㅠㅠ 스록 덕분에 좋은데 많이많이 다녀서 좋다 ㅠㅠ 0 0 기광이 처음 가보는데도 많네ㅠㅠㅠㅠ 스록 덕분에 좋은데 많이많이 다녀서 좋다 ㅠㅠ 파이리12 2014.10.24 20:53 드루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드루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3 2014.10.24 20:54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드러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드러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4 2014.10.24 20:55 감자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감자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5 2014.10.24 20:56 하 감자합니다... 하....... 나 앓는다ㅠㅜㅠ 0 0 하 감자합니다... 하....... 나 앓는다ㅠㅜㅠ 파이리16 2014.10.24 20:56 기광이 마스터 쉐프? 그거 관심 많나봐ㅋㅋㅋㅋㅋㅋㅋ 0 0 기광이 마스터 쉐프? 그거 관심 많나봐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7 2014.10.24 20:56 으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깅 0 0 으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깅 파이리18 2014.10.24 20:57 앞머리 자르니까 더 어려보여 광아지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앞머리 자르니까 더 어려보여 광아지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9 2014.10.24 20:58 관자 파보래 ㅋㅇㅋ 0 0 관자 파보래 ㅋㅇㅋ 파이리20 2014.10.24 20:58 아이고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아이고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21 2014.10.24 20:59 진쫘? 어우 왜케 기여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진쫘? 어우 왜케 기여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22 2014.10.24 21:00 세상 많이 좋아졌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세상 많이 좋아졌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23 2014.10.24 21:01 양아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양아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24 2014.10.24 21:02 기광이 던지고 싶은분 없나봐 어휴 천사야~~~ 0 0 기광이 던지고 싶은분 없나봐 어휴 천사야~~~ 파이리25 2014.10.24 21:02 ㅋㅋㅋㅋㅋㅋㅋㅋㅋ양아치 어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ㅋㅋㅋㅋㅋㅋㅋㅋㅋ양아치 어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26 2014.10.24 21:03 남자고 자시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남자고 자시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27 2014.10.24 21:03 아........ 스록 너무 져아................. ㅠㅠㅠㅠㅠㅠㅠ 0 0 아........ 스록 너무 져아................. 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8 2014.10.24 21:04 타투 그것도 걸렸음 좋을텐데ㅋㅋㅋ 기광이 함 해보게ㅋㅋ 0 0 타투 그것도 걸렸음 좋을텐데ㅋㅋㅋ 기광이 함 해보게ㅋㅋ 파이리29 2014.10.24 21:05 스록 진짜 사랑이다~~~ 0 0 스록 진짜 사랑이다~~~ 파이리30 2014.10.24 21:0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졸귀야 양아치는 아닌데 삥좀뜯는대 외상 침바르는거 졸귀ㅠㅠㅠㅠㅜ 0 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졸귀야 양아치는 아닌데 삥좀뜯는대 외상 침바르는거 졸귀ㅠㅠㅠㅠㅜ 파이리31 2014.10.24 21:07 기광이 아는 단어도 표현도 되게 많은것 같아ㅋㅋㅋ 나 왜 기광이가 애기인것만 같지.. 새로운 말 할때마다 신기방기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기광이 아는 단어도 표현도 되게 많은것 같아ㅋㅋㅋ 나 왜 기광이가 애기인것만 같지.. 새로운 말 할때마다 신기방기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32 2014.10.24 21:09 저 보물가게... 저보물가게 기광이스러운거 찾으러가야겟다 꽝이거 애기꺼ㅠㅜㅠㅠ 0 0 저 보물가게... 저보물가게 기광이스러운거 찾으러가야겟다 꽝이거 애기꺼ㅠㅜㅠㅠ 파이리33 2014.10.24 21:10 기광이가 어어~? 하는거 너무 귀엽다ㅠㅠㅠㅠㅠㅠㅠㅠ 0 0 기광이가 어어~? 하는거 너무 귀엽다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34 2014.10.24 21:12 러브튜스 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러브튜스 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35 2014.10.24 21:17 기광아 나도 에이스 좋아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기광아 나도 에이스 좋아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36 2014.10.24 21:20 공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공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37 2014.10.24 21:21 아 겁나웃거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아 겁나웃거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38 2014.10.24 21:21 자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자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39 2014.10.24 21:21 스록 많이 만드네 뭔가를ㅋㅋ 0 0 스록 많이 만드네 뭔가를ㅋㅋ 파이리40 2014.10.24 21:22 잘했다 센스있ㅇ!ㅋㅋㅋㅋㅋㅋㅋ 0 0 잘했다 센스있ㅇ!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41 2014.10.24 21:24 뿌웅뿌웅하면서 인간극장 나올때 나 웃겨서 죽을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뿌웅뿌웅하면서 인간극장 나올때 나 웃겨서 죽을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42 2014.10.24 21:24 나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나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43 2014.10.24 21:24 진짜 몰두해서 보게 되네ㅋㅋㅋㅋㅋㅋㅋㅋ 알차다 스록~ 0 0 진짜 몰두해서 보게 되네ㅋㅋㅋㅋㅋㅋㅋㅋ 알차다 스록~ 파이리44 2014.10.24 21:24 아 너무재밌엌ㅋㅋ스로없었음 어쩔뻔ㅠㅠㅠ진짜 속상하던거 제대로힐링하네ㅠㅠㅠㅠㅠ 0 0 아 너무재밌엌ㅋㅋ스로없었음 어쩔뻔ㅠㅠㅠ진짜 속상하던거 제대로힐링하네ㅠㅠㅠㅠㅠ 파이리45 2014.10.24 21:25 나도 스록 안했으면 지금 몸져누워있을듯ㅠㅠ 0 0 나도 스록 안했으면 지금 몸져누워있을듯ㅠㅠ 파이리46 2014.10.24 21:36 도와드리고 싶어도ㅠㅠㅠㅠ아 귀여웡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도와드리고 싶어도ㅠㅠㅠㅠ아 귀여웡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47 2014.10.24 21:38 아 끝나지마 젭아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아 끝나지마 젭아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48 2014.10.24 21:38 행복전도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행복전도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49 2014.10.24 21:39 해ㅇ복전도사 웃는거 이쁘다ㅠㅠㅠㅠㅠㅠㅠㅠ 0 0 해ㅇ복전도사 웃는거 이쁘다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50 2014.10.24 21:39 행복전도사야 기광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랑전도사~~ 0 0 행복전도사야 기광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랑전도사~~ 파이리51 2014.10.24 21:39 기광아ㅠㅜㅠ 우린 기광이덕분에 행복하니까 기광이두 행복해야해!!!!!!! 꽝아 사랑해ㅠㅜㅠㅠㅠㅠㅠㅜㅠㅜㅠㅜㅠㅜㅠ♥ 0 0 기광아ㅠㅜㅠ 우린 기광이덕분에 행복하니까 기광이두 행복해야해!!!!!!! 꽝아 사랑해ㅠㅜㅠㅠㅠㅠㅠㅜㅠㅜㅠㅜㅠㅜㅠ♥ 파이리52 2014.10.24 21:40 아진짜 스타일로그 사랑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조공 백번 넣고싶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ㅜ 마지막 행복전도사ㅋㅋㅋㅋㅋㅋㅋ 0 0 아진짜 스타일로그 사랑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조공 백번 넣고싶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ㅜ 마지막 행복전도사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53 2014.10.24 21:40 나 매번 다시보기로 보다가 이번에 첨으로 본방봤다~ 중간에 광고하는거첨알았네....ㅎㅎ 오늘 넘 귀여웠어♥ 행복전도사 나한테도 행복을 주지~ 0 0 나 매번 다시보기로 보다가 이번에 첨으로 본방봤다~ 중간에 광고하는거첨알았네....ㅎㅎ 오늘 넘 귀여웠어♥ 행복전도사 나한테도 행복을 주지~ 파이리54 2014.10.24 21:41 꽝쁘 행복해야햄 ㅠㅠ♥ 0 0 꽝쁘 행복해야햄 ㅠㅠ♥ 파이리55 2014.10.24 21:44 행복전도사 기광쁘 ㅠ3ㅠ 0 0 행복전도사 기광쁘 ㅠ3ㅠ 파이리56 2014.10.24 21:46 기광이도 행복하기 ㅜㅜ♥ 0 0 기광이도 행복하기 ㅜㅜ♥ 파이리57 2014.10.24 21:48 기광이의 행복이 우리으ㅣ 행복이얌 >. 0 0 기광이의 행복이 우리으ㅣ 행복이얌 >.< 파이리58 2014.10.24 21:56 기광이도 행복해야해!!!!!!!!!!! 0 0 기광이도 행복해야해!!!!!!!!!!! 파이리59 2014.10.24 22:41 오늘도 이쁘미ㅠㅠ 0 0 오늘도 이쁘미ㅠㅠ
댓글목록
스록 봐야디~~~~~~
대기중!!!
오늘도 꿀잼이길ㅋㅋㅋㅋ
봐도 또 보고싶은 기광이~~~
시작함
뒤통수도 짱 귀엽다
뀨앙 기광이 옷 꾸러기가탱
1230존섹남 맞으세호??
눈 못뜨는 꽝아지ㅠㅠ
기광이 눈을 못 떠ㅋㅋㅋ
돌아다니질 않으니까..래ㅠㅠㅠㅠ
기광이 처음 가보는데도 많네ㅠㅠㅠㅠ 스록 덕분에 좋은데 많이많이 다녀서 좋다 ㅠㅠ
드루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드러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감자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 감자합니다... 하....... 나 앓는다ㅠㅜㅠ
기광이 마스터 쉐프? 그거 관심 많나봐ㅋㅋㅋㅋㅋㅋㅋ
으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깅
앞머리 자르니까 더 어려보여 광아지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
관자 파보래 ㅋㅇㅋ
아이고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쫘? 어우 왜케 기여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상 많이 좋아졌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양아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광이 던지고 싶은분 없나봐 어휴 천사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양아치 어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자고 자시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스록 너무 져아................. ㅠㅠㅠㅠㅠㅠㅠ
타투 그것도 걸렸음 좋을텐데ㅋㅋㅋ 기광이 함 해보게ㅋㅋ
스록 진짜 사랑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졸귀야
양아치는 아닌데 삥좀뜯는대
외상 침바르는거 졸귀ㅠㅠㅠㅠㅜ
기광이 아는 단어도 표현도 되게 많은것 같아ㅋㅋㅋ 나 왜 기광이가 애기인것만 같지.. 새로운 말 할때마다 신기방기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보물가게... 저보물가게 기광이스러운거 찾으러가야겟다 꽝이거 애기꺼ㅠㅜㅠㅠ
기광이가 어어~? 하는거 너무 귀엽다ㅠㅠㅠㅠㅠㅠㅠㅠ
러브튜스 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광아 나도 에이스 좋아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공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겁나웃거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록 많이 만드네 뭔가를ㅋㅋ
잘했다 센스있ㅇ!ㅋㅋㅋㅋㅋㅋㅋ
뿌웅뿌웅하면서 인간극장 나올때 나 웃겨서 죽을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몰두해서 보게 되네ㅋㅋㅋㅋㅋㅋㅋㅋ 알차다 스록~
아 너무재밌엌ㅋㅋ스로없었음 어쩔뻔ㅠㅠㅠ진짜 속상하던거 제대로힐링하네ㅠㅠㅠㅠㅠ
나도 스록 안했으면 지금 몸져누워있을듯ㅠㅠ
도와드리고 싶어도ㅠㅠㅠㅠ아 귀여웡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끝나지마 젭아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행복전도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해ㅇ복전도사 웃는거 이쁘다ㅠㅠㅠㅠㅠㅠㅠㅠ
행복전도사야 기광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랑전도사~~
기광아ㅠㅜㅠ 우린 기광이덕분에 행복하니까 기광이두 행복해야해!!!!!!!
꽝아 사랑해ㅠㅜㅠㅠㅠㅠㅠㅜㅠㅜㅠㅜㅠㅜㅠ♥
아진짜 스타일로그 사랑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조공 백번 넣고싶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ㅜ
마지막 행복전도사ㅋㅋㅋㅋㅋㅋㅋ
나 매번 다시보기로 보다가 이번에 첨으로 본방봤다~ 중간에 광고하는거첨알았네....ㅎㅎ 오늘 넘 귀여웠어♥ 행복전도사 나한테도 행복을 주지~
꽝쁘 행복해야햄 ㅠㅠ♥
행복전도사 기광쁘 ㅠ3ㅠ
기광이도 행복하기 ㅜㅜ♥
기광이의 행복이 우리으ㅣ 행복이얌 >.
기광이도 행복해야해!!!!!!!!!!!
오늘도 이쁘미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