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짹짹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광짹짹

754 2014.10.24 12:04

짧은주소

본문

‏@B2stGK

B0rjmuKCQAIJvU-.jpg
밝아 참 밝아ㅋㅋ
오후 12:03 - 2014년 10월 24일





헐ㅋㅋㅋㅋ




↓아까 좋아요정님

tumblr_ndxh8yKc4Q1tjl5jmo1_1280.jpg

이 사진 엄청 맘에 들었나보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캡쳐해서 오려서 업로드 한거 생각만해도 씹__덕이 터짐
아아ㅏㅏㅜㅜㅜ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4 12:06

인스타에서 봤나봐 ㅋㅋㅋ 구욥

파이리2 2014.10.24 12:06

인스타 좋아요 누른 사진이구낭ㅋㅋㅋㅋ

파이리3 2014.10.24 12:07

기여웤ㅋㅋㅋㅋ

파이리4 2014.10.24 12:07

ㅋㅋㅋㅋㅋㅋ광쁘 해맑아ㅋㅋ

파이리5 2014.10.24 12:12

기광이 개구쟁이 같다ㅋㅋㅋㅋㅋㅋ귀여워ㅠㅠㅠㅠㅠㅠ
대체 뭘 보고 저리 박장대소냐???ㅋㅋㅋㅋㅋ

파이리6 2014.10.24 12:12

둘이 뭘보고 저리 빵터졌나.ㅋㅋㅋㅋㅋ

파이리7 2014.10.24 12:1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8 2014.10.24 12:32

해맑은 기광이 ㅋㅋㅋㅋ 따라 웃게된다~~ ㅋㅋㅋㅋㅋ

파이리9 2014.10.24 13:06

ㅋㅋㅋㅋㅋㅋ씹덕............ 진짜 맘에든듯

파이리10 2014.10.24 13:07

기광이 저렇게 웃는거 진짜 좋아 넘 귀엽쟈나ㅋㅋㅋㅋㅋㅋ

파이리11 2014.10.24 13:08

나도 저 사진 죠앜ㅋㅋㅋㅋㅋㅋㅋㅋ 애기 이쁘고 귀엽쟈나ㅜㅠㅠㅠㅠ 청순해
금데 캡쳐해서 크롭해서 올릴거생각하니까 귀여워서 주글거같아ㅜㅠㅠㅠ

파이리12 2014.10.24 13:22

ㅠㅠ나두 좋아요 기광이가 젤 좋아ㅠㅠㅠ

파이리13 2014.10.24 13:26

ㅋㅋㅋㅋㅋㅋㅋ참밝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4 2014.10.24 13:32

나두 저 사진 좋아 기광아~~~~ㅠㅠ
웃으라고 하니까 활짝 웃은 것 같은데 어쩜 저리 자연스럽니 ㅜㅜ
무슨 표정을 해도 굴욕 없이 잘생쁨한 얼굴 ㅜㅜ
내가 바로 이기광 얼빠이지 말입니다 ㅠㅠㅠㅠㅠㅠ

파이리15 2014.10.24 14:26

기광이 저렇게 웃는거 진짜 좋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6 2014.10.24 15:35

샤방샤방~해!

Total 39,149건 1308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