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광짹짹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4Tg 주소복사
본문
@B2stGK

밝아 참 밝아ㅋㅋ
오후 12:03 - 2014년 10월 24일
헐ㅋㅋㅋㅋ
↓아까 좋아요정님

이 사진 엄청 맘에 들었나보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캡쳐해서 오려서 업로드 한거 생각만해도 씹__덕이 터짐
아아ㅏㅏㅜㅜㅜ

밝아 참 밝아ㅋㅋ
오후 12:03 - 2014년 10월 24일
헐ㅋㅋㅋㅋ
↓아까 좋아요정님

이 사진 엄청 맘에 들었나보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캡쳐해서 오려서 업로드 한거 생각만해도 씹__덕이 터짐
아아ㅏㅏㅜㅜㅜ
0

댓글목록
인스타에서 봤나봐 ㅋㅋㅋ 구욥
인스타 좋아요 누른 사진이구낭ㅋㅋㅋㅋ
기여웤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광쁘 해맑아ㅋㅋ
기광이 개구쟁이 같다ㅋㅋㅋㅋㅋㅋ귀여워ㅠㅠㅠㅠㅠㅠ
대체 뭘 보고 저리 박장대소냐???ㅋㅋㅋㅋㅋ
둘이 뭘보고 저리 빵터졌나.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해맑은 기광이 ㅋㅋㅋㅋ 따라 웃게된다~~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씹덕............ 진짜 맘에든듯
기광이 저렇게 웃는거 진짜 좋아 넘 귀엽쟈나ㅋㅋㅋㅋㅋㅋ
나도 저 사진 죠앜ㅋㅋㅋㅋㅋㅋㅋㅋ 애기 이쁘고 귀엽쟈나ㅜㅠㅠㅠㅠ 청순해
금데 캡쳐해서 크롭해서 올릴거생각하니까 귀여워서 주글거같아ㅜㅠㅠㅠ
ㅠㅠ나두 좋아요 기광이가 젤 좋아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참밝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두 저 사진 좋아 기광아~~~~ㅠㅠ
웃으라고 하니까 활짝 웃은 것 같은데 어쩜 저리 자연스럽니 ㅜㅜ
무슨 표정을 해도 굴욕 없이 잘생쁨한 얼굴 ㅜㅜ
내가 바로 이기광 얼빠이지 말입니다 ㅠㅠㅠㅠㅠㅠ
기광이 저렇게 웃는거 진짜 좋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샤방샤방~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