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박정보...는아닌가?(수정)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대박정보...는아닌가?(수정)

1,081 2014.10.24 12:23

짧은주소

본문

아몰라 나지금나혼자 흥분함
11월4일날  모 카페에
기광이랑 허가윤 촬영온데
내친한친구의 회사밑에 카페라 연락왔어
근데 그냥 내친구가 준정보라 나혼자 흥분함ㅜㅜㅜㅜ나 해외파이린데 11월4일날 나보고 입국하라면서ㅜㅜㅜㅜ흑 맘같아선 가고프다 너네들이 대신보구와죠..... 근데 이런거여기올려도 되나....? ㅜㅜ 내가실수한거면 알려죠 혹시나해서 모 카페로 이름을 올려뗘..


미안해 너무너무 늦었지................아까 답글달고 기다리다가 내가 학교시간이 늦어서 허둥지둥나가다가 수업끝나구 지금봤어 핸드폰을 할수있는 상황이아니였어...ㅠㅠㅠㅠ흑흑
30분정도 피드백했어야하는데 이런점을 내가 잘몰랐었어ㅠㅠ 어휴 근데 시간이너무지나도 너무지났다...어떡하지.....ㅠㅠ 다음부턴 조심할게......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4 12:26

오픈홈이라 촬영일정 공유하는게 조심스럽긴하다
보고싶은 맘은 굴뚝같지만.. ㅠㅠ

파이리2 2014.10.24 12:28

촬영정보는 안올리는게 촬영에 도움이 될것같당

파이리3 2014.10.24 12:28

상관없을거 같은데 방해하는것도 아니고~~~가볼수있으면 가봐도 좋을듯해~~~~~

파이리4 2014.10.24 12:28

팬들오는스케줄은 아니니까 올리며ㅕㅕㄴ 좀 그럴거같은데...

파이리5 2014.10.24 12:30

혹시 팬들 많이 몰리면 촬영 방해될까봐..
여긴 공개홈이라 조심스럽고..
수정해주면 어떨까~?

파이리6 2014.10.24 12:32

그냥 친구회사 근처에 촬영온대ㅠㅠ 정도만 써도될거같은데.. 팬들 몰리면 촬영에 방해될거같아서...

파이리7 2014.10.24 12:33

파이리야 피드백 좀.. ㅠㅠ

파이리8 2014.10.24 12:33

대구도 팬 많아도 상관없던데 어차피 실내에서 찍는거고~~~평일이라 알아도 많이 못갈거구

파이리9 2014.10.24 12:37

이정도면 괜찮은거 같은뎅. 피드백한거 아냐? ㅋㅋㅋ 나도 10파이리 공감ㅋㅋ

파이리10 2014.10.24 12:44

동네도 지우는 게 좋겠지~~~
대구같은 경우야 팬들 몰리라고 일부러 거리촬영 한거 아닌가?? 음.... 아닌가...ㅎㅎㅎ
어차피 시간은 모르지만 그래도 공개홈에서 장소 얘기하는 건 조심해야 할 것 같아

파이리11 2014.10.24 12:52

대구나 부암동은 기광이가 직접 언급했던 장소였으니까..
아무래도 사람들이 많이 몰리지 않는편이 촬영에는 더 좋을 거 같당;;

파이리12 2014.10.24 12:56

난 괜찮은데.. 많은 파이리들이 불편해하면 수정하는게 좋겠당. 글쓴파이리도 댓글보고 피드백해줘~

파이리13 2014.10.24 12:59

아니 원래 화욜 촬영 맞구만 저번엔 왜때문에 월요일 촬영을 해서는 컬투쇼를....ㅜㅜ
근데 그 동네 어디 있는 가겐 줄 알고 팬들이 찾아가겠노? ㅋㅋㅋ

파이리14 2014.10.24 13:02

그건 화욜ㅇㅇㄱㅈㄱ촬영때문에 스록도 땡겨서 찍은거 아닐까? 글구 유명한 카페 몇개만 가보면 금방 찾아질걸?

파이리15 2014.10.24 13:02

기광이 볼 수 있는 건 좋은데 다른 파이리들 말대로 괜히 촬영에 지장줄까봐 좀 그렇다.. 파이리야 피드백좀........

파이리16 2014.10.24 13:04

찾으려고 맘먹으면 찾지......큰동네도 아니고 뭐 촬영떴다! 하면.
무튼 공식적으로 알려진거나 직접 말하는게 아니면 그냥 덮어두는걸로 꼭 팬들이 찾고 말고의 의미가 아니라..

파이리17 2014.10.24 13:15

드라마 촬영장에 팬들 찾아가면 안되듯이 이것도 직접 공개한거 아니니까 안 찾아가는게 맞는거 같은데..
팬들보고 대놓고 촬영장 찾아가서 보고 오라는 글은 좀 그렇다..수정부탁해^^

파이리18 2014.10.24 13:17

공개 홈에 글쓰고 나서 30분에서 한시간은 피드백을 생활화 했으면 좋겠다.
글 써놓고 피드백도 없고... 남아서 보는 파이리들만 발 동동 구르고...제발 반응좀 해줘.

파이리19 2014.10.24 13:23

피드백을 안하는 이유는 뭐야?
이미 많이 알려졌겠네..

파이리20 2014.10.24 13:28

글쓴이는 아니구~ 그냥 피드백에 대한 이야기가 많길래..
글에 보니까 해외파이리라고 하던데 뭐.. 거기 시간이 몇신지는 모르겠지만.. 너무 닥달말고 조금 기다려보자!
물론 글쓴후에 최소 30분 동안은 피드백을 하는게 맞다고 생각해!!!

서로 둥글게 바라보자^-^

+혹시라도 오해할까봐 덧붙여 쓰자면 원글러가 이 댓글들을 보면서도 피드백을 안하고있는건 아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어서 하는말이야~
원글러 파이리 어여 나타나서 피드백하자★☆

파이리21 2014.10.24 13:33

음 뭐 급한사정이 있는지 모르지만 대댓글로 수정할까? 까지 물어보고서도 피드백을 안하는건...아무튼 촬영에 지장없길...

파이리22 2014.10.24 14:18

실내 촬영이라 괜찮지않을까? 인기많은거 방송 나가는것도 좋궁~~개인적생각

파이리23 2014.10.24 14:33

아직도 있네

파이리24 2014.10.24 14:54

미안한데 글 신고했어ㅠ

파이리25 2014.10.24 15:38

흐ㅡ음

파이리26 2014.10.24 18:46

알려지지않은 스케줄이라 더 그랬던 거 같아. ... 피드백해줘서 고마워~~

Total 39,149건 1308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