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써부터 심장 뻐렁쳐서 미치겠다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벌써부터 심장 뻐렁쳐서 미치겠다

439 2014.10.24 14:50

짧은주소

본문

오늘 무대 볼 생각에 눈뜨자마자 들뜨기 시작해서
지금은 심장 뻐렁쳐서 미쳐버리겠다
자꾸 혼자 실실 쪼개고 초초하고 난리도 아니다
진짜 ........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너무 좋다고 오늘 무대봐서 너무 좋다고 !!!!!!!!!!!!!
으허허허허허허헝
나만 이렇게 설레고 좋은거냐 ?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4 14:52

좀있으면 뮤뱅 기광이본다~~오늘 스록도 한다~~~~♥

파이리2 2014.10.24 14:53

행복하다 기과잉♥

파이리3 2014.10.24 14:59

난 왜 회사??????????

파이리4 2014.10.24 15:12

222 난 왜? ㅋ 뮤뱅시간에도 여전히 노동할듯ㅋ

파이리5 2014.10.24 15:00

침착해 (짝!) 침작해 (짝!)

Total 39,149건 1308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