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벌써부터 심장 뻐렁쳐서 미치겠다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5jf 주소복사
본문
오늘 무대 볼 생각에 눈뜨자마자 들뜨기 시작해서
지금은 심장 뻐렁쳐서 미쳐버리겠다
자꾸 혼자 실실 쪼개고 초초하고 난리도 아니다
진짜 ........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너무 좋다고 오늘 무대봐서 너무 좋다고 !!!!!!!!!!!!!
으허허허허허허헝
나만 이렇게 설레고 좋은거냐 ?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지금은 심장 뻐렁쳐서 미쳐버리겠다
자꾸 혼자 실실 쪼개고 초초하고 난리도 아니다
진짜 ........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너무 좋다고 오늘 무대봐서 너무 좋다고 !!!!!!!!!!!!!
으허허허허허허헝
나만 이렇게 설레고 좋은거냐 ?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0

댓글목록
좀있으면 뮤뱅 기광이본다~~오늘 스록도 한다~~~~♥
행복하다 기과잉♥
난 왜 회사??????????
222 난 왜? ㅋ 뮤뱅시간에도 여전히 노동할듯ㅋ
침착해 (짝!) 침작해 (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