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스타일로그 인스타 줍_줍 756 2014.10.24 14:51 관련링크 - 관련링크: http://instagram.com/p/uhVlUkFdPQ/?modal=true 308회 연결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5b9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둥 아니라고하니까 제목바꿈^-^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4 14:53 안둥 울기광에서 첨본다ㅋㅋ뭐 만드는거지? 0 0 안둥 울기광에서 첨본다ㅋㅋ뭐 만드는거지? 파이리2 2014.10.24 14:53 나 처음봐!!!! 울광쁘 반지도 만들어보는거야??? 궁금타~ 0 0 나 처음봐!!!! 울광쁘 반지도 만들어보는거야??? 궁금타~ 파이리3 2014.10.24 14:54 헉 난 첨본다 0 0 헉 난 첨본다 파이리4 2014.10.24 14:54 반지만드나보다~~~ 나줄라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반지만드나보다~~~ 나줄라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5 2014.10.24 14:55 한번 혼나볼래? 0 0 한번 혼나볼래? 파이리6 2014.10.24 14:55 뺀지 생각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뺀지 생각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7 2014.10.24 14:59 반지로 파이리 인중치려고.....(미안) 0 0 반지로 파이리 인중치려고.....(미안) 파이리8 2014.10.24 14:59 해볼라꼬~~~함 맞아볼라고~~♬♬ 0 0 해볼라꼬~~~함 맞아볼라고~~♬♬ 파이리9 2014.10.24 15:00 뺀찌가 어딨더라.... 0 0 뺀찌가 어딨더라.... 파이리10 2014.10.24 15:01 혼나볼래??? 0 0 혼나볼래??? 파이리11 2014.10.24 15:01 파이링형 피드백 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파이링형 피드백 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2 2014.10.24 15:02 꼬리불 물폭탄 쉬먀? 0 0 꼬리불 물폭탄 쉬먀? 파이리13 2014.10.24 15:04 파이리껀 여깄어 0 0 파이리껀 여깄어 <img src='http://i.imgur.com/oRYfwuc.jpg' alt='' title='Hosted by imgur.com' /> 파이리14 2014.10.24 15:05 이 형 때문에 망글 됐어.. ㅠㅠ 0 0 이 형 때문에 망글 됐어.. ㅠㅠ 파이리15 2014.10.24 15:07 아핰ㅋㅋㅋㅋㅋ반응들좀봐ㅋㅋㅋㅋㅋㅋㅋㅋㅋ 4. 미아눼.____. 0 0 <img src=http://cfile24.uf.tistory.com/image/26672042544763B90E72AA> 아핰ㅋㅋㅋㅋㅋ반응들좀봐ㅋㅋㅋㅋㅋㅋㅋㅋㅋ 4. 미아눼.____. 파이리16 2014.10.24 15:07 먹고 떨어지라고.. 팬사랑쟁이 기광이가 오죽했으면 먹고 떨어지라고 저렇게 까지ㅠㅠ 0 0 먹고 떨어지라고.. 팬사랑쟁이 기광이가 오죽했으면 먹고 떨어지라고 저렇게 까지ㅠㅠ 파이리17 2014.10.24 15:08 얘 줄려고 만드는거 맞는거 같음 얘 명치에^-^ 0 0 얘 줄려고 만드는거 맞는거 같음 얘 명치에^-^ 파이리18 2014.10.24 15:12 인스타들어가보니까 뭔가 뾰족한 반지가 많더라고ㅇㅇ 0 0 인스타들어가보니까 뭔가 뾰족한 반지가 많더라고ㅇㅇ 파이리19 2014.10.24 16:38 너구리 먹고 정신차려 0 0 너구리 먹고 정신차려 파이리20 2014.10.24 17:09 그래 니반지 만든다 하더라~~~ 너 한대 칠려구........디자인 심플하고 좋지않니? 0 0 그래 니반지 만든다 하더라~~~ <img src='http://i.imgur.com/iaxaBAP.jpg' alt='' title='Hosted by imgur.com' /></a> 너 한대 칠려구........디자인 심플하고 좋지않니? 파이리21 2014.10.24 14:58 광이 센스있어서 또 잘했을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언능 스탈로그 보고싶다 0 0 광이 센스있어서 또 잘했을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언능 스탈로그 보고싶다 파이리22 2014.10.24 15:06 금속세공 나 저런거 해보고 싶었는데ㅎㅎ 울 기광이가 대신 해주네^^ 기광이 손재주도 많아서 또 멋지게 만들겠다 오늘 밤 기광이 본다아~~~❤ 0 0 금속세공 나 저런거 해보고 싶었는데ㅎㅎ 울 기광이가 대신 해주네^^ 기광이 손재주도 많아서 또 멋지게 만들겠다 오늘 밤 기광이 본다아~~~❤ 파이리23 2014.10.24 15:17 기광이 여러가지 많이 체험도하고 경험도하고 스타일로그 참 고마운 프로그램이네~~~ 0 0 기광이 여러가지 많이 체험도하고 경험도하고 스타일로그 참 고마운 프로그램이네~~~ 파이리24 2014.10.24 15:26 나 이거 전공인데 손재주없음 망이야 우리 기광이는 손재주 있으니까 잘할거야 ^-----------^ 기광이꺼 만들어주고 싶다 0 0 나 이거 전공인데 손재주없음 망이야 우리 기광이는 손재주 있으니까 잘할거야 ^-----------^ 기광이꺼 만들어주고 싶다
댓글목록
안둥 울기광에서 첨본다ㅋㅋ뭐 만드는거지?
나 처음봐!!!! 울광쁘 반지도 만들어보는거야??? 궁금타~
헉 난 첨본다
반지만드나보다~~~ 나줄라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번 혼나볼래?
뺀지 생각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지로 파이리 인중치려고.....(미안)
해볼라꼬~~~함 맞아볼라고~~♬♬
뺀찌가 어딨더라....
혼나볼래???
파이링형 피드백 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꼬리불 물폭탄 쉬먀?
파이리껀 여깄어

이 형 때문에 망글 됐어.. ㅠㅠ
아핰ㅋㅋㅋㅋㅋ반응들좀봐ㅋㅋㅋㅋㅋㅋㅋㅋㅋ
4. 미아눼.____.
먹고 떨어지라고.. 팬사랑쟁이 기광이가 오죽했으면 먹고 떨어지라고 저렇게 까지ㅠㅠ
얘 줄려고 만드는거 맞는거 같음
얘 명치에^-^
인스타들어가보니까 뭔가 뾰족한 반지가 많더라고ㅇㅇ
너구리 먹고 정신차려
그래 니반지 만든다 하더라~~~

너 한대 칠려구........디자인 심플하고 좋지않니?
광이 센스있어서 또 잘했을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언능 스탈로그 보고싶다
금속세공 나 저런거 해보고 싶었는데ㅎㅎ 울 기광이가 대신 해주네^^ 기광이 손재주도 많아서 또 멋지게 만들겠다 오늘 밤 기광이 본다아~~~❤
기광이 여러가지 많이 체험도하고 경험도하고 스타일로그 참 고마운 프로그램이네~~~
나 이거 전공인데 손재주없음 망이야 우리 기광이는 손재주 있으니까 잘할거야 ^-----------^ 기광이꺼 만들어주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