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숍왔는데 비스트노래 메들리나와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커피숍왔는데 비스트노래 메들리나와

599 2014.10.24 15:42

짧은주소

본문

근데 알바생 둘있는데 둘다 남자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4 15:52

남팬이야! 백퍼! 슬쩍 흘려봐 파이리!ㅋㅋㅋ

파이리2 2014.10.24 15:54

물어봐 혹시~ 파이리세요? ㅋㅋㅋㅋㅋ 으응???? 그럼 그냥 비스트 좋아하시나봐요 노래가 너무 좋네요 라고 하는 건 어때?

파이리3 2014.10.24 15:5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존웃

파이리4 2014.10.24 16:04

ㅋㅋㅋㅋ나중에 남직원 둘이서 쑥떡쑥떡 "야!!쟤 이상해~~"ㅋㅋㅋㅋ

파이리5 2014.10.24 15:55

나가면서 그냥 노래 좋네요 누구 노래에요? 물어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계속틀어놓게........

파이리6 2014.10.24 16:01

이거 좋은듯ㅎㅎㅎㅎ

파이리7 2014.10.24 16:34

난 여름에 카페에서 이밤너 나오길래 주문할때 시침 뚝 떼고 누구노래냐고 물어봄! 남직원 겁나 친절하게 비스트 신곡이라고 좋으니 꼭 들어보란닼ㅋ 딱 팬! 속으로 쾌재를 부름!ㅋㅋㅋ

파이리8 2014.10.24 16:46

ㅋㅋㅋㅋㅋ남팬인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9 2014.10.24 19:36

그카페 가고싶다 하루종일 앉아있고싶ㅋㅋ

Total 39,149건 1308 페이지
월간베스트